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6 4

신천지 자원봉사단, 평화 함께 이루어 나가요

신천지 자원봉사단 평화 함께 이루어 나가요 6월은 우리 민족에게 아픈 역사인 6·25전쟁이 있는 달입니다. 호국·보훈의 달 6월를 맞아 신천지 자원봉사단은 전국 각지에서 호국영령의 혼을 기리며 평화를 나누는 행사들을 진행했습니다. 신천지자원봉사단 인천지부 손도장 태극기 만들기 신천지 자원봉사단의 나라사랑 평화나눔 행사는 올해로 벌써 5년째입니다. 나라사랑 평화나눔 행사에서는 다양한 체험 부스를 통해 어르신들께는 과거의 일을 떠올리고 젊은 세대에게는 잊혀져가는 평화에 대한 의식을 일깨워주고 있습니다. 신천지 자원봉사단 울산지부 평화협약식 금번 행사에서 주목할 점은 지역사회의 여러단체들과 평화협약을 맺었다는 점인데요. 남북간의 평화의 바람이 대한민국에 불고있는 이때, 평화를 위해 서로 협력하는 모습이 정말 ..

신천지 수료식! 가즈아~ 베드로!!

신천지 수료식! 가즈아~ 베드로!! 계 22:1~2 또 저가 수정 같이 맑은 생명수의 강을 내게 보이니 하나님과 및 어린 양의 보좌로부터 나서 길 가운데로 흐르더라 강 좌우에 생명나무가 있어 열두가지 실과를 맺히되 달마다 그 실과를 맺히고 그 나무 잎사귀들은 만국을 소성하기 위하여 있더라 성경대로 달마다 열두가지 실과를 맺히는 신천지! 유럽과 LA에서의 수료식에 이어 이번에는 베드로지파 수료식이 열립니다. 신천지 수료식하면 그 규모에 늘 놀라게 되는데요 이번 베드로지파 수료식에서는 3100명이 수료한다고 합니다. 더욱 놀라운 것은 하반기에 또 1100여명의 수료식을 갖을 예정이라는 것입니다. 신천지의 성장세, 정말 어마어마 하죠? 신천지 수료식, 아무나 수료생이 될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신천지의 수료..

내가 누군지 알아가는 행복한 공부

내가 누군지 알아가는 행복한 공부 제가 직장생활을 한지 어느덧 10년이 되었습니다. 많은 직장인들이 그렇듯 치열한 사회생활은 '공부할 때가 제일 행복했다'라는 생각이 절로 나게 했었죠. 어쩌다 낮시간에 카페에 가면 공부하는 대학생들이 많이 부러웠습니다. 사실 일을 하면서 가장 큰 성취감이 들때는 월급 들어오는 날이고 그 기쁨은 카드값으로 로그아웃 되면서 금새 사라지기 마련이잖아요? 직장인 여러분 공감하시죠? ㅎㅎ 회사에서 진급을 위한 자격증 공부를 할 때도 있지만 저는 좀 더 자발적이고 의미있는 공부를 하고 싶었습니다. 의미있는 공부란 무엇일까요? 저에게 있어 의미있는 공부는 성경공부였습니다 모태신앙이었던 저는 교회생활이 그저 학교생활처럼 의무적으로 신앙했었기때문에 이해가 어려운 성경을 읽는 것 또한 교..

사도들의 희생과 성경을 읽는 마음가짐

사도들의 희생과 성경을 읽는 마음가짐 성경은 전 세계에서 유명한 베스트셀러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대로 다 읽기도 어렵고, 읽어도 뜻을 모르는 사람이 더 많죠. 아마 보통의 크리스찬들은 예배시간에 읽는 성구 몇 줄이 다 일지도 모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한집 걸러 한집에 다 있는 성경책 이 성경책이 어떻게 우리에게 전해졌는지 아시나요? 2천년전 예수님께서는 십자가에 달려 돌아가시고 사흘만에 부활하셨습니다. 부활 후 다시 하늘로 돌아가실때 제자들에게 말씀하시기를 "땅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리라" 하셨습니다. 이때부터 예수님의 복음이 지금 이 곳 대한민국 뿐 아니라 전 세계에 전파된 것인데요 이는 예수님 초림때 12제자와 많은 사람들의 희생에 의해 이루어진 일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성경을 읽을 때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