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나눌이야기:)

[일상]원피스로 만든 리본공예

알 수 없는 사용자 2013. 7. 16. 23:38

[일상]원피스로 만든 리본공예

 

옷정리 하다..입지 않는 원피스를

재활용하기로 생각을 했다.

재활용이란.ㅋㅋㅋ

다시 쓰는것 이죠?

몇번 입지 않은 옷이라...그냥 버리기엔 너무 아까웠다.

그리고..리본을 만들기에 가장 좋은

쉬폰원단의 원피스이기에..

싹뚝 싹뚝 리본공예를 시작해 보았다. 

 잘라진 원단의 지져분만 부분을

라이타로..깨끗하게 마무리 지어주고...

접어서..철사로 묶어주고...

두가지의 모양을 만들었다.

 

와....생각보다..이쁘다.

쉬폰원단의 그림에 따라..색따른 느낌을 주니..

이거...완전 땡잡은 느낌 ^^

리본공예 완성

 

재활용 너무 잘하는거 아닌가요?

하나는 내가하고 하나는 이쁜사람 줘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