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 4

전국 방방곡곡 풍년! 신천지 맛디아지파 천안교회 말씀대집회

전국 방방곡곡 풍년! 신천지 맛디아지파 천안교회 말씀대집회 지난 10월4일부터 시작된 신천지 이만희 총회장님의 말씀대집회! 서울, 인천, 대전, 광주, 전주, 부산, 제주도까지 전국 주요도시에서 성황을 이룬 신천지 말씀대집회가 지난주 신천지 각 12지파장님들의 말씀대집회로 이어졌습니다. 그리고 바로 오늘!! 2019년 11월 22일 전국의 신천지 지교회에서 말씀대집회가 동시에 개최됩니다!! 지난 35년 동안 급성장을 해온 신천지 특히 36년째를 맞이하는 올해는 1월부터 10월까지 약 10개월동안 십만명 이상이 몰려오는 폭발적인 성장을 이루었는데요 사람들이 신천지로 몰려오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사람들이 신천지로 오는 이유는 목회자나 인정에 이끌려서가 아닌 참 진리의 말씀이 신천지에 있기 때문입니다! 처음부..

[제주맛집추천] 몸도 마음도 건강해지는 신천지 말씀대성회!

제주맛집추천 몸도 마음도 건강해지는 신천지 말씀대성회! 수능을 기점으로 날씨가 제법 쌀쌀해졌습니다. 예전에는 이렇게 추운 날씨에는 여행을 잘 안다녔지만 요즘은 동절기 휴가도 많이 다니시죠? 특히 봄,가을만 좋은 줄 알았던 제주도는 겨울에 오면 더 운치가 있는 것 아시나요? 겨울에도 겨울 나름의 매력이 있는 제주도 오늘은 제주도의 맛집을 추천하고자 합니다!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 지난 가을에 마음의 양식 많이 쌓으셨나요? 우리는 독서를 하며 마음의 양식을 쌓는다고 많이 이야기 합니다. 성경에서도 예수님께서 썩는 양식을 위해 일하지 말고 영생하도록 있는 양식을 위하여 일하라고 말씀하십니다. (요 6:47) 이 양식은 곧 인자가 우리에게 주는 것이라고 말씀하셨는데요 또한 예수님께서는 내 살은 참된 양식이요, ..

BBQ 치즈볼 - 쫀득함이 살아있다? 치즈볼에 퐁당

BBQ 치즈볼 - 쫀득함이 살아있다? 치즈볼에 퐁당 일주일에 한번은 꼭 반반치킨을 먹어야 된다는 아들님 때문에 BBQ 치즈볼까지 도전!! 치킨집마다 치즈볼을 판매하고 있고, 가격도 똑같아요 5개에 5000원왜케 비싸징 ㅜㅜ 네이버에 검색을 한후 10분 고민하다가 주문해 보았어요빠른배달을 자랑하는 BBQ 역시 실망시키지 않는군요!!띵동띵동!! BBQ입니다 ~~~와~~~ 쿵쿵거리며 달려나가는 아들님아 정말 멋짐 ㅋㅋㅋ사실 이번 반반치킨은 나도 기대하고 있었는데요~ 반반치킨 때문에 아니라 치즈볼 때문이예요아들님 표현으로는 꾼덕꾼덕한 느낌이라고 하던데 ~ 뭐말인지 몰라서 먹어보려구요 ㅎBBQ에 치즈볼은 두가지 선택 맛이 있어요~황금알치즈볼 OR 크림치즈볼이것은 크림치즈볼 입니다. ㅎ 기대하면 한입 베어 물었는데..

세상에 빛을 발하다, 신천지 10만 수료식

세상에 빛을 발하다, 신천지 10만 수료식 지난 11월 10일 역사상 전무후무한 기적이 이땅에 이루어졌습니다. 바로 신천지 10만 수료식입니다! 신천지 예수교회는 매년마다 급성장하며, 성도수가 기록적으로 증가해왔습니다. 특히, 신천지의 모든 성도는 시온기독교선교센터의 체계적인 6개월 과정의 성경공부를 마친 후 시험에 통과한 사람들로서 시온기독교선교센터의 모든 과정을 마친 후 치러지는 것이 신천지 수료식입니다. 신천지에 매년 많은 수의 사람들이 몰려오면서, 신천지의 수료식 또한 매번 화제가 되었는데요 이번에는 무려 10만명이 함께보여 수료식을 치르게 되었습니다!! 신천지 10만 수료식 즉, 한 해동안 신천지에 새로 입교한 사람들이 10만명에 달한다는 것입니다. 10만명... 가늠이 잘 안되시죠? 지난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