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나눌이야기:)

[천안소식] 신부문화거리 젊음의 축제! 재능과 끼를 발산할 경연대회!

알 수 없는 사용자 2013. 5. 25. 10:30



짜잔!! 천안소식을 알립니다^^



5월24일 ~ 5월25일 이틀에 걸처서 제4회 신부문화거리 젊음축제가 있습니다.



주최가 신부문화거리상점가상인회네요.


상점가상인회? 생소합니다;;



알찬 스케줄!!


저는 오후4시쯤 갔는데요. 아직은 사람이 그리 많진 않네요!!




사물놀이로 오프닝! 


백석대 밴드에서 공연도 하구요~


이런때는 대학교나 고등학교 동아리에서 많이 나오는거 같아요^.^




빈대떡 시식회! 무료제공이네요><


맛있는 빈대떡을 제공해주시는 어머니들♡





생맥주도 꽁짜!!!!


생맥주에 빈대떡?! 



공원바깥쪽에선 아우라미용학원이 홍보중이네요~ 


보아하니 네일아트를 해주고 있는거 같아요^^


네일에 관심이 많은 여학생들이 줄을 지어있어요.


내차례는 언제오려나~?




푸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피스에 ... 어떤 캐릭터.... .




위쪽엔 몽땅 프리마켓!!


여기 마켓엔 볼거리가 많네요!!


 커피한잔



캘리그라피!!


남자분이 하더라구요^^? 


악필인 저는.. 그저 신기신기.



핸드메이트 파우치!


동전지갑!!


필통을 해도 좋을 거같고, 유용할거같네요^^.


핸드메이드. 튼튼할까요? 



온통 핸드메이트에요><




눈돌아갑니다아아ㅏ아ㅏㅏㅏ~



텀블러를 직접 디자인했다네요!


텀블러가 7천원?!


오... 몽땅프리마켓다운 가격이에요><



퀼트라고 하나요..?


이런건 어떻게 만드는지.. 손재주가 참 좋네요.



저런.. 머리가 큰 이쁜 볼펜 하나쯤은 소장해야할 아이템!!



이건. 서양매듭!!!!


물을 뭍어도 퀘퀘한 냄새가 나지 않는 천연실이라고 해요~


핸드메이드이기도 하고,


실만해도 가격이 쫌 나가는 편이라 꽤 비싼 팔찌.



그러나 오늘은!


신부문화거리 젊음의 축제! 바로 그 날이기에 저렴한 가격 3천원에 만날 수 있었답니다^^


축제의 하이라이트는 마지막날에 있는거 아시죠?



마지막날인 토요일 저녁7시~9시까지는 젊은피!

중,고,대학생들의 댄스경연대회가 있었답니다.

다들 준비를 정말 많이 했더라구요!

눈이 휘둥그레져서 돌아왔어요 ㅎㅎ

다음엔 쫌더 미리 알아서 축제를 즐겨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