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신천지:)

신앙인의 자격은 새언약 이행시험으로!

제이드그린:) 2017. 10. 17. 23:37

신앙인의 자격은 새언약 이행시험으로!

 

 

요즘은 취업을 해도 승진이나 자기계발을 위해 자격증 시험 준비를 많이 합니다.

저도 대학시절부터 취미로 하던 일본어 공부가

이제는 일본방송도 보고 여행가서 의사소통을 정도는 할 수 있는 수준이 되었지만

저희 부모님은 자격증이 없으니 믿을 수 없다고 하시더라구요~


자격증이라는 것은 나 자신의 실력을 확인해보고

다른 사람들에게도 인정받기 위해서 꼭 필요한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신앙인도 자격이 필요할까요?

네, 필요합니다!

성경에는 하나님의 씨와 예수님의 피로 거듭나야 천국에 들어갈수 있다고 쓰여 있습니다.

내가 '난 오늘부터 교회에 나가야지!' 한다고

하나님이 하나님의 자녀로 인정해 주시는건 아니라는 것이죠.


그 자격은 어떻게 갖출수 있을까요?

세상에서 자격증 시험을 보듯이

마지막 때 우리가 믿고 지켜야할 새언을 얼마나 마음에 새기고 행하는지

자신을 돌아보고 점검하기위해 시험도 필요하지 않을까요?


아~ 무슨 교회에서 시험도 봐?

내가 믿는다면 그냥 믿는거 아니야?

이런 생각하실수도 있으실텐데요

그건 성경을 모르는 자기생각 자기믿음 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제사보다 하나님 알기를 더 원한다 하셨고

새언약인 계시록을 믿고 지키는 자에게 복 주신다 하셨기때문에

당연히 내가 하나님을 얼마나 아는지, 계시록을 얼마나 아는지

늘 점검해보고 공부해야 하나님도 신앙인으로서의 자격을 인정해주시지 않을까요?


신천지에서는 얼마전 전국 12지파의 전 성도가 새언약 이행시험을 치렀습니다.

하나님 앞에서 신앙을 점검하는 자리인 만큼

바르고 멋진 모습으로 하나되어 시험을 치르는 모습

하나님께서도 분명 기뻐하실꺼라 믿습니다.

 

 

여러분은 지금 당장 신앙인의 자격 시험을 본다면

몇점이나 맞을 수 있을까요?

하나님의 자녀가 되기 위해 나는 얼마나 노력하고 있는지

되돌아보고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자녀의 모습으로 거듭나는 여러분이 되시기 바랍니다.

 

☞ 신앙인의 자격을 갖추는 단 하나의 길!

성경 무료수강을 원하시면 아래 배너를 눌러 수강번호 10035를 넣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