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이야기:)

[천안맛집] 두정동 갈비찜

알 수 없는 사용자 2012. 6. 19. 16:54

천안맛집

오늘은 왠~지 달달한 갈비찜이 땡겨~~

네이버 - 천안 갈비찜

검색

두구두구두구

짠~~ 초당 뼈찜, 갈비찜

 두정동 먹자골목

두정동 먹자골목

아시죠?

 금방 찾을수있었다

천안 이라는데...ㅋㅋ

기대된다

지금내상태..."배고파 쓰러짐 "

나는 갈비찜 '중'으로~~~

주문결정

빨리 나와라 맘속으로 주문을 걸다가 그만

아주머니께..

"빨리 나와라요"

 기본 반찬 깔아주시고 ㅋㅋ

애호박부터 한입^^

반찬이 다 내입맛이네..

유후!!

 우와~~~~

갈비찜

갈비찜

아이들때문에 중간맛으로 요청했다

매운맛으로 먹었으면 더 맛있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우리 첫째 아이는 더 순하게 해주셨다..

친절하신 아주머니

엄마 같았다...ㅠㅠ

정말 감솨

우앙...우리 돌쟁이밥까지 서비스로 해주시다니

정말 고맙습니다...^^

그런데 계산할때 알고보니

배달 쿠폰북에 나온집이였다.ㅋㅋㅋ

어쩐지 익숙한 이름이다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