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12 4

신천지 천안교회의 장수사진 전달식 *_*

이제 2015년이 마무리 되가고 2016년을 바라보는 시간이 돌아왔네요. 한해를 잘 마무리 하고, 새로운 한 해를 맞이할 계획은 잘 세우고 계신가요~? 이번에 신천지 천안교회에서도 한해를 마무리하는 12월달에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11월에 진행했던 '나의살던 고향은'의 행사를 이어 '장수사진 전달' 행사가 있었습니다 '나의살던 고향은' 행사는 나라를 위해 싸워주신 분들과 함께 진행 되었던 간절한 마음으로 평화를 이루기 위해 진행되었던 광복 70주년 기념 행사였습니다. 장수 사진은 신천지 천안교회에서 주최했었던 '나의살던 고향은'행사에서 어르신 50명분의 촬영을 하였고 12월 17일, 18일 이틀에 걸쳐 사진을 찍으신 분들에게 전달이 되었습니다~ ! 천안에 있는 (봉명동, 삼룡동, 다가동, 원성..

[신천지 시온기독교센터] 하늘의 영이 함께하시는 맛디아지파 수료식

하늘의 영이 함께하시는 신천지 맛디아지파 수료식 오늘 12월 13일! 신천지 맛디아지파에는 경사가 있었습니다. 바로 오늘은 6000년간 하나님께서 기다려오신 첫열매가 시온기독교선교센터에서의 6개월간의 공부를 마치고 수료하는 날이랍니다 오늘 시온기독교센터 102기 10반 수료식에서는 무려 1833명이 수료했습니다! 수술넘김은 오늘날 하나님의 씨인 말씀을 받고 사마에서 생명으로 넘어갔다는 의미랍니다:) 신천지 수료식에서 빼놓을수 없는 공연과 퍼포먼스 ★오늘은 수료생들과 함께 해달별 퍼포먼스를 선보였습니다★ 계시록 22장의 말씀처럼 생명나무에서 달마다 열두가지 실과를 맺히는 신천지 이처럼 많은 사람들이 신천지로 몰려오는 이유는 말씀이신 하나님과 함께하시는 약속의 목자를 통해 성경을 가감없이 밝히 알 수 있기 ..

크리스마스 선물추천 [스트링 아트 액자]

나무,못,실만 있으면 되는 아트액자 크리스마스 선물추천 합니다. [스트링 아트 액자] 스트링아트는 점과 직선을 이용해서 만드는 아트인데요 수학시간에 한번쯤을 해봤을거예요... 이방법으로 실내 소품 만들어 볼건데요 재료가 간단하고 누구나 만들수있어 도전해볼만 합니다. 저는 나무를 구하기 어려워서 쓰지않는 나무로된 냄비받침대를 이용하여 만들었습니다. 기존의색을 덮기위해서 아크릴 물감으로 칠을 해주었습니다. 1. 밑바탕 준비 인터넷에 스트링 아트를 위한 도안이 많이 있습니다. 근데 해보니 도안 필요없는것 같아요~ 원하는 모양이나 글씨를 프린트해서 오려서 붙이고 일정한 간격으로 못만 박아주면 되기때문에 이렇게 점이 찍힌 도안은 꼭 필요한건 아닙니다. Tip : 저는 종이 위에다가 못을 박았더니 나중에 이 종이 ..

나라사랑 평화나눔 제2회 나의살던 고향은 [신천지천안교회 자원봉사단]

나라사랑 평화나눔 제2회 나의살던 고향은 [신천지천안교회 자원봉사단] 최근 화제작이였던 암살이란 영화 보셨나요??? 보는 내내 울컥함, 서러움, 안타까움 여러감정이 교차되고 오늘날 우리나라가 있기까지 나라지키기위해 목숨걸고 싸워준 많은 사람들의 희생이 있었음을 느끼게 해주는 영화 였습니다. 그리하여 얻은 광복이 올해로 광복 70주년을 맞이하였습니다. 광복 70주년을 기념하여 신천지천안교회 자원봉사단 주최로 제2회 나의 살던 고향은 행사가 있었습니다. 이날 천안은 첫눈이 펄펄내린 날이였는데도 눈속을 뚫고 찾아와 주신분들로 가득했습니다. 천안에 거주중이신 애국지사, 국가유공자분들과 천안시 의회 의장, 천안시 광복 회장, 성정1동동장, 혜철스님,천안시 자원봉사센터 센터장, 천안시 발전시민협의회장, 천안일보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