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이야기:)

BBQ 치즈볼 - 쫀득함이 살아있다? 치즈볼에 퐁당

회복 2019. 11. 20. 22:35

BBQ 치즈볼 - 쫀득함이 살아있다? 치즈볼에 퐁당


일주일에 한번은 꼭 반반치킨을 먹어야 된다는 아들님 때문에 BBQ 치즈볼까지 도전!!

치킨집마다 치즈볼을 판매하고 있고, 가격도 똑같아요 5개에 5000원

왜케 비싸징 ㅜㅜ 네이버에 검색을 한후 10분 고민하다가 주문해 보았어요

빠른배달을 자랑하는 BBQ 역시 실망시키지 않는군요!!

띵동띵동!! BBQ입니다 ~~~와~~~

쿵쿵거리며 달려나가는 아들님아 정말 멋짐 ㅋㅋㅋ

사실 이번 반반치킨은 나도 기대하고 있었는데요~ 반반치킨 때문에 아니라 치즈볼 때문이예요

아들님 표현으로는 꾼덕꾼덕한 느낌이라고 하던데 ~ 뭐말인지 몰라서 먹어보려구요 ㅎ

BBQ에 치즈볼은 두가지 선택 맛이 있어요~

황금알치즈볼 OR 크림치즈볼

이것은 크림치즈볼 입니다. ㅎ

기대하면 한입 베어 물었는데 뚝 깔끔하게 끊어지는 느낌? 뭐지 뭐지? 하는사이

입안에 크림치즈가 쫙 흘러 나옵니다.~ 생각했던거랑은 너무 달랐어요~

크림맛도 완젼 크림 ㅋㅋㅋㅋㅋ 느끼느끼

겉은 참쌀 도너츠 느낌이고 그안에 걸죽한 크림이 가득 들어있어요~~

정말 찐~~한 크림 맛이다보니 이래서 천원인가보다 생각이 들었습니다. 

한번쯤 먹어볼만 하다는 생각은 했지만 또 생각날꺼 같진 않았어요~BBQ

BBQ는 역시 치킨이 최고인가봐요 ㅎㅎ 한입머고 반반치킨으로 마음을 바꿨습니다. ㅎ

바싹 튀겨진 후라이드는 내꺼 ㅎ 양념은 아드님꺼 ㅎ

BBQ는 튀김옷이 맘에 들거든요~ 바스락 부서지는 소리에 시선집중 ㅋ

손이가는 맛 ㅎ BBQ하고 가까이 살아야 할까봐요 ~

아드님은 아직 치즈볼과 싸움 중 ㅎ

제발 늘어나라 외쳐봤지만 ㅎㅎ 피자처럼 늘어나지 않는 치즈볼 ㅎ

님아 그냥 드세요~ BBQ 반반치킨이 기다립니다. ㅋ

맛있게 먹고 다음부터는 치즈볼은 안시키기로 ㅎ 가격대비 비싸다는 생각이 컸기 때문에 히히

사진도 참 ㅎㅎㅎ 안 먹고싶게 나왔네요

그래도 BBQ 치즈볼 꼭 한번은 먹어봐야 할 맛이예요~

반반치킨은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