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신천지♬

[9월의 축제]

알 수 없는 사용자 2012. 9. 12. 18:20

 [9월의 축제]

 

야호!

 

9월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달입니다.

선선한 바람이 좋기도 하고,

여러가지 축제도 많구요.^-^*

 

 

무엇이 있는지 한번 볼까요?

 

어디야

 

 

 

 

 

 

 

 

인천 마임축제를 하네요. ^-^* 우앙.

볼거리가 많겠는데요.

 

 

 

 

 

 

금산. 인삼축제

부모님과 함께 가고 싶은 축제 입니다.

 

 

 

 

 

 

아. 요기 너무 가고 싶어요 ㅠ-ㅠ

 

 

 

희망해

 

 

 

한우랑 사과랑.

어울릴것 같지 않지만-

왠지 일석이조가 될 것 같은 축제입니다.

 

 

 

 

 

 

역시 축제는 거의 먹을것 축제네요 ㅋㅋ

 

 

 

 

우앙~!! 포도도포도포도~~!

 

 

 

 

 

 

 

 

 

 

 

 

거리예술축제.

가을 향기가 물씬!

 

 

 

 

 

 

 

복숭아~!!!!!!!!!!!!!!!!

 

 

 

 

 

 

 

 

 

 

 

그외- ㅋㅋㅋ

 

 

 

 

 

 

 

 

 

 

 

 

 

 

정말 많네요 ㅠ-ㅠ

9월은 하루종일 축제 구경만 해도 시간이 모자를 듯.

아~~~

 

시간 내셔서 꼬옥 좋아하는 축제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