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나눌이야기:)

[일상] 부부공감

알 수 없는 사용자 2013. 9. 4. 19:18



 부부공감


남편이 자식이랑 잘 놀아주면 

= 대단하다. 가정적이다. 멋있다 

아내가 자식이랑 잘 놀아주면 

= 당연하다. 


남편이 일하며 집안살림하면 

=대단하다. 가정적이다. 잘도와준다 

아내가 일하며 집안살림하면 

=당연하다. 


남편이 처가댁 제사 챙기는것 

= 근래보기 힘든 희귀한 장면 

아내가 시댁 제사 챙기는것 

= 당연하다. 


남편이 술자리로 늦게 귀가하면 

= 남자가 사회생활을 할려면 당연하것. 

아내가 술자리로 늦게 귀가하면 

= 가정내팽개치고 허파에 바람든년. 


남편이 침대에 누워 낮잠자면 

= 피곤한것 

아내가 침대에 누워 낮잠자면 

= 게으른것 


남편이 바람나면 

=남자는 한번쯤은 다해보는일 

아내가 바람나면 

= 건널수 없는 강을 건너갔음 


남편이 집을 나가면 

=아내가 바가지를 얼마나 긁었으면..ㅉㅉㅉ 

여자가 집을 나가면 

=자식버린 처죽일년 


남편이 거하게사면 

=쓸때쓸줄아는 통큰 사나이 

아내가 거하게 사면 

=남편 등골 빼먹는년 


남편이 자살을 하면 

=아내가 잡아먹은것 

아내가 자살하면 

=우울증


-----------------------

씁쓸하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