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10 9

[신천지인 일상] 영인산의 가을풍경에 빠지다

신천지인의 일상 10월 9일 한글날 날씨도 너무 좋고 가을하늘도 너무이뻐서 영인산으로 콧바람 쐬러 갔습니다. 참고 http://forest.younginsan.co.kr/forest/tmpl/sub_main.php?main_cd=14&sub_cd1=16 입장료가 있는데 어른은 2000원 아산시민은 50%할인 1000원입니다. 주차비는 1대당 2000원이여요~~ 하늘이 정말 파랗죠??? 탁트인 잔디밭을 보니까 뛰고 싶은 마음이 절로 들었어요~~ 역시나 여기저기 텐트펴고 노는 가족들이 많았습니다. 멀리 보이는 갈대밭도 보이시나요??? 우선 왔으니 모여서 먹자고 하는 동생들.... 신천지 천안교회에서 다이어트를 잊게 만드는 먹방아이들로 유명한 이동생들 닭강정과, 빵, 과자, 과일등을 펼쳐놓고 맛있게 먹고 주위..

[천안 비빔밥 맛집] 전주명가

천안 비빔밥 맛집 전주명가 고기를 싫어하시는 저희 친정엄마 덕분에 제가 천안 비빔밥 맛집을 다 섭렵하게되는거 같아요 ㅋㅋ 오늘 소개드릴곳은 성성동 삼성SDI 앞에 위치한 전주명가 입니다. 전주명가라는 이름답게 전주식 콩나물 국밥과 돌솥비빔밥을 주력으로 합니다. 회사앞에 있다보니 점심시간이나 저녁 회식으로 찾으시는거 같아요. 저는 이 근처 장수촌은 자주오는데 전주명가는 처음이었어요! 이 집의 메인메뉴 전주식 콩나물 국밥입니다. 저는 전주 콩나물국밥을 먹어본적이 없어서 모르겠는데 전주에서 학교를 나온 남편은 전주의 맛과 비슷하다고 하더라구요! 칼칼해 보이지만 맵지않고 시원해요~ 이건 저희엄마가 좋아하시는 비빔밥! 부추가 들어있는점이 특이했어요~ 그리고 보쌈! 여기는 특이하게 달궈진 돌판에 나와서 끝까지 따뜻..

[신천지인 일상] 하루 중 가장 아름다운 순간

신천지인 일상 하루 중 가장 아름다운 순간 세상의 일을 끝내고 하나님의 일을 하러 성전으로 가는 길♪ 저는 해질무렵 이 언덕길을 올라갈때가 가장 아름다운 석양이라고 생각합니다. 실제로 신천지 천안교회 근처에서 영화를 촬영했을 정도로 주변 골목이 분위기있고 아름다운데요 어느날 사진으로 담아 보았는데 눈으로 보는 것만큼 아름답게 찍히지 않아서 아쉽네요. 요즘은 해가 빨리져서 이 풍경을 보기 어렵지만 이 길이 아름다운 것은 복잡하고 어려운 세상에서 치이다 아버지께서 계시는 성전으로 소망을 가지고 걷는 길이라 더 아름다운 것이 아닐까요? 오늘도 이 좋은 곳으로 택하여 주신 하나님께 감사하며 하루를 마무리해봅니다:) 여러분들도 오늘 감사했던일을 떠올려보시는 감사하는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만지고 싶은 발...올바른 발 건강 관리법

요즘 올바른 발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최근 하이힐을 즐겨신는 여성이 증가함에 따라 올바른 발 건강관리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전문가들 견해에 따르면 발은 걸을 때 신체의 다른 어느 부위보다도 많은 스트레스를 받는 부위임과 동시에 신체 건강의 축소판이라고 봐도 무방하다. 발은 당뇨병, 혈관질환, 류마티스관절염 등 질환에 의해 발에 통증이나 변형이 생기기도 하며, 사이즈가 안 맞거나, 지나치게 높거나 낮은 굽의 신발을 신을 경우 문제가 발생한다. 이 같은 경우 뒤꿈치 통증, 종족골두 부위 통증, 저린감, 관절 통증, 부종과 변형 등이 흔하게 나타난다. 또한 발의 변형을 막고, 올바른 발 건강관리를 위해서는 스트레칭이 중요하다. 이에 아킬레스 힘줄과 발목 및 발가락 관절들의 스트레칭과 발가락의 근력..

[영화] 조조영화 인턴 후기

한글날 아침~~~ 인턴 이란 영화를 보기 위해 아침 일찍 부터 서둘러 나갔습니다. 조조 영화를 처음 보았는데 가격도 3000원 이나 저렴하고 휴일이였지만 사람도 별로 없어서 좋았습니다. 조조영화 극장 매표소가 이렇게 썰렁 해요 ㅋㅋㅋㅋ 솔직히 인턴 영화 평점때문에 선택했는데 저의 솔직한 인턴 후기는 처음부터 끝까지 잔잔하고 조용한 드라마 예요. 그래서 지루할수도 있다는점........ 재미있다기 보다는 잔잔한 감동이 있는 영화예요...... 회사에서는 앤 해서웨이가 대표이고 로버트 드니로 아저씨가 인턴이지만 인생에서는 앤 해서웨이가 인턴임을 보여주는 내용입니다. 옆에 든든한 로버트 드니로 같은 아저씨 같은 따뜻하고 다정한 사람이 있었으면 좋겠다란 생각이 드는 영화 추천까지는 글쎄요..... 개인적 취향이..

PLAY LIST♪ 2015.10.13

[서촌마을,청계천] 외국인친구와 서울투어♪

서촌마을,청계천 외국인친구와 서울투어♪ 지난 주말 날씨 정말 좋았죠? 이렇게 좋은 가을날씨에 한국어를 한마디도 할 줄 몰라 기숙사에만 있던 외국인 친구를 데리고 서울투어를 다녀왔습니다:) 제가 대학생이었던 서울시민 시절에는 주로 명동으로 쇼핑을 가거나 한강을 주로 갔었는데 요즘은 가로수길이며, 이태원이며... 서울에 핫한 플레이스가 많아졌죠? 이 친구는 명동이나 인사동은 이미 가봤다고해서 이번엔 서촌마을과 청계천을 가보기로 했습니다. 아침일찍부터 천안에서 서울로 기차타고 출발! 서촌마을에 가려면 경복궁역에서부터 출발하시는게 좋습니다 경복궁역에서 다른 친구를 만나 셋이서 브런치! 친구가 폭풍검색으로 찾은 브런치 맛집 코피티움(KOPITIUM) 경복궁역 3번출구에서 스타벅스 방향으로 가면 바로 옆에 있어요 ..

가을 환절기 피부 관리법

벌써 아침,저녁 날씨가 쌀랑하게 느껴질 정도로 가을이 성큼다가오고 있어요. 가을 환절기가 되면 밤,낮의 길이도 변화하고 날씨가 급격히 변하기때문에 몸의 밸런스가 깨지고 그러나보면 피부도 건조하고 예민해지면서 트러블이 많이 생겨요. 가을철 피부 관리법! 알아 볼까요? 물 과 차 마시기 좋은 피부로 관리하기 위해서는 먼저, 물을 많이 마셔야해요. 물을 많이 마시면 몸에 수분보충은 물론 노폐물을 체내로 배출할 수 있도록 해요. 가을에는 찬물 보다는 따뜻한 물이나 국화차를 마시는 것이 좋아요. 자외선 차단제 바르기 여름이 지났다고해서 자외선차단제를 바르지 않는 분들이 많으세요. 하지만 가을이라고 자외선이 약해지는건 아니에요. 가을철 자외선도 한 여름 만큼은 아니지만 자외선 차단제를 발라 줘야해요. 저외선에 지속..

<한글날> 한글의 우수성을 느끼다

이번주 금요일은 한글날 이네요 이야~~~ 좋다. 4년전 정말 재밌게 보았던 뿌리깊은 나무 드라마가 생각나네요. 훈민정음 반포 전 7일간 경복궁에서 벌어지는 집현전 학사 연쇄살인 사건을 다룬드라마로 배우들의 연기도 잘 조합이 되어 지금까지도 기억에 남아요. 무사 무휼도 멋있었고, 한석규님의 찰진 욕도 유행어였던거 같아요 지X 하고 자X졌네~~ ㅎㅎㅎㅎ 얄미운 관원들에게 사이다같은 욕한방씩 먹일때마다 시원하다 느꼈었는데 그 드라마를 통해 한글의 소중함과 중요함을 알게되었던것 같아요. 매년 한글날이 돌아오므로 잊지 않을수 있어 또한 좋은것 같습니다. 한글은 인류가 사용하는 문자들 중에서 창제자와 창제년도가 명확히 밝혀진 몇 안된는 문자라고합니다. 세종대왕은 한글을 만들기 위해서 우리의 말하는 입안 구조에 맞추..

두번째 나노블럭 맞추기♥

제가 두번째 맞춘 나노 블럭은 바로 요녀석 건담입니다~ 미니마우스의 짝꿍인 미키마우스를 바로 해주고 싶었지만 이거 부터 할꺼예요 ㅋㅋ 이건 봉지가 블럭 두개씩이나 있더라고요 과정샷샷샷!! 미니마우스 할때보다 블럭 맞추는 양도 더 많았던거 같아요 미니마우스는 손가락은 아프지는 않았는데 건담은 정신없이 맞추다보니 손가락이 점점 아파오더라고요 ㅠ,ㅠ ㅋㅋㅋㅋ 그래도 완성은 했습니다. 총도 달아주고 방패도 달아주고 손한쪽이 떨어졌는데 다시 만드는게 애매 했던....ㅋㅋ 헷갈려서 잘 붙여서 관리해야겠더라고요 짠 완성된 모습 입니다ㅋㅋㅋㅋ 왜케 초라해 보이니, 너 외롭지않게 친구들도 만들어줘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