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2 3

신천지에서 동갑내기 친구들과 함께!

안녕하세요^^* 길고 긴 연휴가 끝나고 일상으로 모두 모두 잘 복귀 하셨나요? 신천지인인 저도 가족들과 함께 좋은 시간도 보내고 오랜만에 친구들과도 만나서 맛있는 것도 먹고 휴식을 취했답니다. 역시 먹는게 남는것라는 말이 있지요? 이게 정말 팩트인것 같습니다. ㅋㅋㅋㅋ 우리 신천지인은 영적양식뿐 아니라 육적 양식도 든든히~! 먹느라 사진을 많이 못찍....ㅠㅠ 이곳은 천안시 신부동 오쭈라는 곳입니다. 나이가 드니.. 매콤한게 땡기는 - ㅋㅋㅋㅋㅋㅋ 퐁듀 쭈꾸미로 유명한 곳입니다. 맛있는 막걸리도 많습니다. ㅋㅋㅋ 근데 퐁듀가 너무- 치즈맛이 강해서요 치즈 좋아하시는 분들이 좋아하실 듯 해요 ㅋㅋ 전.. 쪼끔 느끼 - 신부동 오쭈라고 검색해보세요 ㅋㅋㅋ 오랜만에 신천지에서 동갑내기 친구와 함께 밥을 먹었습..

연휴 끝, 하루의 시작 어떠신가요?

긴 명절이 끝나고 내일부터 다시 일상생활 시작이네요. 근 일주일간 회사를 안가다가 내일부터 출근하려니 벌써부터 한숨이 나옵니다 ㅠㅠ 대한민국의 대부분의 직장인들, 공감하시죠? ㅎㅎ 사실 일이라는 것을 하다보면 지칠때도 있고, 화가 날때도 있고...다들 그런거 같아요. 그.래.서 저는 매일 하루의 시작을 기도로 열어갑니다 사실 아침에 일어나면 잠이 덜깨서 자꾸 기도하는 것을 잊을때가 많은데요 저는 출근차 안에서 차가 출발할때 늘 기도를 하기 시작했습니다. 오늘 하루도 하나님을 잊지않으며 세상의 본이되고 빛이되는 하루가 되게 해달라고... 이렇게 기도를 하고 하루를 시작하면, 왠지 마음이 더 가볍고 하루가 상쾌한 것 같은 기분이듭니다 ㅎㅎ 회사에서 두번 낼 짜증도 한번으로 줄게되구요. 그리고 출근후, 근무시..

믿음,존중으로 함께 하는 우리!!

믿음,존중으로 함께 하는 우리!!사랑하고..사랑하는..[10년차 결혼생활]오늘은 아무 날도 아니였다.하지만 오늘 아주 특별한 날이 되었다.갑자기 반일 근무만 하고 퇴근해온 남편님 때문이였다.아빠로써 의무를 다해야 하는 일상 속에엄마로써 의무를 다해야 하는 일상 속에이날 만큼만은 결혼전 남자와 여자로 데이트를 하자는 울 남편님!!사랑합니다.행복한 결혼생활을 유지하는 방법은서로에 대한 끊임없는 믿음과 신뢰가 아닐까 생각해 본다. 남편님의 전화가 왔다."자기 어디야?"- 나, 성전이지!!"점심같이 먹자"- ㅋㅋㅋ 갑자기 왜?남편님은 내게 하트가 콕콕 박힌 생크림 케익을 주면서 둘만의 데이트를 알게 해주었다. 일찍 퇴근해 오신 남편님과 케익을 나눠먹으며서로의 대화를 주고 받았다.신천지에서 장년회 부장님되신 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