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이야기:)

[천안맛집] 신부동 예쁜 리뽀조

알 수 없는 사용자 2012. 7. 9. 20:02

 

[천안맛집-뽀조]

 

 

안녕하세요^-^*

 

오늘은 맛있는 피자가 있는

피자까페-

리뽀조를 소개합니다.

 

 

 

 

 

 

 

리뽀조는 지하에 있습니다.^-^*

약간 어두컴컴한..ㅋㅋ

 

 

 

 

 

 

 

 

 

 

 

 

내부 인터리어의 포인트는 벽돌 0-0;;;;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져 있습니다.

분위기가 좋아요

 

 

 

 

 

 

피자, 파스타, 와인, 맥주.

 

 

 

 

 

 

 

 

 

 

 

 

 

스프가 먼저 나오고요.

스프가 맛있음 ^----^*

추가하면 1000원입니다. (더 먹어본적은 없지만;)

 

 

 

 

 

후추와.

피클.

그리고 고르곤졸라 피자찍어먹을 꿀~!

 

 

 

 

 

발사믹 소스의

샐러드가 나왔습니다.

 

 

 

 

 

 

 

 

오늘의 주인공.

피자피자피자.

제가 제일 좋아하는

고르곤졸라 피자.

 

가격은

 

14000원 입니다.^-^*

 

 

 

 

 

 

 

 

 

안에 치즈가.

어우~!

너무 맛있어요ㅠㅠ

혼자 한판이라도 다 먹을 수 있을듯한..

 

하지만 양을 중요시한다면

비추 -

돈이 많아서 몇판도 괜찮으시다면, 뭐 ㅋㅋ

 

 

 

 

 

 

요건 씨푸드 리조또

한참 먹다가.

앗!! 하고 급하게 찍은..;; 하하항

 

 

 

 

 

 

 

 

다 먹고 나오는 후식~!

 

코코아와 커피 입니다.

예전에는 달콤한 초콜렛을 줬는데..ㅠㅠ

바꼈어요.;;

 

 

 

 

 

 

 

 

 

 

 

 

 

 

 

 

 

 

내부 인테리어 몇장 더~!

미술을 전공하신 분이 계신 듯.

 

 

 

 

 

 

 

 

 

 

천안에는 화덕피자집이 별루 없어요.

 

 

맛은 다 맛있어요^-^*

 

 

 

화덕피자를 좋아하신다면

양보다는 분위기와, 맛을 중요시 하신다면

추천해 드립니다.

 

 

 

 

 

 

포스팅 하는 지금도.

가구 싶은.

리뽀조. ㅋㅋㅋㅋㅋ

외부 간판은 못찍었네요.ㅠ

 

형광색 간판이라. 눈에 확~!

 

언제한번 데이트 하러 함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