함께하는 신천지♬

[일상] 안동맛집 까치구멍집

알 수 없는 사용자 2012. 5. 20. 23:01

지난 주말 안동에 다녀왔어요

처음 가보는 안동 !!! 유익했던 시간들이였기에 혼자보기 아까워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출발 : 천안

목적지 : 안동

소요시간 : 2시간 30분

 

9시 출발

도착하니 휴게소에 들린탓에 12시가 됐어요.

스마트폰으로 후다닥 안동맛집 검색 ㅋㅋㅋ

짠~~~~

 

이곳은 안동맛집으로 아주 유명한곳~

안동찜닭과 고민을 하다가 헛제사밥을 먹기로 결정!

그런데 메뉴를 못찍었어요 ㅠ

저희가 먹은 요요 요상은 양반상이예요.

1인 15,000원

기억에 남은건 안동에 고등어가 진짜 맛있었다는것.....

요상에서 고등어가 젤 맛났어요...

후식으로 식혜를 쫘~악 들이켰어요

(사진 저끝에 식혜가 보이실려나^^)

그리고 이곳은 식당 길건너편에 이렇게 멋진 곳이

있었답니다. 밥먹고 다리위를 걸으면서 가족들과 이런저런 얘기를 나누다 보니 중전이 된 기분이 들었답니다. 히~~

여러분~~경치좋고 물좋은 안동에 꼭 가보세요~

 

ps. 안동찜닭과 안동 고등어가 너무 아쉽네요

     다음에 한번더 가면 다 먹어버릴꺼예욧 ^^

     출발 : 안동

     도착지 : 천안

     도착시간 : 저녁 9시

     가족들과 빠빠이 하고 집에오니 11시 !!!!!!!!!!!!!!!!!!

    알찬하루였지만 주부인 저는 짐정리를 하려니

    급급급 피곤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