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5 3

[천안신천지] 평화의 바람은 이곳에서부터...

천안 신천지평화의 바람은 이곳에서부터... 천안천안이라는 지명은 하늘아래 가장 평안한 곳이라는 뜻이랍니다.평안하고 평화로운 천안에서평화의 바람이 불기 시작했다고 하는데요그 현장으로 함께 가보실까요? ^^ 신천지 천안교회에서는 지난 22일 천안 신부문화공원에서가정의 달 5월, 평화의 바람이 불다 라는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우리가 누리는 이 작은 평화가 어떻게 만들어진 것인지그리고 지금 이 시간에도 지구 반대편에서는 전쟁으로 고통받고 있는 이때,지구촌의 평화를 위해 일하시는 분은 누구인지많은 이들에게 평화의 소중함을 다시 떠올리게 하는 뜻깊은 자리였다고 합니다. 나 혼자만의 평화가 아니라 지구촌 가운데 진정한 평화가 오기를 갈망하는세계평화광복 선언문 나라가 위태로울때, 자기 가정보다 애국정신 하나로 나라를 ..

천안을 지키는 노란조끼, 신천지 자원봉사단

천안을 지키는 노란조끼 신천지 자원봉사단 꾸준한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의 힘이되고 있는 신천지 자원봉사단 오늘은 천안 신천지 자원봉사단의 환경정화 봉사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자연아 푸르자' 이번 봉사는 성정동 공원일대를 중심으로 진행되었습니다. 노란조끼를 입은 신천지 자원봉사단 이제는 성정동 주민분들도 노란조끼의 신천지 자원봉사단을 보시면 반갑게 인사를 해주신답니다. 한결같은 마음으로 꾸준히 진행되는 신천지 자원봉사단의 모습에 천안 시민 여러분들도 마음을 활짝 여신거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언제나 어디서나 노란조끼를 입고 봉사를 하는 신천지 자원봉사단을 보시면 반갑게 인사해주시면 어떨까요? 언제나 우리 곁에는 하나님과 예수님의 사랑을 묵묵히 실천함으로써 세상의 빛이 되고자하는 신천지 자원봉사단이 있..

[신천지자원봉사단] 다섯번째 담벼락 이야기♡

신천지자원봉사단 다섯번째 담벼락 이야기♡ 5월의 황금연휴가 아쉽게 끝나가고 있습니다. 날씨는 매우 좋았지만 미세먼지가 최악인 이번 연휴, 여러분은 어떤시간을 보내셨나요? 황금같았던 연휴의 시작 신천지 자원봉사단은 거리를 화사하게 밝히는 벽화봉사가 진행하였습니다. 올해로 벌써 다섯번째를 맞는 담벼락 이야기 매번 외국인, 다양한 종교인들과 함께 진행되었던 벽화봉사 올해는 베트남 다문화가정 및 천안시 자원봉사센터에서도 함께 하였습니다. 싱그러운 봄과 어울리는 화사한 색의 페인트를 보니 이번 벽화 기대되지 않으세요? 금번 담벼락이야기는 태조산 부근 천안시 유량동의 삼우모터스 담벼락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이곳은 태조산으로 향하는 시민들이 거쳐가는 산책로인데요 밝게 칠해진 바탕색만 봐도 마음이 뻥 뚫리는것 같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