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5 9

[천안 커피빈] 1+1 행사는 계속된다.

여자들은 우울할때 단것이 땡기죠. 그리고 친구들과 의 수다수다. 이 모든것을 만족시켜 주는 천안 신부동 커피빈 ㅋㅋㅋㅋ 여러분. 알고계세요? 천안 신부동 커피빈에서 같은 음료 1+1 행사가 계속 된다는 사실 ㅋㅋㅋ 그래서 저는 이곳을 자쥬 이용합니다. 제가 알기로는 천안 신부동에서만 이 행사가 진행되는 거로 알고 있어요 ㅋㅋ 아.. 이 달달하고 맛있는 커피들.. 사실 가격이 만만치 않죠? 커피도 중독이라고. 제 주변에 스벅에 중독된 몇몇 처자들도 있는데.. 한잔 가격으로 두명이 먹을수 있다면 참 좋겠죠?^^* ㅋㅋㅋ 요즘에는 마음의 소리 캐릭터가 이렇게 귀엽게 뿅~! 조석왈: 저와..커피 한...잔 해 주시겠...어요? ㅋㅋㅋㅋㅋ 부끄부끄한 조석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다 애봉이한테 맞을듯 ㅋㅋㅋㅋㅋㅋ..

[천안맛집] 더운 여름 식사는 든든히~!

요즘 날씨가 너무 핫하죠? 봄이 사라지고 있는 요즘.. 그러다 보니 체력저하가...ㅠㅠ 그러니 식사는 든든하게 해야 된답니다. 그래서 추천드리는 천안 맛집! 푸짐하고 맛있는 맛집을 소개 합니다. 한번 가면 단골이 되는 곳이랍니다. ㅋㅋㅋㅋㅋ 맛있는 밥 사주신 언니 감사해용~!! 바로 영달아 밥먹고 놀자 인데요. 메뉴판이랍니다. 다른 식당과 비슷하긴 한데 양도 많고 맛도 참 좋아요~!! 저희가 시킨것은 제육쌈밥이랍니다. 체력없을때는 고기가 최고죠~! 진짜 맛있겠죠?!! 반찬도 푸짐하고 맛있어요. 식혜는 셀프~! 식혜가 짱~!! 이렇게 맛있게 한상 먹고... 다음에는 다른 메뉴로 도오전~! 이렇게 체력보충하고 6월을 맞이해야 겠죠? 6월은 또 얼마나 더울까요 ㅠㅠㅠ 다들 식사 잘 챙겨 드세요~! 영달이네 위..

자취생의 내맘대로 요리~

자취하면서 느낀거지만 난 집밥이 세상에서 가장 맛있다는것을 깨달았다. 자취하면서 한끼 챙겨먹는것 참 고민이다 1인분은 배달안해줌! 혼자식당에서 밥먹는것은 죽어도 싫음 나가서 사서 포장해오기 귀찮음! 냉동식품은 질려서 못먹겠음! 냉동식품과 식당밥에 의존하다가 정말정말 질릴때 살려고 요리를 하기시작했다. 그렇다고 푸짐하게 매일 만들어 먹는것은 아니지만 간편하지만 대충은 아닌 한끼 만들어 먹어보자 난 간단한게 좋다. 1번째 스피드하게 만들어먹는 피자빵~~~~ 피자빵을 만들기 위한 재료들 (취향에따라 재료는 더하거나 빼세요) 저는 햄과 노란치즈는 싫어서 뺀거니깐요 완성~~~ 맛있다^^ 2번째 엄마가 정성으로보내준 반찬 아침에는 반찬으로 파김치는 냄새가강해서 먹기 힘들어 오래 방치되어 있던파김치가 진짜 파김치가 ..

난 참 복받은 사람

열심히 일한자 쉬어라~~~!! 신앙도 열심히! 놀때도 열심히! 평일에는 직장과 여러일들로 바쁘게 보내다가 정말 꿀같이 달달한 토요일 휴일에 신천지안에서 같이 신앙하는 동생과 데이트하러 나왔어요~~ 1차 밥먹기 2차 이쁜커피숍가기 3차 쇼핑하기 1차로 천안 신부동에 있는 리뽀조라는 곳을 갔습니다. 겉은 허름해서 들어가도 괜찮은곳인가??? 걱정을 하고 들어갔는데 웬일 대 반 전~~~! 인테리어도 이쁘고 맛도 좋았어요 겉모습 보구 판단하면 안될거 같아요~~ 스프와 샐러드와 후식은 공짜로 주네요 으흐흐흐 공짜 ㅋㅋㅋㅋㅋㅋ 여기 피자 너무 맛있었어요 ^^ 식어도 손이가요 손이가~~ 신나게 먹고나서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눕니다. 옆 테이블에서는 직장, 이성친구, 드라마, 돈, 시집, 노는 이야기를 하고있지만.... ..

[아산 세계 꽃 식물원] 향기로 힐링하기

안녕하세요^^* 봄봄봄~! 여름 날씨긴 하지만 엄연한 봄이지요? 천안, 아산 가볼만한 곳. 세계 꽃 식물원에서 향기로 힐링하기~! 세계 꽃 식물원 영수증을 나중에 가져오시면 귀여운 미니 식물, 다육이를 준답니다. 잊지 말고 챙겨가세요:) 입장료는 대인 8000원 입니다. 들어가게 되면 이렇게 향기를 파는 곳이 있어요 향기로 나를 유혹해요 ㅋㅋㅋ 정말 사고 싶은게 한가득~! 이렇게 쉴수 있는 공간도 있답니다. 까페도 있어요. 하지만 아직 덜 정리된 느낌 ^^ 이제 꽃들이 만발한 하우스 안으로 고고~! 꽃은 찍었지만. 너무 많은 관계로 이름은........... 호랑이 인형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들레 같은 ..비슷한? 너무 예쁜 장미들. 꽃은 역시 장미.. 너무 예쁘요~!! 해바라기를 닮은 ? 꽃이 너..

<좋은글>다름과 틀림의 인정

다름과 틀림의 인정 술을 좋아하는 사람에게 길을 물으면 이렇게 대답합니다. "저쪽 코너에 호프집이 있거든요. 거기서 오른쪽으로 돌면 막걸리 집이 보입니다. 거기서 300미터 직진하면 됩니다! "신부님에게 길을 물으면"저기 성당 보이시죠? 그 성당을 지나 100미터 정도 가면 2층에 성당이 보입니다. 그 성당을 끼고 오른쪽으로 돌면 됩니다 "사람들에게 ' + ' 가 그려진 카드를 보여주면 수학자는 덧셈이라 하고 산부인과 의사는 배꼽이라고 합니다. 신부님은 십자가라고 하고, 교통경찰은 사거리라고 하고, 간호사는 적십자라고 하고, 약사는 녹십자라고 대답합니다. 모두가 다 자기 입장에서 바라보기 때문입니다. 한마디로 다른 사람이 (틀린)것이 아니고 (다를) 뿐입니다. 그래서 사람은 비판의 대상이 아니라 늘 이해..

어버이날♡ 카네이션 만들기

어버이날♡ 카네이션 만들기 어제는 어버이날이었습니다 신천지 천안교회에서는 매년 어버이날마다 우리 천안교회의 부모님과 같은 자문회 어르신들께 청년회원들이 직접 카네이션을 만들어서 달아드린답니다♡ 저도 올해로 세번째 카네이션 만들기에 동참하였는데요 올해는 빨간 카네이션과 핑크색 카네이션을 섞어서 만들어보았습니다:) 제가 만든 카네이션 어떤가요? 안개꽃을 많이 섞어야 화사하게 만들어지는 것 같아요 모두 완성된 카네이션~ 자문회 어르신들이 기뻐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오늘은 저도 카네이션을 사들고 시어머님을 만나러 다녀왔는데요 육적인 부모님 뿐만 아니라 우리의 영적 부모님이신 아버지 하나님께도 감사하는 하루를 보내면 좋겠죠?

신천지 천안교회 문화나눔 가족행사

가족사랑,나라사랑,지구사랑 주제로 신천지 천안교회에서 문화나눔 행사가 올해도 어김없이 열렸습니다. 여러분 사랑해요~ 뜬금없는 저의 고백이였습니다. 천안삼거리 공원에서 4월중 가장 뜨거웠던날 4월 26일날 개최되었습니다. 행사도 핫뜨거 날씨도 핫뜨거 이날 천안교회 성도님들과 일요일인 휴일을 맞아 삼거리공원에 나온 천안시민 2300명이 함께한 시간이었습니다. 행사의 시작을 알리는 공연이 시작되었습니다. 아카펠라, 부채춤, 치어리딩, 밴드등 볼거리도 풍성하고 신천지 천안교회성도님들이 오롯이 만들어낸 문화예술 수준에 감탄하며 보았습니다. 공연 초대도받아서 가서 공연도 해주고 상도여러번 받은분들 실력이 아주대단했어요 공연을 이 끝날때쯤보니 저의 배꼽시계가 정확히 점심때 신호를 보내네요 약30개의 체험부스를 통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