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신천지♬

[민트나무작업실] 해바라기 액자

알 수 없는 사용자 2012. 7. 30. 15:30

 [민트나무작업실] 해바라기 액자

 

 

 

 

 

Hi

 

 

제가 자쥬 들르는,

착한엔양님의 블로그에서

예쁜 해바라기 액자를 하나 구입했어요.

 

 

 

민트나무작업실

 누르시면 뿅 하고 간답니다.

 

 

 

 

 

 

사진들이 참 이뻐서 부럽기도 하고,

그러던 찰나에.

창문이 없는 사무실에서

하늘과 해바라기를 보고 싶어

구입하게 되었답니다.^-^*

 

 

 

 

 

 

 

 

 

신청하고 바로 다음날 왔더라구요.

 

 

 

 

 

 

요렇게 정성스럽게 싸여져서.

 

 

 

다른 작은 선물들과 함께.

 

 

 

희망해

 

 

 

 

 

 

 

 

 

 

 

 

 

 

 

 

 

히히.

이쁘지요?

 

 

액자 덕분에.

책상을 싹 청소 했답니다.

 

사진을 예쁘게 찍으시는데..

거리가 너무 멀드라구요..;; ㅠ

 

 

 

참. 조금 아쉬운건. 액자를 저렇게 밖에 놓을 수 없다는거..ㅠ

저는 반대로도 놓고 싶고 옆으로 뉘여놓아도 이쁠거 같은데..ㅠ-ㅠ

 

그냥. 좀 제가 엉뚱해서..;; 하하하..

 

 

 

 

 

 

 

멀어도 나중에. 시집갈때 덕담카드 신청할....께요..

(언제가 될지 ㅋㅋ)

 

ㅎㅎㅎ

 

 

 

 

항상 이쁜 마음으로 사진 찍으러 댕기시는 착한엔양님.^^

언제나 화이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