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글 884

일요일마다 뜨는 검색어, 인터넷시온선교센터

일요일이면 검색어에 나타나는 인터넷 시온선교센터를 아시나요? 매주 일요일 11시만 넘으면 포탈사이트에 올라오는 검색어가 있습니다. '인터넷 시온선교센터' 인터넷시온선교센터가 과연 무엇이길래 일요일만되면 나타나는 것인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시온선교센터란? 하나님의 예언이 약속대로 이루어진 실상의 말씀을 가르치는 교육기관으로 말씀으로 인맞은 하나님의 백성을 창조하기 위한 신천지 말씀 교육 전문 사이트입니다. 그렇다면 신천지 교인들만 들어갈수 있을까요? 아닙니다. 신천지인뿐만 아니라 하나님의 계시말씀을 알고싶으신 일반 성도님들도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교육 과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누구든지 신천지 말씀이 궁금하시면 들어와서 체계적인 교육을 받으실수 있어요! 인터넷시온선교센터면, 오프라인도 있나요? 본..

1992년 휴거사건, 왜 이런일이 일어났을까?

얼마전 유튜브 알고리즘을 따라 92년도에 있었던 휴거사건을 다룬 영상을 보게 되었습니다. 예전에 그런일이 있었다는 것은 알고 있었지만 다시 봐도 어떻게 많은 사람들이 저런 이야기를 믿을 수 있을까 신기한 일인데요 왜 이런 일이 있어났을까! 성경적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992년 10월 28일, 모 선교회에서 예수님이 공중 가운데 재림하셔서 사람들이 그 가운데로 들려 올라가기위해 한 자리에 모였습니다. 이 사람들은 휴거되기 위해 직장도 그만두고, 이혼도 하며 한 곳에 모였지만 결국 그날 휴거는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휴거에 대한 주장은 이때 뿐만이 아닙니다. 한 유명한 교단에서도 1998년에 종말이 온다고 주장하였지만 아무일도 일어나지 않았고 지금은 그 일 또한 없던일처럼 잊혀진채로 사람들은 신..

신천지, 그게 무슨 뜻인데?

저는 고요한 밤에 옥상에 올라가 불빛이 수놓아진 거리를 내려다보는 것을 참 좋아합니다. 근데 언제부터인가 교회의 붉은 십자가가 정말 많이 보이는 것 같습니다. 요즘 지도 어플에 교회로 검색하면 참 많은 교회들이 나오죠? 심지어 한 건물에 두개의 교회가 있는 것도 본 적이 있습니다. 교회가 많은 만큼 교회의 이름들도 정말 다양하고 비슷한 교회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 수많은 교회들 중에 신천지 교회 이제는 신천지를 못들어본 사람이 없을 정도로 많이 알려졌죠? 왠지 평범하지 않을꺼 같은 이름, 신천지 교회는 왜 하필이면 신천지인가! 신천지가 무슨 뜻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천지 교회의 정식 교단명칭은 신천지 예수교 증거장막 성전 신천지 신천지 라는 이름은 사람의 뜻대로 지은 이름이 아니라 성경에 기록된 ..

성경이 증명하는 진리의 성읍 신천지

성경이 언제부터 기록되었는지 아시나요? 하나님이 존재하던 태초부터일까요? 아니면 인간에게 글자가 만들어졌을때일까요? 창세기에는 하나님의 첫 사람으로 아담이 등장합니다. 아담이 선악과를 먹은 범죄 이후 세계에는 사람과 동물들이 살고 있었지만 사람에게만 말이 있었고 서로 말을 하며 의사소통을 했지만 성경이 있었던 것은 아닙니다. 성경은 아담 이후 약 25대를 지나 모세 때부터 기록되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모세에게 모세 이전 세계의 일들을 알려주시고 창세기부터 출애굽기, 레위기, 민수기, 신명기까지 모세 5경을 기록한 것이었죠. 하나님은 우리에게 왜 성경을 주셨을까요? 어떤 사람은 성경에 기록된 것이 허구라고 하기도 하고, 이스라엘의 역사라고 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우리에게 성경을 주신 분..

온라인 예배 모범의 아이콘, 신천지는 어떻게 예배드릴까?

예상하지 못했던 코로나19로 모든 것이 멈춰있었던 2020년이 지나가고 2021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우리가 코로나19를 처음 접했던 작년 이맘때만 해도 이 사태가 이렇게 오래갈 것이라 생각하지 못했는데 지구촌 전 세계 모든 인구의 생활을 바꿔버린 코로나19 올해는 반드시 코로나 사태가 종식되고 예전처럼 자유를 느끼는 날이 오기를 기원합니다. 신천지 예수교회는 지난 한 해. 누구보다도 코로나19의 영향을 많이 받지않았나 싶습니다. 사태 초반에는 모두가 힘들고 어려운 시기를 겪었지만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혈장공여를 통해 국민 여러분들에게 힘을 드리고자 노력했고 또 내부적으로는 온라인 예배를 정착화하여 새로운 예배 문화를 만든 한 해였습니다. 코로나 시대, 신천지에서는 어떻게 예배를 드리고 있을까요? 일요일..

[온라인기도회] 코로나19 종식을 위한 지구촌 종교인 기도회

온라인 기도회코로나19 종식을 위한 지구촌 종교인 기도회 최근 날씨가 추워지면서 코로나19 3차 대유행 조짐이 보이고 있습니다.제가 사는 지역은 요 몇주 확진자가 늘어나면서 많은 사람들이 불안해하고 있습니다.올해 우리 삶을 바꿔놓은 코로나19나 올 여름 끊이지 않던 폭우와 태풍을 겪으면서인간의 힘으로는 어찌할 수 없는 일들에 대해서 생각해보게 됩니다. 왜 우리에게 이런 일이 닥치고 있을까 이런 때일수록 신을 더욱 찾을수 밖에 없다는 생각이 드네요. 신천지예수교회에서는 코로나19 종식을 위한 온라인 기도회를 지속적으로 이어왔습니다.11월 15일 일요일에는 '지구촌 제3차 종교인 총 기도회'가 개최됩니다. 이번 기도회도 이전과 마찬가지로 비대면으로 진행됩니다.신천지예수교증거장막성전 공식 유튜브에서 전세계로 ..

잠이오지 않는 밤엔 말씀광장에서 만나요!

잠이오지 않는 밤엔 말씀광장에서 만나요! 벌써 11월이 되고 2020년도 두달밖에 남지 않았습니다.앞으로 점점 길어질 겨울밤여러분은 주무시기 전에 무엇을 하시나요? 저는 자기전 주로 쇼핑몰을 한바퀴씩 돌고 자는 것이 습관이었는데요12시되면 세일품목 바뀐거 보고 자야 직성이 풀리는 거... 저 뿐만은 아니죠? ㅎㅎ한창 스트레스 받을 땐 잠결에 이것저것 질러놓고 아침에 후회할 때도 많았던 것 같습니다.그래서 요즘은 쇼핑몰 어플을 깊숙한 곳에 숨겨놓고 고요한 밤을 나를 위해 쓰기로 했습니다. 거리의 소음도 잠든 고요한 시간일찍 잠들기는 아까운 그런 밤엔 나오세요, 광장으로!말씀광장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말씀광장이란?성경에 대한 기초상식부터 계시록의 말씀까지 지금까지 궁금했던 성경에 대한 모든 것을 알 수 ..

집콕으로 답답할땐 나오세요, 말씀광장으로!

집콕으로 답답할땐 나오세요, 말씀광장으로!! 2020년, 벌써 9월도 중반이 지나가고 있습니다.올해는 코로나 바이러스라는 질병과 폭우와 태풍 등으로 많은 분들이 고통을 겪게된 안타까운 한 해입니다.이런 자연 재해나 질병을 겪다보니 인간의 존재가 한없이 작아지는것 같아신이 과연 있는가, 신에 대해서 궁금해지고 신을 더 찾게 되는 것 같습니다. 이런 답답한 지금 이 때에 우리에게 필요한 진리가 모여있는 광장을 소개해드립니다. 말씀광장 인류 최고의 진리, 하나님의 뜻, 성경에 대한 속시원한 말씀들을 한군데서 찾아볼수 있는 말씀광장요즘처럼 오프라인 만남이 부담스러울 때,비대면으로 집에서도 쉽게 들을 수 있는 신천지 예수교회의 진리의 말씀말씀광장에서 언제든지 보실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야기 합니다."도대체..

신천지 혈장공여, 코로나19 종식을 기원합니다

신천지 혈장공여 코로나19 종식을 기원합니다 최근 코로나 재확산으로 많은분들이 염려를 하고 계실꺼라 생각됩니다. 제가 사는 지역도 하루 확진자가 많은 편이라 최대한 외출을 자제하고 있습니다. 또한 곧 기온이 떨어지는 계절을 앞두고있어 더욱 코로나 치료제가 시급하게 느껴집니다. 금번 신천지 예수교회에서는 2차 단체 혈장공여를 시작했습니다. 신천지 대구교회는 지난 7월 1차 단체 혈장 공여를 통해 409명이 참여 했으며, 개별적으로도 219명이 동참하여 현재까지 628명이 혈장공여를 마쳤습니다(8월26일 기준) 이번 2차 단체 혈장공여는 8월 27일부터 9월 4일까지 7일간 이루어지며 대구육상진흥센터에서 총 1100명이 참여할 예정입니다. 이만희 총회장님께서도 25일 서신을 통해 "성도님들의 피(혈장)가 우..

[현문현답] 악인이 부귀영화를 누리는 것, 신의 뜻일까요?

'인간과 종교'에 대한 근원적인 물음 현문현답 신앙이 부귀를 누리고, 악인 중에도 부귀와 안락을 누리는 사람이 많은데 신의 교훈은 무엇인가? 드라마를 보면 갖은 악행을 저지르는 사람들은 부유하고 착하고 성실한 사람은 가난하고 불행하게 나오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드라마의 결론은 악한 사람은 벌을 받고 착한 사람이 성공하는 부귀영화로 끝나지만 현실은 그렇지 않을 때가 더 많죠. 부유한 사람들이 갑질을 하거나, 더 많은 돈을 벌기 위해 법을 어기는 경우 그러고도 망하지않고 잘 살고 있는 것을 보면 정직하게 열심히 사는 것이 허무해질때도 있습니다. 우리는 흔히 하나님, 예수님을 믿으면 복을 받는다고 알고 있는데 사실, 교회다닌다고 다 부자가 되거나 편안하게 사는 것은 아닙니다. 오히려 종교가 없는 사람들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