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icle Category

천안::일상다반사 (932)
신나는이야기:) (48)
맛있는이야기:) (208)
따뜻한이야기:) (30)
함께나눌이야기:) (260)
PLAY LIST♪ (84)
함께하는 신천지♬ (133)
바로알자::신천지:) (10)
신천지인::하루:) (20)
아름다운::신천지:) (48)
신천지::한기총 교리.. (30)
한기총::CBS아웃 (49)
종교와 세계사:) (7)
쉽게보는 성경만화:) (5)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Calendar

«   2019/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Archive

  • Total2,505,045
  • Today5
  • Yesterday86
  1. 2019.11.20
    BBQ 치즈볼 - 쫀득함이 살아있다? 치즈볼에 퐁당
  2. 2019.10.17
    천안 불당동 닥터 포 쌀국수집
  3. 2016.07.09
    천안맛집/ 아산 육품무한갈비 (2)

BBQ 치즈볼 - 쫀득함이 살아있다? 치즈볼에 퐁당


일주일에 한번은 꼭 반반치킨을 먹어야 된다는 아들님 때문에 BBQ 치즈볼까지 도전!!

치킨집마다 치즈볼을 판매하고 있고, 가격도 똑같아요 5개에 5000원

왜케 비싸징 ㅜㅜ 네이버에 검색을 한후 10분 고민하다가 주문해 보았어요

빠른배달을 자랑하는 BBQ 역시 실망시키지 않는군요!!

띵동띵동!! BBQ입니다 ~~~와~~~

쿵쿵거리며 달려나가는 아들님아 정말 멋짐 ㅋㅋㅋ

사실 이번 반반치킨은 나도 기대하고 있었는데요~ 반반치킨 때문에 아니라 치즈볼 때문이예요

아들님 표현으로는 꾼덕꾼덕한 느낌이라고 하던데 ~ 뭐말인지 몰라서 먹어보려구요 ㅎ

BBQ에 치즈볼은 두가지 선택 맛이 있어요~

황금알치즈볼 OR 크림치즈볼

이것은 크림치즈볼 입니다. ㅎ

기대하면 한입 베어 물었는데 뚝 깔끔하게 끊어지는 느낌? 뭐지 뭐지? 하는사이

입안에 크림치즈가 쫙 흘러 나옵니다.~ 생각했던거랑은 너무 달랐어요~

크림맛도 완젼 크림 ㅋㅋㅋㅋㅋ 느끼느끼

겉은 참쌀 도너츠 느낌이고 그안에 걸죽한 크림이 가득 들어있어요~~

정말 찐~~한 크림 맛이다보니 이래서 천원인가보다 생각이 들었습니다. 

한번쯤 먹어볼만 하다는 생각은 했지만 또 생각날꺼 같진 않았어요~BBQ

BBQ는 역시 치킨이 최고인가봐요 ㅎㅎ 한입머고 반반치킨으로 마음을 바꿨습니다. ㅎ

바싹 튀겨진 후라이드는 내꺼 ㅎ 양념은 아드님꺼 ㅎ

BBQ는 튀김옷이 맘에 들거든요~ 바스락 부서지는 소리에 시선집중 ㅋ

손이가는 맛 ㅎ BBQ하고 가까이 살아야 할까봐요 ~

아드님은 아직 치즈볼과 싸움 중 ㅎ

제발 늘어나라 외쳐봤지만 ㅎㅎ 피자처럼 늘어나지 않는 치즈볼 ㅎ

님아 그냥 드세요~ BBQ 반반치킨이 기다립니다. ㅋ

맛있게 먹고 다음부터는 치즈볼은 안시키기로 ㅎ 가격대비 비싸다는 생각이 컸기 때문에 히히

사진도 참 ㅎㅎㅎ 안 먹고싶게 나왔네요

그래도 BBQ 치즈볼 꼭 한번은 먹어봐야 할 맛이예요~

반반치킨은 강추


Trackback 0 and Comment 0

천안 불당동 닥터 포 쌀국수집

 

정말 바쁜 하루하루를 보내다가..

오랜만에 여유있는 저녁을 먹게 되었는데요!

천안 불당동의 베트남 쌀국수집 닥터 포를 찾았습니다.

 

*제 돈 주고 먹은 후기입니다.

 

 

가게 자체는 크지 않구요 작습니다.

테이블이 4~5개정도 있었던 것 같아요 .

건물 외부는 뭔가 동화 어린왕자가 생각나는 색감이네요. ㅎㅎ

 

 

천안 불당동 닥터 포 메뉴판 및 가격입니다.

다른 쌀국수집에 비하면 저렴한 가격인 것 같아요. ~

정식메뉴가 7,000원이면 정말 싼거 아닌가요? ^^

 

 

이 중에서 저희는 분짜국수 정식과

소고기 볶음밥 정식으로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각각 7,000원입니다.

 

천안 닥터포의 정식은 메인요리와

월남쌈, 새우튀김까지 한 세트로 나와요.

 

 

먼저 분짜 쌀국수 정식입니다!

분짜는 쌀국수와 불고기가 만난 베트남 음식인데요.

 

보통의 쌀국수와는 달리 국물이 따로 나옵니다.

취향에 따라 찍어 먹기도 하고,

부어 먹기도 하는데, 저는 찍어먹었어요!

 

분짜 육수 특유의 찌릿하고 새콤한 냄새가

끊을 수 없는 유혹을 하네요. ㅎㅎ

 

 

다음은 소고기 볶음밥 정식!

쌀국수집에 와서까지 밥을 시키는 저는,,,

누가봐도 한국인이네요. ㅋㅋ

 

같이 주신 뜨끈한 쌀국수 육수와 함께

밥을 국수처럼 후루룩 다 먹어버렸어요.

 

너무 맛있고 배부르게 먹었는데,

그 뒤에 빽다방 커피 한 잔을 또 다 마셨네요.. ㅋㅋㅋ

 

천안 불당동에서 맛있는 베트남 쌀국수를

드시려면 닥터포에 가보세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충남 천안시 서북구 불당동 730 | 닥터포
도움말 Daum 지도
Trackback 0 and Comment 0





찜통날씨에 체력보충

불금인 오늘을 만끽하기위해 좀 멀리가 보았습니다.



육품 무한갈비

http://blog.naver.com/yookpoom

041-542-9290

충남 아산시 음봉면 월암로 86

(음봉면 월랑리197-3)





천안에서 아산쪽으로 쪼금만가면 있는데요.......

대기시간이 길다고 해서 불금이라

걱정하는 맘으로갔으나

바로 입장해서 앉았습니다.






주차장도 널찍하고 바로 옆에 캣츠라는 카페가 있더라구요.

고양이가 도망도 안가고

강아지처럼 사람한테 다가와요~~

식사후 영수증 가져가면 아메리카노가 2000원 이래요





들어가자마자 우측에 

폭포조경도 잘꾸며져 있고요




보이는 곳이 월랑 저수지예요......

해가 뉘엿뉘엿 지고 있어요









식사를 마치고 나온 사람들이 

원두막과 벤치에서 이야기를 나눌수 있는 공간도 있습니다.





요기가 입구입니다.

나무로 지어진 건물이예요...

굵은 나무 뼈대가 산장같이 멋스러워요.






가격과 이용시간안내 표지판이니

참고하고 가셔요.....

무엇보다 고기가 무한리필에다가

샐러드바가 있어서 너무나도 좋습니다.






내부 사진이예요~~

안에도 널찍널찍하니 좋아요






요기가 샐러드바인데

저녁타임이라 음식이

빨리 떨어지네요~~

그래도 금방금방 채워주시니 넘 좋아요^^









고기를 잘 못구워서 태워먹었어요....

그래도 갈비는 맛나요~~

사람이 많을땐 이용시간을

2시간으로 제한한다고 합니다.


고기무한 리필에다가

스프, 밥, 국, 만두, 스파게티, 닭강정, 탕수육, 계란찜, 등등등

종류도 많고 맛도 좋았어요





배불리 먹고

나오니 밖이 어둑어둑 해졌습니다.

월랑 저수지를 바라보며 음식을 먹을수 있어서 위치나

배경이 너무나 맘에 들었어요.


행복이 뭐 별건가요

좋은사람들과 좋은곳에서 맛난음식먹으니

행복해요~~~

여러분도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







Trackback 0 and Comment 2
  1. BlogIcon 호이 2016.07.09 18:24 address edit & delete reply

    맛있겠다ᆞᆞ아이들데리고 먹으러 가봐야겠네요~

  2. Favicon of https://recovery5.tistory.com BlogIcon 리더 제이드그린:) 2016.07.10 08:57 신고 address edit & delete reply

    아침부터 입에 침고여요 ㅠㅠ 오늘 저녁은 너로 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