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1 3

결혼기념일에 받은 아웃백모바일상품권

결혼기념일에 받은 아웃백모바일상품권 친구로 부터 카카오톡선물이 도착했습니다.갑자기 무슨 선물인건지 어리둥절한 저는 클릭을 하기전 혹시 위험한 스팸?문자인가 했어요클릭하기 무서워 친구에서 띠리링 전화를 했어요.제 친구는 결혼기념일인 저를 위해 아웃백모바일상품권을 보냈다며, 작년 이 맘때 결혼기념일에 저 혼자 보냈다며 하소연했던 일을 잊지 않고 있었더라구요올해도 남편이 제 옆에 없었기에..(출장 중~) 깜찍한 친구가 슬퍼하지 말라며 아이들과 외식하라며제 하소연 들어주는 일이 더 힘들다고 ㅋㅋㅋ꼭 남편 빼고 아이들과 먹었으면 좋겠다는 내 친구!! 고마워 ㅎ 이런 선물 처음이야요 아웃백은 우리 아이들이 좋아하는 곳이기 때문에 결혼기념일 날 가기로 했어요 메뉴를 확인하려고 아웃백어플을 가입했더니 신규가입혜택이 있..

당진 장로교회 성도님들! 신천지 10만수료식에 초대합니다

당진 장로교회 성도님들! 신천지 10만수료식에 초대합니다. 2020년 새해가 밝은지 벌써 보름이 지났습니다. 지난 2019년 신천지 예수교회에서는 한해동안 정말 많은 일들이 있었는데요 그 중 가장 기억에 남는 일을 한가지 꼽아보자면 역시 전무후무한 빛을 세상가운데 알린 신천지 10만수료식입니다. 신천지 성도들은 누구나 수료식의 추억이 있습니다. 신천지에 오려면 반드시 시온기독교선교센터에서 초,중,고등의 신학과정을 거친 후 시험에 통과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과정을 마친 성도들이 모여 신천지 수료식을 통해 하나님의 씨로 거듭나 추수되어 말씀으로 인맞은 하나님의 자녀로 첫걸음을 내딛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신천지 수료식은 아무나 올수 있는 곳이 아니며 또 수료하고 싶다고 다시 할수 있는 것이 아니기..

신천지가대세라 말할수 있는 이유는?

신천지가대세라 말할수 있는 이유는? 노래 가사에도 '내가 제일잘나가'라는 말이 있는데요~하늘의 계시말씀으로 최고의 가르침을 주고있는 신천지가 대세입니다.요한복음 3장 31절 ~33절위로부터 오시는 이는 만물 위에 계시고 땅에서 난 이는 땅에 속하여 땅에 속한 것을말하느니라 하늘로서 오시는 이는 만물 위에 계시나니그가 그 보고 들은 것을 증거하되 그의 증거를 받는이가 없도다그의 증거를 받는이는 하나님을 참되시다 하여 인쳤느니라요한계시록에도 보고 들은 것을 증거하는 이가 나오는데요~요한계시록은 초림때 사도요한이 밧모섬에 유배되어 있을때 예수님께서 오셔서 환상으로 보여주시고 말씀하신 것을 기록한 예언서입니다.이 예언이 이루어질 때 보고 들은 것을 증거하는 이 곧 예수님께서 보내는 사자가 하늘의 계시말씀을 받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