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이야기:)

[천안맛집] 신부동 새마을식당 7분돼지김치와 연탄불고기

알 수 없는 사용자 2012. 12. 3. 23:27

새마을식당에 다 녀 왔 어요~

 

일단, 우리는 이미지 사진을 찍으려고 모였답니다^0^

 

저녁시간이라서 그런지 배고파배고파..

 

이미지는 이미지고, 배고픔은 달래고 가야겠죠?! ㅋㅋㅋㅋㅋ 

 

매섭게 부는 바람에 손이 시려워 꽁! 발이 시려워 꽁! 겨울바람 때문에!!!  

 

이렇게 추운날엔 따끈따끈한 찌개가 떠오르는 법!!

 

새마을식당 김치찌개가 그리워 찾아갔습니다^^

 

새마을식당 하면?!

 

 

 

 

7분 돼지김치! 맞습니다^^

 

 

 

 

김치찌개는 김치찌개답게 양은냄비에ㅋ_ㅋ 나오자마자 사진찍을 생각도 못하고 먹어버렸어요..헝헝

 

 

 

 

 그리고!

 

 

 

그리고, 연탄불고기><><

 

 

 

 

 

 

피부에 양보하려구 껍데기도 섭취했어요^^

 

 

 

 돼지 껍데기는 익혀서 나오는 거라서 살짝만 굽고 먹으면 된답니다!

연탄불고기는 고기가 되게 얇게나와요.

그래서인지 양념도 금방 스며들고, 금방 익어서 좋았어요~

밑반찬도 요정도면 심심하지 않고, 괜츈해요^^

무엇보다도 저는.. 7분돼지김치가 너무 좋아요 ㅠㅠ

고기를 잘게 다져주셔서 밥이랑 비벼먹기 딱! 좋다능^^

김가루도 주는데, 같이 비벼먹으면?!?!   뿅뿅

눈에서 하트나와요 ㅎㅎ

김치찌개 맛은~? 맛있게 매운맛!

살짝 텁텁하고 칼칼합니다^^

   

매서운 바람에 추위에 입맛이없다면?! 새마을식당 7분돼지김치로 고고씽

 

 

 

 

 

< 가격(1인분 기준) >

연탄불고기 8000

7분돼지김치 5000

돼지껍데기 6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