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7 14

[천안맛집] 성정동 훌랄라 치킨

안녕하세요^-^* 장마철이라 그런가 요즘에 비가 많이 오죠. 낮에는 습하고 덥고 밤에는 비가 오는 날. 땡기는 건 치킨 오랜만에 맛있는 치킨을 먹으러 가까운 성정동 훌랄라로 고고씽. 요즘에는 정말 맛있는 치킨집이 많은데요 꾸준히 사랑받는 훌랄라- 특히 신동엽씨가 광고를 해서 더 친근한 ㅋㅋ CF를 본적은 없지만 치킨에 대한 신조어가 있드라구요 ㅋㅋ 저도 친구에게 속닭속닭해서 훌랄라로 ~! ㅋㅋㅋ 처음엔 이렇게 샐러드가 나온답니다. ㅋ 리필도 가능 기다리면서. 닭써클의 현상이 ㅋㅋㅋㅋㅋ 한참을 기다린 후 드디어 메뉴가 나왔습니다.!! 요 건 뭘까요 ㅋ 바로 참숯치즈바베큐 입니다. 보기만 해도 군침이~! 여자들이 가면 치즈는 빠질수 없죠. 치즈는 사랑입니다. ㅋㅋㅋㅋ 먹는 방법을 알려주시는 직원님의 센스로 ..

삶이 내게 무엇을 묻더라도-김미라

환절기의 일교차만큼 인생에도 일교차가 큰 날이 있을 것이다. 새벽의 추위를 예상하지 못하고 교만한 날도 있을 것이며 한낮의 더위를 예상하지 못하고 떨었던 날도 있을 것이다. 추운 새벽을 위해 외투를 준비하듯 겸손함을 준비할 것. 개울의 이쪽에서 저쪽으로 훌쩍 건너뛰는 두려움 없는 아이들처럼 가볍고 순수한 마음도 필수적으로 챙길 것. 영원히 이런 순간이 계속 될 것이라는 교만함을 버릴 것. 영원히 이렇게 힘겨우면 어쩌나, 하는 두려움 역시 버릴 것. 먼저 달려오는 기쁨에 들뜨지 않고, 자주 얼굴을내미는 불안에 흔들리지 말 것. -본문 중에서 가끔은 이기적인 사람이 되기를 권한다. 사랑, 놀라움, 감동, 폭발적인 어떤 느낌, 축복과도 같은 깨달음, 그런 것들을 당신 먼저 맘껏 누리기를 권한다. 베토벤은 삶에..

[천안카페/설빙메뉴추천] 설빙 신메뉴! 블루베리 치즈빙수

[천안카페/설빙메뉴추천] 설빙 신메뉴! 블루베리 치즈빙수 설빙의 대표메뉴는 바로 인절미 빙수죠? 인절미 빙수 외에도 지난 봄에 많은 사랑을 받았던 딸기빙수 지금은 없어서 매우 아쉽습니당 하지만 여름을 맞이하여 새로운 메뉴 망고빙수와 블루베리 치즈빙수가 나왔답니다! 저는 이중 블루베리 치즈빙수를 먹어보았는데요 우유얼음 위에 토핑되어 있는 치즈케익과 블루베리! 그 위에 얹어진 요거트 젤라또까지... 상큼함과 단맛의 조화가 굳굳!! 드실때 젤라또가 무너지지 않도록 잘 파드시는게 중요합니다! 제 입맛에는 좀 달다 싶기도 했는데요 단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면 만족하실꺼 같아요~ 마지막으로 설빙에 가면 볼수있는 그 글귀, "그대를 기다리고 있었네" 너무 기분 좋은 말이라 한컷 찍어봤어요 여러분들도 더운 날씨에 설빙에..

[힐링웹툰추천] 풍뎅이뎅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종종 보는 힐링웹툰에 대해서 소개해 드릴까해요 ㅋ 지금 거의 200화가 되었는데요. 너무 귀여운 그림체와 심심치않게 웹툰에서 주는 교훈이 생각하게 만들기도 한답니다. 다음의 풍뎅이뎅이라는 웹툰입니다. 이 웹툰은 숲속에 사는 각종 벌레들의 에피소드를 그린 웹툰이랍니다. 벌레를 싫어하시는 분이라면.. 더 봐도 좋은 벌레에 대한 이미지가 확..바뀌는? 사실 이 세상에는 좋은 벌레들이 참 많잖아요 이 친구가 바로 중인공인 풍뎅이인 뎅이. 너무 앙증맞고 귀엽고 착하고 생각도 깊고 - 너무 깜찍한 주인공이랍니다. 항상 이렇게 숲을 콩콩 거리면서 걸어다니죠. 뎅이의 친구들인 만물박사 레미. 레미는 바퀴벌레랍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레미는 암벌레..?랍니다. 그리고 엉뚱하고 뎅이의 단짝?친구 ..

PLAY LIST♪ 2014.07.20

생명의 어록

베드로전서 5:1~6 너희 중 장로들에게 권하노니 나는 함께 장로 된 자요 그리스도의 고난의 증인이요 나타날 영광에 참예할 자로라 너희 중에 있는 하나님의 양무리를 치되 부득이함으로 하지 말고 오직 하나님의 뜻을 좆아 자원함으로 하며 더러운 이를 위하여 하지 말고 오직 즐거운 뜻으로 하며 맡기운 자들에게 주장하는 자세를 하지 말고 오직 양 무리의 본이 되라 그리하면 목자장이 나타나실 때에 시들지 아니하는 영광의 면류관을 얻으리라 젊은 자들아 이와 같이 장로들에게 순복하고 다 서로 겸손으로 허리를 동이라 하나님이 교만한 자를 대적하시되 겸손한 자들에게는 은혜를 주시느니라 그러므로 하나님의 능하신 손 아래서 겸손하라 때가 되면 너희를 높이시리라 사명자는 사명을 충실히 다하기 위해 자나깨나 밥을 먹을 때도, ..

[신천지 천안교회] 성정동 업무협약

[신천지 천안교회] 성정동 주민자치위원회 천안교회와의 업무 협약 작년 12월 신천지 천안교회는 성정동과 성정1동 주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습니다. 또한, 신천지 천안교회 문화공연팀이 축하공연을 했지요.^^ 신천지 천안교회와 성정동과 업무협약이라니?! 놀라셨나요????? 어떻게 이런일이 있을수가 있나 신천지 천안교회의 행적을 돌아봅시다! 이곳은 신천지 천안교회 사랑의 보금자리 가족초청행사가 있습니다.^^ 성정동장님도 참석하시어 더욱 멋진 축제가 되었습니다. 성정동 화합문화 축제! 성정동의 축제에 신천지 천안교회도 참여했습니다. ^^ 우리 나라 전통무용으로 그 화려한 축제를 마쳤지요. 축제하는 동안 천안교회는 팥빙수로 주민들의 더위를 싹~ 날려드렸습니다.^^ 매년 가족초청행사를 진행하고 있으..

[일상포스팅] 와! 여름이다!!

여름..여름입니다!!!! 여름에는 달달한 얼음과자가 땡기는.. ㅠㅠ요즘 특히 더워서.. 습도도 높고..곧 장맛비가 내린다고 하네요. 여름. 생각해 보니 참 많이 먹었...더군요.나의 다이..어트는..? 겨울로? ㅋㅋㅋㅋ 사계절 내내 먹을게 많은. ㅋㅋ 그럼 여름에 맛있게 먹은 음식들. 뭐가 있는지. 한번 볼까요 ㅋㅋ (제가 뭘 먹었는지..볼..까요 ㅋㅋ) 여름엔 뭐니 뭐니 해도 빙수죠!! 빙수야~ 엔젤리너스 베리 빙수 -상큼한 맛이.. 소름돋게 하지요 ㅋㅋ 거의 광고와 실사와 비슷한. 비쥬얼이 이뿨. 천안에만 있는 뚜쥬르의 우유핕빙수.가격이 7000원때..하지만 참 맛있는여름이면 꼭 생각이 나죠!왠지 건강해지는 것 같기도 하고. ㅋㅋ 하지만 빙수의 칼로리는 어마무시하데요 ㅋㅋ참고하세요 요긴 천안의 한 까..

PLAY LIST♪ 2014.07.17

비행기 내에서의 수면자세 총 정리

비행기 내에서의 수면자세 총 정리 다들 비행기 타본 경험이 있으시죠? 그리고 그 안에서 다들 자 본 경험이 있으리라 생각되요. 오늘은 비행기 안에서 자는 사람들의 유형을 총 정리한 9GAG님의 페북을 옮겨 봤습니다. 저는 2번 자세를 선호하는데요. 이 글을 읽으시는 여러분은 과연 어떤 자세입니까? 전 개인적으로 아래에서 위로 두번째 그림의 자세를 도전해보고 싶어요. ㅋㅋㅋㅋ

[천안 두정동 맛집] 의정부 부대찌개

[천안 두정동 맛집] 의정부 부대찌개 오늘은 저희집 바로 앞에 위치해서 제가 즐겨찾는 그곳을 소개시켜드리려고 합니다. 두정동 의정부 부대찌개 오늘도 한컷 승부!! 의정부 부대찌개의 특징은 진한 국물과 각종 햄,빈스,두부 등으로 꽉찬 푸짐함입니다!! 사진만 봐도 침이 넘어가시죠? 다른 곳 부대찌개보다도 이곳은 그 맛이 깊고 진해서 좋더라구요~ 특히, 가장 좋은것은 밥에 뿌려주시는 김가루!! 별거 아니지만 김만 있어도 밥 잘먹는 저는 정말 좋았어요~ 1인분에 단돈 6000원! 그 푸짐함에 비해 비교적 저렴한 편입니다~ 장소는 두정동 노동부 사거리에서 카페베네 방향으로 쭉 올라가시면 있습니다:)

영화'역린'의 중용 제23장

문득 좋은 글이라고 하니, 영화 역린의 명대사가 생각나네요. 지난 4월에 개봉했던 영화죠^^ 벌써 세 달이 훌쩍 지났네요... 역린은 영화 내용보다 영화에 나왔던 '예기 중용 제 23장'이 더 유명한데요. 영화 '역린'은 사도세자의 아들이었던 정조의 이야기를 담은 내용으로 정조를 암살하기 위한 24시간에 대한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중용 제23장(第二十三章) 其次는 致曲이니 曲能有誠이니 誠則形하고 形則著하고 著則明하고 明則動하고 動則變하고 變則化니 唯天下至誠이야 爲能化니라 "그 다음은 한쪽을 지극히 함이니, 한쪽을 지극히 하면 능히 성실할 수 있다. 성실하면 나타나고, 나타나면 더욱 드러나고, 더욱 드러나면 밝아지고, 밝아지면 감동시키고, 감동시키면 변(變)하고, 변(變)하면 화(化)할 수 있으니, 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