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신천지♬

#03 대세는 여수!

알 수 없는 사용자 2012. 5. 12. 17:28

어제 여수 엑스포가 개막을 했지요^_^

3월달에 갔다왔는데 지금 또 가고 싶어지네요~ 다양한 볼거리가 더 더욱 생겼을 것 같아요!

엑스포 말고 다른 볼거리는 뭐가 있는지 한번볼까요?

 

짜잔! 여수 엑스포역!  아담하고 깔끔하죠? 저기 여수 마스코트 '여니'와 '수니'도 보이네요~


여수엑스포의 마스코트는 여수를 상징하는 '여니'와 '수니'입니다.

'여니'와 '수니' 모두 생명의 근원인 플랑크톤을 모티브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CNN 해외방송사가! 가장 추천하고 싶은 세계 기념품 가운데 하나로! 선정되는 등 인기를 모으고 있다고 하네요. 

하나쯤 구입 하는것도 나쁘지 않을 듯 싶어요^_^

 

 

 오동도로 들어가다 보면, 입구쪽으로 정자가 하나 있어요!

 올라가는 길에 찍었는데 바다 정말 좋죠? 마음이 뻥~!!!!!!!!!!뚫려요

 

 

정자에 올라가서 찍은 사진! ^_^

오동도도 한눈에 보이고, 바다도 한눈에 보이고 ^_^ 유람선 타기전에 잠깐 들리면 좋을것 같아요! 그리 높진 않아요

 

 

 유람선에서 찍은 사진!

역시 바다는 바다에요 ^_^ 갈매기들이 쫒아와요 ㅎㅎ

하멜등대도 보이고 , 유람섬을 타면 전체적인 여수모습들을 볼 수 있어요~

관광지를 좀 벗어나면, 동네가 참 조용하고 편안한 느낌을 주더라고요. 아직도 그 분위기가 잊혀지지 않아요~

바다의 고요함을 느낄 수 있게 해준달까?

 

티비 뉴스에, 인터넷 기사에 모두 여수 엑스포로 집중됬네요^_^버스커버스커의 '여수 밤바다' 노래도 한몫 하는것 같구요.

많은 이들이 찾아와 여수의 아름다움을 느꼇으면 좋겠네요.

찾는이들은  주인의식을 가지고, 주변환경도 깨끗히 , 질서도 바르게 갖추는 매너인이 되면 참 좋겠죠?

벽화마을도 소개하고 싶고, 여수 밤바다 사진도 같이 구경하고 싶지만, 오늘은 여기까지!!!!!!

한번에 다 보면 재미없자나요~ ^_^ 야경 밤바다도 기대해 주세요~

 

 

 


 

'함께하는 신천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상탈출! 일탈gogo  (2) 2012.05.13
심심해 심심해  (0) 2012.05.13
18개월기쁨이 산책  (2) 2012.05.12
아직도 잊혀지지않는 그날~♥  (2) 2012.05.12
[요리] 홈메이드표 닭바베큐^^  (0) 2012.0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