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9 6

미니마우스 나노블럭맞추기♥

다들 취미생활 하나씩 가지고 있지요~! 저도 요놈에 푹 빠졌답니다. 바로 나노블럭! 주변에 나노블럭 하는 사람 꼭 있지 않나요? ㅋㅋ이제 저도 하나씩 모으려고요 ㅋㅋ 그래서 친구들이랑 다같이 구매해서 하나씩 만들려고 합니다. 오늘은 미니마우뜨를 해보았어요. 너무 귀여운 미니마우뜨, 짝꿍 미키마우뜨도 곧 만들거예요 : ^) 생각보다 블록들이 아주아주~ 작더라고요 이렇게 작을줄 몰랐는데 ㅋ 집중해서 하느라 손가락이 덜덜 떨리고, 눈이 찌릿찌릿 손톱의 필요성도 더 느끼게 되는 시간이었듬 두구두구 미니마우스 얼굴이 만들어 가는 과정 얼굴이 완성되었습니다! 미니마우스의 생명은 빨간리본이지영 처음에 만들땐 이게 어디부분인가 하면서도 만들어져가는 과정이 보이니 참 뿌듯 하네염 설명서에 나온 순서대로 차근차근 따라하면..

천안 맛있는 국물, 팔팔떡볶이/차돌박이 떡볶이!!

신부동 먹자골목에 위치한 팔팔떡볶이!!!오늘은 차돌박이 떡볶이를 먹으러 gogo! 차돌박이 떡볶이가 제일 비쌈! 88떡볶이 1인분. 5천원통오징어 떡볶이 1인분. 6천원닭 떡볶이 1인분. 6천원차돌박이 떡볶이 1인분. 7천원 tip팔팔떡볶이는 1인 1주문이 원칙이랍니다. 예를 들어, 3명 입장시 3인분 주문!!! 떡볶이에 라면사리가 빠질순 없죠!! 쫄면사리 추가!! 2천원 tip현금으로 결제시, 라면사리나 쫄면사리 공짜! 역쉬, 고기는 >

식욕의 계절~소화력 촉진식품 6가지

가을의 계절~식욕의 계절이라고 부를 정도로 식욕이 왕성해지는 만큼 우리의 몸에 있는 위장이 튼튼해 음식물을 잘 소화시켜야 건강하게 살 수 있다고 합니다. 위와 장을 통해 음식물 흡수가 잘 이뤄져야 인체의 면역체계와 신경시스템 등도 원활하게 가동되기 때문에, 소화기 계통이 건강하면 활기찬 생활이 가능한 반면 소화력이 떨어지면 무기력해지기 십다고 합니다. 특히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현대인들은 소화 장애를 갖고 살아가는 경우가 적지 않는데요. 소화불량에 시달린다면 약 봉지 대신 위장기능을 강화시켜주는 음식에 눈을 돌려 우리의 건강을 지키는 것이 중요하기에 평소에 즐겨먹는 음식으로 위장을 보호할 만한 음식을 소개할까 합니다. ◆십자화과 채소 양배추와 브로콜리, 순무, 케일 등 십자화과 채소는 내장건강을 위해 좋..

추석명절에 가장 좋은 선물 베스트는???

항상 명절이 되면 어떤 선물을 드려야할지 몇주전 부터 고민을 해도 시원하게 답을 찾지는 못하는것 같습니다. 작년과 같은 선물을 하면 성의 없어보이고 그렇다고 아무거나 드릴수도 없고.... 추석 명절에 선물하면 좋은것들은 어떤게 있을까요??? ((이순서는 그냥 나열 순서입니다.)) 1. 가장 부담없이 줄수 있는 생활용품 선물세트 (샴푸세트, 올리브유 세트, 바디세트등) 2. 김 세트 3. 햄 & 참치 세트 집에 선물로 들어오면 자취생들의 가장 먼저 챙기는것이 아닐까 하네요 4. 한우세트 5. 과일세트 (사과, 배, 메론, 포도, 용과, 망고, 키위.......) 6. 견과류세트 7. 티세트 (커피, 전통차) 8. 와인 & 전통주 9. 한약 & 홍삼류 10. 지역특산물 (굴비, 곶감, 멸치, 전복, 버섯, ..

자취생의 내맘대로 요리4 초간단 브라우니

초 초 초 간단 브라우니 만들기~~~ 인터넷에 떠도는 레시피를 보구 따라 만들어봤습니다. 필요한재료 : 제티or 핫초코가루, 우유(초코), 계란, 밀가루 초간단합니다. 단 전자렌지가 필요해요 초코가루2봉에 계란한알을 넣고 섞어줍니다. 쉐킷 쉐킷~~~~~ 섞다가 보면 뻑뻑해 보여 물을 좀 넣을까란 생각이 드는데 생각만 하세요. 계속 섞다가 보면 사진의 질감으로 섞입니다. 여기에 우유 (아빠 숟가락1), 밀가루(아빠 숟가락1) 넣고 또 쉐킷쉐킷 해줍니다. 자~~그럼 90%는 완성된겁니다. ㅎㅎㅎㅎ 이제 전자렌지에 넣고 찜질해주기 저는 2 분정도 돌려줬습니다. 짠!!!!! 진짜 완성이 되었습니다. 저도 신기하네요~~ 브라우니 보단 초코 빵에 가까운것 같아요~~~ 노버터 노오븐 쿠킹~~~ 빵 같은 느낌이구 좀 ..

신부동) 가족외식 바울아저씨, 화덕피자 n 즉석떡볶이

오랜만에 찾아온 휴일~ 눈누난나~ 맛난 점심을 먹고자 찾아나선 신부동 먹골! 먹자골목 ㅋㅋ 시원한 짬뽕이 먹고 싶어 홍콩반점을 향해 가던 찰나, 초대형 버거가 띠용! 떡볶이에 피자까지 준다는 바울 아저씨 발견!!! 가격도 저렴하고 후식까지 챙겨준다니!!! 당장 들어갔어요. (홍콩반점 냉짬뽕은 다음 기회에 .. ㅋㅋ) 가족단위 고객들이 가격 부담 없이 편하게 방문할 수 있는 가족 외식 공간을 만들고 싶었던 창업주.. 그러나 신부동 먹골엔 중,고,대학생층이 많아 여기엔 학생들 뿐이었어요.^^; 저희가 먹은건, 매니저 피자 세트!! 밥을 먹고 싶어서, 떡볶이 먹고 밥 비벼 먹을라 했는데... 너무 배가 불러서 그만,, 볶음밥은 못먹었다능 ㅠㅠ 아쉽아쉽 !! 뒤로 갈수록 많은 인원이 먹을 수 있는 set가 나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