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10 10

비카어린이 책상 리뷰 솔직후기♥

저희아들램이 이제5살 이제는 많은 엄마들이 빨간펜선생님이나 영어학습을 가정에서 시키기도한다 아직 학습에 메이고 싶지 않지만 바닥에앉아 책이나 바닥에누워 그림을 그리는 아이를 보면서 "그래 결정했어..먼저 책상을 사주자!!" 난조금 무언가를 할때 갖춰져있는걸 좋아한다 ㅎㅎ 누군가 웃으며 그런다 준비하다 쫑나겠다고 ㅎㅎㅎ 여자는 공부하거나 사무실에 앉으면 이쁜책상에서 하고싶은거 누구나다 아닌가욤? 결정!!! 인터넷폭풍검색후 내눈에 들어온건 일년전이나 지금이나 똑같은거 비카 어린이 책상 (비카어린이책상 설치모습) 최저가10만원돈에서 많이들면20만원대로 왔다갔다~ 10만원대이하로 산분들도 있지만~ 난 마음먹으면 해야하기에 제일저렴한 사이트로 들어가 배송비도 없는 곳에서 샀다ㅎㅎ 나름만족 박스개봉할때 설치할수 있..

[천안맛집/두정동맛집] 두정동 서래 갈매기

날씨가 점점 쌀쌀해지고 있습니다. 찬바람이 부니 몸도 마음도 허해지는데요 이럴땐 모다? 고기가 생각나죠 (저만 그런가요?) 허한 마음을 채우러 고기집으로 고고!! 두정동 서래마을에 다녀왔습니다:) 서래마을은 체인점이라 주변에서도 쉽게 찾아볼수있죠? 저는 터미널 서래마을 보다도 널찍한 두정동 서래마을을 더 좋아한답니다. 서래마을에서 유명한 것은 바로 갈매기살! 소고기 같은 돼지고기, 갈매기살 갈매기살은 최대한 덜 뒤집는게 맛있는 다른 부위와는 달리 계속 볶듯이 뒤집어주며 익혀야해서 팔뚝 힘좋은 남자분들이 고기를 구워야 한다고 가게에 써있어요 ㅋㅋ 이 아름다운 고기의 자태!! 서래 갈매기에서는 고기와 함께 반드시 먹어줘야 하는 것이 있습니당 추억의 도시락과 김치찌개 (결코 먹던거 찍은게 아니예요~ 도시락 비..

[영화] 나의사랑 나의신부

안녕하세요^^* 깊어져가는 가을- 책도 읽고 산책도 하고 문화생활도 즐기기 좋은 날씨죠? 그리고 가을을 탄다-라는 말이 있듯이 사랑하기도 참 좋은 계절입니다. 그래서 그런가..결혼식이 많아도 너~~~~~~~~무 많아요 ㅠㅠㅠㅠㅠㅠㅠ 오늘은 나의사랑. 나의신부!! 생각하지 않고 봤다가 나름 꽤 괜찮았던! 저보다 같이 봤던 친구가 재밌어 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가 더 우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도 후회, 안 해도 후회? 정말 결혼하면 다 이래?! 4년의 연애 끝에 결혼에 골인한 대한민국 보통 커플, 영민(조정석)과 미영(신민아). 마냥 행복할 줄만 알았던 달콤한 신혼생활도 잠시. 사소한 오해와 마찰들이 생기며 ‘결혼의 꿈’은 하나 둘씩 깨지기 시작하는데…. 이 결혼, 과연 잘 한 걸까? 도대체..

PLAY LIST♪ 2014.10.27

즐거워지는 법, 즐거워 지는 방법, 즐거운 좋은 글귀

나의 시간조차 빼앗긴 빠쁜 일상가운데, 잠시 나를 위해 투자를 해보면 어떨까요>>>? 내가 즐거워야 내가 하는 일도 즐겁고, 타인에게 즐거움도 선사할 수 있겠지요^^? 즐즐즐즐거워지는 법입니다. ^^ 낄낄낄 웃어보고, 재미있게 말해보고, 콧노래도 불러보고 즐겁고 열정적으로 일하려고 한다면 즐거움은 나에게서 떠나지 않을거에요^^. 내가 좋아하는 무언가를 잡고 푹~~~ 빠져보기도 하구요, 가장 하고 싶은 일을 해보기도 하구요. 지금 하고 있는 일을 후회없을만큼!!! 아~~주 최선을 다해보는거죠. 지금 나에게 고통과 슬픔 스트레스가 있다면, 이 모든 고통의 끝!을 상상하면 내가 즐거워지고요. 매 순간순간이 단 한.번.뿐이라고 생각한다면 지금의 이 시간을 소홀히 할 수 없겠지요?! 지금의 나의 일을 사랑하고, ..

[2014년 윤달] 윤달은 무엇일까요?

[2014년 윤달] 윤달은 무엇일까요? 2014년에는 윤달이 끼어있습니다. 이번 윤달은 182년만에 돌아온 9월 윤달이라고 하는데요 저는 올해 결혼을 앞두고 있어 결혼식 날짜를 정하다가 윤달이라는 것을 처음 들어보았습니다. '좋은 일은 피하고, 굳은일은 하라' 라는 속설이 퍼져있는 윤달 과연 윤달이 무엇일까요? 윤달이란? 윤달이란 쉽게 말해 양력과 음력 1년이 각각 365일과 364일로 차이가 있기 때문에 이 차이가 크게 벌어지지 않기 위해 넣은 달입니다. 음력 1달은 29.53059일이고, 태양력 1년은 365.2422일이므로 음력 12달은 양력 12달보다 약 11일 차이가 납니다. 그래서 3년에 한달, 8년에 석달의 윤달을 넣어서 차이를 조정하는 것인데요 만약 윤달이 없다면 어떻게 될까요? 음력상으로..

좋은 글, 변함 없는 하나님의 은혜

변함 없는 하나님의 은혜 하나님께서는 이 땅을, 모든 만물을 창조하셨지요? 그리고 이 만물들을 살 수 있도록 끊임없이 은혜를 내려주셨던 것입니다. 그 은혜가 무엇이었나 생각해 보면, 빛이죠? 또 물 곧 비를 내려주신 것이죠? 또 공기를 주신 것이죠? 하나님이 이 모든 만물이 잘 살도록 은혜로 내려주신 것이었습니다. 이는 하나님이 우리 사람들에게 깨닫게 해 주시는 하나의 생명의 교훈이었던 것이었습니다. 하나님께 창조 받은 사람이라면 또 만물이라면 이 은혜 잊지 말아야 되겠죠? 또 우리도 그와 같은 은혜를 베풀어 서로 사랑해야 하지 않겠습니까? 하나님의 이와 같은 모든 원칙이 어겨지고 삐뚤어졌다 할지라도 그래도 하나님은 끝까지 변함없이 우리에게 은혜를 내려주시고 계시는 것이지요. - 생명의 어록 -- 좋은글 -

[슬로우비디오] 가을에 착한 영화

차태현 하면 착한영화죠 :) 우연치 않게 아무런 기대없이 봤던 영환데요. 참 따듯하고 좋은 괜찮은 영화였답니다. 노란 은행잎이 물들때쯤 봐도 참 좋을 듯한 영화. 전국민이 지켜본다! 믿고 보는 배우 차태현의 관심충만 해피무비! 남들이 못 보는 찰나의 순간까지 볼 수 있는 남자 여장부(차태현). 독특한 시력으로 놀림 받던 어린 시절을 뒤로 하고 뛰어난 순간포착 능력을 인정 받아 CCTV 관제센터 에이스로 떠오르게 된다. CCTV 너머 하루 종일 지켜보며 우리의 일상에 느닷없이 찾아오는 이 남자! 특별한 남자의 독.특.한 세상보기가 시작된다! [ 기억에 남는 대사 ] CCTV 센터에서 보고 있으면 사람들 사는게 드라마와 비슷하다. 모두가 주인공인 200편의 드라마. 다들 너무 빠르고 바쁘게 산다. 내가 보듯..

PLAY LIST♪ 2014.10.13

[천안 맛집] 두정동 먹자골목, 가장 맛있는 족발 가족

[천안 맛집] 두정동 먹자골목, 가장 맛있는 족발 가족 여름휴가로 부산을 다녀왔어요.당일치기로 다녀오는 거라 빡빡한 일정을 소화해내느라 고생을 좀 했지요.부산의 유명한 관광지는 다 돌아다녔으나.. 정작 가장 중요한!! 먹방을 찍지 못했다는 아쉬움이 남는 휴가였더랬죠.ㅠㅠ 아쉬운대로 천안에서 부산의 명물인! 냉채족발을 느껴보리라!!!!!점심식사하러 "[천안 맛집] 두정동 먹자골목, 가장 맛있는 족발 가족" 으로 떠났습니다. 유후!! [천안 맛집] 두정동 먹자골목, 가장 맛있는 족발 가족 [천안 맛집] 두정동 먹자골목, 가장 맛있는 족발 가족 냉채족발 겨자와 족발과 야채와 해산물과의 만남 겨자의 톡쏘는 맛이 일품!!! 코끝이 찡~~~~~ >

<천안 맛집>천안 쌍용동 메밀꽃 석갈비

쌍용동 메밀꽃 석갈비!! 천안 쌍용동에 위치한 석갈비 집인데요~ 점식식사로 부담없이 먹을수 있는 석갈비~ 소개 합니다~^^ 점심시간인데도 불구하고 테이블에 사람들로 꽉차있어서~기대기대^^ 먼저 메뉴판을 봤는데요~ 석갈비로 유명하다는 말로 석갈비 정식으로 주문했습니다^^ 제일 좋은 점은 직접 고기가 구워져서 나온다는건데요~ 이점 때문에 점심식사로도 무난히 먹을수 있는것 같습니다^^ 기대기대~~^^ 드디어 석갈비가 나왔습니다~ 뜨악~~~~침이 마구마구 솟구칩니다~~ 갈비와 소세지~감자까지~~ 정말 먹음직 스럽죠?? 여기에 보글보글 된장찌개 까지^^ 환상입니다^^ 기본 반찬들 까지 사장님의 정성이 보이는데요^^ 한끼 식사로 가격도 저렴하니 푸짐한 음식들이 한상가득~^^ 쌈을 하나 싸보았어요^^ 보기만 해도 군..

가을 환절기 극복하는 방법

바야흐로 환절기의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기관지가 약하신 분들의 재채기하시는 소리가 곳곳에서 들리는데요~ 게다가 계절성 알레르기 비염환자들은 특히나 9~10월에 가장 많이 나타난다고 합니다 ‘오뉴월 감기는 개도 안 걸린다’는 속담이 말해 주듯이 한 여름에는 감기로 고생하는 환자가 적다가 가을에 접어드는 9, 10월이면 환자가 급증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겨울에서 봄으로, 여름에서 가을로 바뀌는 환절기의 특징이 그 이유를 설명해줍니다 낮과 밤의 기온 차, 즉 일교차가 커지고 다소 건조해지는 시기이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우리 몸은 외부기온의 변화에 따른 체온의 변화를 막아 체온을 일정하게 유지하려는 성질이 있으나 외부기온의 차가 너무 심하면 이에 적응을 못하여 여러 가지 질환이 발생한다고 합니다 계절성 알레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