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 LIST♪

[드라마] 힘내요 미스터김

알 수 없는 사용자 2013. 3. 5. 20:52

 

[힘내요 미스터 김]

 

 

매일 보는 드라마는 아닌데 가끔봐도

마음 짠~~한 드라마네요~

결혼도 안한 총각이 조카한명에

피가 섞인 가족도 아닌

3명의 아이들,

총 4명의 아이들을 키우며

살아가는 이야기입니다.

 

 

가수겸 연기자 김동완..

신화때부터 좋아했는데

연기까지 잘하니 더 좋습니당 ㅎㅎㅎ

힘들어도 슬퍼도 울지 않는 남자 캔디같은 역할..

꿋꿋하게 버티다 힘들어할땐

정말 모성애를 자극하는 ..엉엉

 

 

처음엔 안어울리는 역할인거 같아서 어색했는데

점점 볼수록 이쁜 왕지혜

웃는 모습도 이쁘네요~

김동안과 러브라인이 형성되는데

잘됐음 하는 바램이.. 부끄

 

김태평을 오래전부터 좋아해서 잠깐 사귀게 되었지만

결국엔 헤어진..

마음착한 양호 선생님이랍니다~

헤어질땐 마음 아팠지만 좋은 사람 만났으면 좋겠네요~

 

백건욱역의 양진우

처음에는 멋지다 생각했는데 점점 밉상이 되고 있는 역할..

잘생긴 외모지만 .. 한대 때려주고 싶은 짓을 가끔 하는게 문제..

 

그 외의 인물들입니당~

 

또 하나의 러브라인.

탈북한 리철룡과 천주희의 사랑~

잘됐음 하는데 천주희 부모님이 절대 안된다 하신다 ㅠ

안타까움.. 리철룡 맘에 드는데 .. ㅋ

 

여자가 아이들 키우는 것도 힘든데

이런저런 어려운 일 겪으면서

남자 혼자 4명의 아이들과 생활하고

뒷바라지 한다는게 정말 대단하고

마음 짠 하네요 ㅠ

 

전 애기 둘도 키우기 힘들어하는데

조금 반성을 하게 됩니다 ㅋㅋ

 

전 아무래도 뼛속까지 아줌마 인가봐요~

매일 드라마 보는 재미에  밤시간을 보낸답니다 ㅋㅋㅋ

못보면 재방송이라도 ㅋㅋ

 

언제 한번 다섯손가락 회원님들

만나고 싶네요~~~

모여서 맛난것도 먹고 수다도 떨고~ㅋ

모두들 즐거운 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