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9 8

메이즈러너, 4D 체험기

메이즈러너, 4D 체험기 - 부제 : 4D를 보실땐 안전벨트를 매셔야 합니다 - 최근 극장가의 화제가 되고 있는 메이즈러너 저는 개봉 당일 4D로 체험했습니다!! 밤마다 살아움직이는 미로의 탈출기라니..!! 포스터만 봐도 4D로 보면 더욱더 흥미진진할 것 같은 예감입니다! 에버랜드에서 얼음별 대모험 이후 처음으로 경험한 4D "이거 안전벨트 매고 봐야 하는거 아니예요?" 라는 불안감 속에서 영화는 시작되고... 기억이 지워진채 한달에 한명씩 미로로 들어오는 아이들 그 중 토마스가 신입으로 들어오면서 이야기는 시작됩니다. 사람들 사이에서 암묵적인 비밀이 된 미로에 호기심을 가진 토마스 그들을 둘러싸고 있는 미로는 밤마다 형태를 바꾸는데다 사람을 죽이는 괴생물체가 살고 있습니다. 미로에 들어갈수 있는 자는 ..

PLAY LIST♪ 2014.09.30

2014 인천 아시안게임

인천 아시안게임은 아시아 각국에 인천 아시아 경기대회와 인천을 널리 알리고 대회에 대한 관심과 참여를 지속적으로 높여 나가고자 하는 것이 목표이자 Diversity Shine Here / 평화의 숨결, 아시아의 미래 라는 슬로건을 지니고 있습니다. 우리 선수들의 땀방울의 결실이 맺혀지는 순간!! 모든 국민들이 박수와 함성을 보냅니다. 메달을 목에 건 역사의 순간!! 다시한번 가슴이 뭉클 합니다~ *유도 남자 김재범 선수* 금메달 *리듬체조 선수 손연재* 동매달 *마린보이 수영선수 박태환* *펜싱 여자 김지연./이라진/윤지수/황선아 선수* 금메달 모두 모두 수고 하셨습니다^^ 이번 아시안게임 경기일정 마치면서까지 경기장이 한군대에 있는게 아니기때문에 대한민국의 여러모습을 세계에 보여준다는게 기분좋은 일이 ..

[탕정] 블루크리스탈 빌리지 투어 & 맛집

[탕정] 블루크리스탈 빌리지 투어 & 맛집 군대에서 휴가나온 친구에게 좋은 추억을 남겨주고자 무작정 떠난 블루크리스탈 빌리지. 지나가다 봤을땐 원룸촌인줄 알았는데.. 이곳이 블루크리스탈 빌리지였다니... 쪼~금 놀랐습니다. 무얼 먹을까 고민했는데 식당이 참 많았어요! 식사 걱정은 안하셔도 됨 ㅋㅋㅋㅋ 건물이 이뻐요^^ 실제로 사람들의 주거공간이기에 차들이 곳곳에 주차되어 있답니다! 그늘진 곳은 참 시원하고 햇빛이 비추는 곳은 더웠어요 하하하 곳곳에 이렇게 포토죤이 있답니다^^ 이곳은 천사의 날개?! 사랑의 의자도 있어요^^ 이것이 바로 블루크리스탈 빌리지의 전경! 해가 뉘엿뉘엿 질때쯤 귀가하였는데 이렇게 멋진 경관을 만났네요^^ 귀가 할때쯤음엔 이렇게 조명이 반짝반짝>

[비긴어게인] “다시 시작해, 너를 빛나게 할 노래를!”

가을 :) 잔잔한 노래가 듣고 싶을때 딱 좋은 영화. 비긴어게인 “다시 시작해, 너를 빛나게 할 노래를!” 싱어송라이터인 ‘그레타’(키이라 나이틀리)는 남자친구 ‘데이브’(애덤 리바인)가 메이저 음반회사와 계약을 하게 되면서 뉴욕으로 오게 된다. 그러나 행복도 잠시, 오랜 연인이자 음악적 파트너로서 함께 노래를 만들고 부르는 것이 좋았던 그레타와 달리 스타가 된 데이브의 마음은 어느새 변해버린다. 스타 음반프로듀서였지만 이제는 해고된 ‘댄’(마크 러팔로)은 미치기 일보직전 들른 뮤직바에서 그레타의 자작곡을 듣게 되고 아직 녹슬지 않은 촉을 살려 음반제작을 제안한다. 거리 밴드를 결성한 그들은 뉴욕의 거리를 스튜디오 삼아 진짜로 부르고 싶었던 노래를 만들어가는데… 출처는 사진에:-] 난 이래서 음악이 좋아..

PLAY LIST♪ 2014.09.22

[천안 가볼만한 곳] 천안 홍대용 과학관

안녕하세요^^! 요즘에 가을하늘이 참 예쁘죠? 천안에 아이들과 함께 체험도 할 수 있고 새롭게 천안의 위인을 기리는 과학관이 만들어 졌습니다. 저도 우연한 기회에 가서 보고 오게 되었는데요, 나중에 밤에 한번더 가보고 싶은 곳이였답니다. 이곳에서 홍대용은 별을 관측했겠지요? 물좋고 산좋은 - 건물이 지어진지 얼마 안되서 깔끔하고 세련됐습니다. 홍대용이라는 과학자가 태어난 곳에 지어졌다고 하더라고요 근처에 홍대용 묘도 있다고 합니다. 담헌 홍대용 선생(1731~1783)은 천문 관측기구인 혼천의를 제작하였고 사설천문대인 농수각을 만들어 천문을 관측한 과학 사상가 입니다. 의산문답이라는 저서를 통해 지구구형설, 우주무한론, 지전설을 주장한 조선시대 후기 대표적인 실학자 입니다. 달빛마당 과학시간에 배운 측우..

[해적:바다로 간 산적] 우끼지만 우끼지만은 않은.

설연휴들 잘 보내셨나요? 다들 영화한편씩들은 보셨을 것 같은데. 저 역시 요즘 이슈에 중심에 서 있는 해적을 보았답니다. 저번엔 명량을 보고 포스팅을 했는데. 그와 다른 가볍게 볼 수 있는 영화. 해적. 정신없이 웃다가 시간이 훅 갔네요 ㅋㅋㅋ [줄거리] 조선의 국새를 고래가 삼켜버렸다?! 전대미문 국새 강탈 사건으로 조정은 혼란에 빠지고, 이를 찾기 위해 조선의 난다긴다 하는 무리들이 바다로 모여든다! 바다를 호령하다 졸지에 국새 도둑으로 몰린 위기의 해적 고래는커녕 바다도 처음이지만 의기양양 고래사냥에 나선 산적 건국을 코앞에 두고 발등에 불이 떨어진 개국세력까지! 국새를 차지하는 자, 천하를 얻을 것이다! 이 고래가. 주인공이죠. ^-^* 하하하 미물보다 못한 사람들. 요즘에도 그런 사람들이 참 많..

PLAY LIST♪ 2014.09.12

[홈메이드 포도쨈]여름제철과일활용팁 포도와 설탕으로만 상큼달콤 포도쨈

제철음식 포도 이곳저곳에서 선물로도 들어오다포니 나눠먹다가도 씻어서 먹다가도 남는 포도 냉장고에 열어보면 이곳저곳에 많이 남아있는 포도를 보게됩니다. 아까운이걸 어쩌지.. 빵을 좋아하는 복덩이 생각에 포도쨈을 만들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알알이 떼어놓은 포도를 보니 싱싱하지 않은 포도도 보이네요 싱싱하지 않은 포도는 제하고 껍질과 알맹이로 분류를 시켜줍니다. 많이들 좋아하는 와인으로 만드는 주재료 포도는 스스로 술이 되어진다고도 하네요 담금주없이도요 신기했어요 ㅎㅎ 그래서 이스라엘나라가 물이귀한나라에서 포도주를 대신했구나 싶더라구요 그다음 다씻고 손질한 포도를 약불로 끓여줍니다. 처음엔 모르고 쎈불로 했는데 물이 생기지 않더라구요 ㅎㅎ 점차 포도에서 나오는 보랏빛 과즙이 나와 보글보글 끓기 시작하네..

[성정동 까페] 까페G

성정동에 얼마 안된 까페 까페G 아리산 앞, 축국센터 입구 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메뉴판을 찍어오지 못했네요 ㅠ-ㅠ 은근히 양이 많았던 - ㅋㅋ 맛은 나쁘지 않았어요~! +사용후기+ 생긴지 얼마 안되기도 하고, 좀 숨어 있어서 사람이 없어서 조용해서 좋았어요 그런데 의자가 딱..딱 해서 오래는 못 있겠드라구요 주인분은 매우 친절하시답니다. 하지만 아기자기한 느낌은 아니예요^^; 어르신분들이 조용하게 진지한 이야기를 나누실 분들은 좋을 듯 해요. 하지만 오래 수다를 떨며, 공부를 하는 장소로는 좀 애매할 듯요^^ 엉덩이가 아플...수도? 짧고 굵은 까페 후기였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