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6/10 3

[인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저는 천안에 살고있는 평범한 여자사람입니다. WOW~! 감격스러운 첫글이네요. 이 블로그에는 ' 제 멋에 겨운 여자'님중 한분이신 저희 언니가 있답니다. 언니는 착하고 신앙생활도 열심히 하고 멋진 조카들의 엄마로서 언니로서딸로서 며느리로서 아내로서.. 등등 많은 역할을 충실히 하면서 살아가는 멋진 여자랍니다. (이미지 출처:네이버) 그런데 어느날 우연치 않게 언니가 신천지에 다닌다는걸 알게 되었습니다. 저는 무신론자이며, 언니의 삶이 있기 때문에, 또한 별반 다르지 않은 언니의 모습에 그냥 평범한 일상을 하며 지냈습니다. 하지만 요즘에 신천지가 이슈가 되면서또한 저도 길거리 지나다니며 홍보하는 신천지 사람들을 보면서 좋은 이야기도 있지만, 안좋은 수많은 이야기를 들으며 자연스럽게 인식이 되었나..

[천안카페] 신부동 디저트카페 파시야 요거트치즈빙수

[천안카페] 신부동 파시야 요거트치즈빙수 터미널 파시야 카페를 아시나요~?? 요즘엔 디저트 카페가 대세!! 카페라지만, 한끼 식사로 손색없는 듯. 파시야에 신상이 나왔다죠?! 밀크 망고 빙수, 요거트 치즈 빙수, 티라미수 빙수. 우리는 요거트 치즈 빙수에 도전하겠습니다! 가겨은 9천원! 꼭대기에 있는 저 아이... 치즈맛 아이스크림이라능>

[천안맛집] 유량동 메밀막국수 단비

[천안맛집] 유량동 메밀막국수 단비 가족들과 광덕산을 등반후 출출할때죠?! 급하게 가느라 식량을 아무것도 못챙겨갔다능.... 허기진 가족들이 찾은 음식은 ?! 메밀 막국수!!!! 유량동에 위치한 메밀막국수 집 단비 포스팅을 보고 방문했는데, 막국수로 유명한 봉평장터를 제치고 단비를 찾아갔지요. 단비를 선택한 이유는 두가지 맛을 보기위함이다. 움하하하하 입구부터 손씻고 밥먹으라는 세면대. 밖에 나갔다왔으면 손씻어라. (짱구엄마가 생각남.) 점심시간이 한참 지난 때라서 한적한 느낌. 우리는 메밀 막국수, 메밀전병을 주문하였죠. 봉평장터에선 메밀총떡이라면, 단비에서는 메밀전병!! 기본 반찬. 저거슨 메밀빈대떡? 이거슨 열무김치! 열무김치와 메밀막국수의 환상의 만남을 기대하세요. 저거슨 메밀전병. 이거슨 메밀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