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알자::신천지:)

하나님은 나와 함께 하실까?

제이드그린:) 2020. 2. 2. 02:32

하나님은 나와 함께 하실까?

 

 

저는 모태신앙으로 어렸을때부터 아침이 되면 일어나서 학교에 가듯이 일요일이 되면 교회에 갔습니다.

교회에 가면 습관처럼 예배를 드리고 모임도 하고 봉사도 하면서

당연히 하나님은 교회다니며 착하게 사는 나와 함께 하신다고 믿어 의심치 않았습니다.

그런데 어느날 영화 '밀양'을 보면서 하나님은 교회다니는 모두에게 함께하시는 것일까? 라는 의문이 들었습니다.

 

 

영화 '밀양'은 남편을 잃고 어린 아들과 남편의 고향인 밀양에 정착하며 사는 내용으로 시작됩니다.

이미 남편을 잃은 그녀는 아들마저 납치범에게 죽임을 당해 빼앗기는 비극을 당하게 되는데

삶의 의미를 잃고 망연자실한 여주인공은 우연히 찾아간 교회에서 목사님에게 마음의 위로를 받습니다.

열심히 교회를 다니며 믿음이 생긴 여주인공은 아들을 죽인 범인을 용서하기로 하고

범인을 찾아가 당신을 용서하겠다고 말하는데

범인 또한 교도소에서 교회를 다니며 자신은 하나님께 이미 용서를 받았다고 이야기 합니다.

이 말에 크게 분노한 여주인공은 그동안의 믿음을 저버리고 하나님을 원망하고 저주하며

기독교의 가르침에 반하는 행동을 하며 살아가다 자살시도까지 하게 됩니다.

 

이 영화가 상영되고 10년이 지났는데 아직까지도 기독교의 죄사함에 대한 의견이 분분합니다.

저도 이 영화를 본 후 내 스스로 하나님을 믿는다고 하면 죄가 다 해결되는 것일까?

하나님은 교회다니는 모두에게 함께 하시는 것일까? 라는 의문이 생기게 되었습니다.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요한복음 1장1절

"태초에 말씀이 계시니라 이 말씀이 하나님과 함께 계셨으니 이 말씀은 곧 하나님이시니라"

하나님도 예수님도 태초의 말씀이시고 말씀은 창조의 근본이고 생명이며 빛이라 하셨습니다.

나와 하나님이 함께 하시려면, 나에게 말씀이 있어야 한다는 뜻입니다.

 

이 글을 읽는 성도님들은 하나님의 말씀을 얼마나 알고 계십니까?

최근 한기총이나 기독교 방송에서는 신천지가 급성장 하는 이유에 대해서 "신천지에 교리가 있기 때문이다"라고 합니다.

또한 기성교회의 문제점으로 "교리가 없음"을 스스로 인정하고 있습니다.

교리가 없다는 것은 곧 말씀이 없음을 의미합니다.

말씀이 없는 기성교회에 과연 하나님이 함께 하실까요?

 

말씀이 없는 것은 하나님이 함께 하시지 않는 것이며, 곧 밤이고 어두움입니다.

요한복음 1장 5절에 빛이 어두움에 비취되 어두움이 깨닫지 못한다고 하신 말씀과 같이

말씀이 있어 빛과 같은 신천지가 말씀이 없는 어두움인 한기총의 실체를 세상에 드러내도

계속 그 가운데 남아있는 사람들이 바로 빛이 비춰도 깨닫지 못하는 어두움이 아닐까요?

 

 

신앙인이라면 내가 교회에 다닌다고 해서 하나님이 나와 함께 하신다는 착각을 버리고

나에게 말씀이 있는지, 말씀 안으로 들어가서 신앙을 해야 합니다.

목사의 말이라 할지라도 성경에 맞는지 성경을 기준으로 판단해야 할 것입니다.

 

2000년전 예수님 초림 때에도 서기관,바리새인들은 성경을 외울 정도였지만

그 참 뜻을 알지못해 예수님과 제자들을 이단이라 정죄하고 핍박하고 죽이는 일이 있었습니다.

이런 서기관, 바리새인들에게 구원이 있었을까요?

오늘날도 마찬가지 입니다. 성경의 참 뜻을 알지 못한다면 하나님을, 성경을 안다고 할 수 없을 것이고

이런 사람들에게 구원은 없을 것입니다.

 

 

신천지에서는 성경 창세기에서부터 요한계시록까지

하나로 이어지는 하나님의 참 뜻을 속시원히 알려줍니다.

신천지가 매년 급 성장하고 있는 이유도

오랜시간 교회를 다녀도 알 수 없었던 말씀의 뜻을 알려주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몰려오고 있는 것입니다.

그렇기에 작년 한해동안 신천지에 온 사람들로 십만수료식을 이룬 것입니다.

 

 

이 글을 읽는 여러분은 하나님이 나와 함께 하신다고 생각하십니까?

내 안에 말씀이 없다면, 하나님의 참 뜻을 모르시겠다면

부디 성경을 속시원히 알려주는 신천지로 나아와서 말씀을 내안에 담고 하나님이 함께하시는 신앙인이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함께하는 여덟 ∞ 블로그에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곳은 신천지 예수교 증거장막성전 블로그입니다.

성경말씀이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http://www.eduzion.org/ref/117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