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2 3

일요일마다 뜨는 검색어, 인터넷시온선교센터

일요일이면 검색어에 나타나는 인터넷 시온선교센터를 아시나요? 매주 일요일 11시만 넘으면 포탈사이트에 올라오는 검색어가 있습니다. '인터넷 시온선교센터' 인터넷시온선교센터가 과연 무엇이길래 일요일만되면 나타나는 것인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시온선교센터란? 하나님의 예언이 약속대로 이루어진 실상의 말씀을 가르치는 교육기관으로 말씀으로 인맞은 하나님의 백성을 창조하기 위한 신천지 말씀 교육 전문 사이트입니다. 그렇다면 신천지 교인들만 들어갈수 있을까요? 아닙니다. 신천지인뿐만 아니라 하나님의 계시말씀을 알고싶으신 일반 성도님들도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교육 과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누구든지 신천지 말씀이 궁금하시면 들어와서 체계적인 교육을 받으실수 있어요! 인터넷시온선교센터면, 오프라인도 있나요? 본..

1992년 휴거사건, 왜 이런일이 일어났을까?

얼마전 유튜브 알고리즘을 따라 92년도에 있었던 휴거사건을 다룬 영상을 보게 되었습니다. 예전에 그런일이 있었다는 것은 알고 있었지만 다시 봐도 어떻게 많은 사람들이 저런 이야기를 믿을 수 있을까 신기한 일인데요 왜 이런 일이 있어났을까! 성경적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992년 10월 28일, 모 선교회에서 예수님이 공중 가운데 재림하셔서 사람들이 그 가운데로 들려 올라가기위해 한 자리에 모였습니다. 이 사람들은 휴거되기 위해 직장도 그만두고, 이혼도 하며 한 곳에 모였지만 결국 그날 휴거는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휴거에 대한 주장은 이때 뿐만이 아닙니다. 한 유명한 교단에서도 1998년에 종말이 온다고 주장하였지만 아무일도 일어나지 않았고 지금은 그 일 또한 없던일처럼 잊혀진채로 사람들은 신..

신천지, 그게 무슨 뜻인데?

저는 고요한 밤에 옥상에 올라가 불빛이 수놓아진 거리를 내려다보는 것을 참 좋아합니다. 근데 언제부터인가 교회의 붉은 십자가가 정말 많이 보이는 것 같습니다. 요즘 지도 어플에 교회로 검색하면 참 많은 교회들이 나오죠? 심지어 한 건물에 두개의 교회가 있는 것도 본 적이 있습니다. 교회가 많은 만큼 교회의 이름들도 정말 다양하고 비슷한 교회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 수많은 교회들 중에 신천지 교회 이제는 신천지를 못들어본 사람이 없을 정도로 많이 알려졌죠? 왠지 평범하지 않을꺼 같은 이름, 신천지 교회는 왜 하필이면 신천지인가! 신천지가 무슨 뜻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천지 교회의 정식 교단명칭은 신천지 예수교 증거장막 성전 신천지 신천지 라는 이름은 사람의 뜻대로 지은 이름이 아니라 성경에 기록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