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나눌이야기:)

[핫이슈] 리얼돌녀 화성인 김꽃지, 외모도 몸매도 리얼!

알 수 없는 사용자 2012. 9. 18. 21:16

화성인x파일에 리얼돌녀가 떴다!!!!!!!!!!!

김꽃지님은 '리얼돌녀'답게 인형같은 외모를 가진 화성인으로

 "상의는 44사이즈를 입고 허리는 23~24인치"...

인형외모에, 인형몸매를 갖춘 ....

        사람이 아니무니이다노노

 


 

 이미 인터넷 얼짱으로 한차례 유명세를 탄 적이 있다는 군요.

그럴만도 하지요...허허허

더 대박인 것은,

리얼돌녀가 명동 쇼핑타워에서 마네킹 대신 옷을 입고 선글라스를 쓰고 서 있었는데,

 

 

대부분의 사람들이 의심 없이 지나치며 기념 촬영까지 해갔다는 군요..

영화한판고고

성형외과 전문의는

"보통 얼굴에 비해 큰 눈을 가졌을때 인형녀라고 하는데,

김꽃지씨의 경우 동공까지 큰 편이며, 하얀피부와 핑크빛 입술까지 갖췄다."고...

제점수는100점 만점에 100점을 주셨다겠다능

 

 

성형의혹이 엄청난데욧..

어릴적사진을 보니,, 

뭥미그저 웃지요 ㅎㅎㅎㅎㅎㅎ

어떻게 이렇게 이쁠수가..

진짜 인형같네요 ㅠㅠ

 

 

안구정화좀 됐셨나요?

우리나라에도 이렇게 이쁜미인이 있었네요 ^^.

이쁜 외모로 많은 사람들에게 기쁨을 ^^.

 

 

 

 

현재는 쇼핑몰 모델이라고 해요~

몸매까지 완벽하니.. 훗날 어느곳에서 캐스팅을 할지도 궁금해지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