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이야기:)

[천안카페] 신부동 금연카페 캐롤라인

알 수 없는 사용자 2012. 12. 4. 23:58

 

짜잔!

담배는 그만!

요즘엔 금연이 대세입니다^.^

대세를 탄 금연카페 캐롤라인!

캐롤라인의 양옆에는 또하나의 대세인 디스코팡야가 자리하고 있어요 ㅎㅎ

 

 

 

 

금연카페 캐롤라인은 2층입니다^,^

 

 

 

 

 

 

 

옹기종기 가지런히 진열되어 있는 잔들.

 

 

 

 

 

살짝 어두운 감이 있지만,

그래서인지 분위기가 참 좋아요!

그래서인지 연인들이 많네요☞☜

 

부끄 

 

 

 

 

 

사랑해

 

 

 

 

 

 

*왼쪽부터 차례대로 ~> 블루베리 요거트 프라페    그린티 프라페    핫초코    카페어쩌구초콜릿ㅠㅠ    유자차!!

 

 

 

블루베리의 향과 맛을 느낄 수 있답니다^^

그린티 프라페는.. 녹차라떼맛이에훃ㅎㅎ

핫초코 부드러워ㅠㅠ 맛있어요 ~3~

카페모카느낌이 나는 음료였는데, 이름은 정확히 기억이 안나지만,

맛있었는지, 나의 친구님께선 원샷을 해버렸다능^~^ㅋㅋㅋ

유자차는 .. 유자차 맛! 근데, 집에서 만든 유자차보다 더 달고, 더 신맛이었어요. 

음~ 자극적이야 ><><

 

전체적인 가격대는 4500원부터 5500원까지!!!

 

 

 

 

 

전체적인 분위기 너무 좋구요,

연인이라면 한번쯤 가봐도 좋을거 같아요^,^

편안한 느낌보다는 고풍스럽고 여성스러운 느낌이 강한 카페여서

나도 여성스러워지는 느낌^,^

이쁘게 단장하고 간다면, 차고 넘치도록 카페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