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8 14

[SBS 궁금한 이야기 Y] 광주 엘리베이터 납치 사건편은 편파 왜곡 방송!

[SBS 궁금한 이야기Y] 광주 엘리베이터 납치 사건편은 편파 왜곡 방송! 8월 SBS 궁금한 이야기Y에서는 광주 엘리베이터 납치 사건편을 방송하였다. 이 사건은 부모가 자녀를 납치한 사건이다. 부모는 자녀의 발을 청테이프로 묶어 둘러메고 어디론가 향한다. SBS 궁금한 이야기 Y 광주 편파 및 왜곡 방송 부모납치행위 강제개종 SBS 궁금한 이야기 Y 광주 편파 및 왜곡 방송 부모납치행위 강제개종 SBS 궁금한 이야기 Y 광주 편파 및 왜곡 방송 부모납치행위 강제개종 이사건에 대해 해당 아파트 행정 관리자들은 모르는 일이라며 부인했고, SBS 궁금한 이야기 Y 광주 편파 및 왜곡 방송 부모납치행위 강제개종 경찰들은 납치당한 학생의 위치도 찾으려 하지 않고 납치 학생에 대하여 방관한 태도를 보였으며, 이 ..

안녕하세요^^* 진~짜 오랜만에 인사드리네요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인사를 드리네요 천안에 사는 평범한? 여자랍니다. 조금 특별한 게 있다면 신천지에 다니는 언니를 둔? 제가 궁금하시다면 예전에 첫인사했던 포스팅을 꾸욱. http://recovery5.tistory.com/705 이번에는 언니가 신천지 천안교회에 오픈하우스를 한다고 초청을 했어요. 저도 궁금하기도 했고 해서 언니를 따라 교회로 갔답니다. 그래서 이렇게 오늘 작게나마 포스팅을 하네요. 많이 사랑해 주세여! 참 사진은 핸드폰으로 못찍었어요. 민망하기도 하고, 그래서 포스팅 한다니까 언니가 구해서 줬어용 ㅋㅋㅋㅋ 우선 갔는데 사람들이 많이 와서 놀랐답니다. 교회가 참 깔끔하더라구요. 조명도 환하고 밝고! 그래서 놀랬어요. 사람들도 환하고- 들어가면 예쁜 두 청년분이 신천지에 대..

[책추천/리더십/자기계발서추천] 따뜻한 카리스마

싸우지않고 이기는 힘 따뜻한 카리스마 요즘 직장인들은 정말 책 읽을 시간이 부족하죠? 주5회 근무체계로 바뀌면서 개인시간이 늘어났다지만 그만큼 평일에 업무가 몰리기도하고, 승진하려면 어학이나 업무에 대한 자격증도 필수인 세상이니까요 저도 얼마전 취업하고나서의 삶을 돌아보니 일년에 책 한권도 읽지 못했다는 사실을 깨닫고 이러다 회사를 떠나면 아무것도 모르는 바보가 되겠구나 싶어 조금씩 책을 읽기 시작했답니다. 오늘 추천하고 싶은 책은 리더십에 대한 자기계발서입니다. 싸우지않고 이기는 힘 따뜻한 카리스마 저자 : 이종선 삼성경제연구소(SERI)가 선정한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표 강사 삼성경제연구소가 뽑은 커뮤니케이션분야 대표 강사다. 18년 동안 개인 이미지 관리(PI, Personal Identity)와..

[니뽕내뽕] 퓨전 짬뽕집

드디여 니뽕내뽕 포스팅을 하네요 .ㅋㅋㅋ 몇번이나 갔어도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되돌아 나올 수 밖에 없었던 천안 맛집 퓨전 짬뽕 집 ㅋ 니뽕내뽕. ㅋㅋ 말하는 억양이 좀 거시기 하지만 맛은 구웃! 천안 터미널 베스킨라빈스 골목쪽으로 쭉 올라오면 보여요 가격대는 이래요 ㅋㅋ 니피자 내피자 ㅎㅎㅎㅎㅎ 피자피자. 맛있어요 피자 이름은 내피자 ㅋㅋ 마늘이랑 브로컬린가? 생크림을 찍어 먹어요. 어울리지 않을 것 같으면서 어울리는? 까르보나라 짬뽕. 양도 괜찮고 비쥬얼도 괜찮고 맛도 괜찮아요 별미를 드시고 싶을땐?! 한번 가봐도 좋을 것 같아요

[핫이슈] 아이스 버킷 캠페인, 유명 인사들의 동참!

아이스 버킷 캠페인이란? 루게릭병 협회가 환자들을 돕기 위해 고안한 모금운동으로 시작된 얼음물 뒤집어쓰기 캠페인! 얼음물을 맞은 사람이 다른 세 사람을 지목하고, 지목받은 사람은 24시간 안에 얼음물을 뒤집어쓰거나 루게릭병 협회에 100불을 기부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연정훈, 빌게이츠, 성유리, 류현진, 김지민등등 연기자, 개그맨, 운동선수, 유명인사들이 국내외 할것 없이 캠페인에 동참하고 있어 화제가 되고있다.

[천안 맛집/나대 맛집] 치킨의 고급화, 쥬뗌 치킨

[천안 맛집/나대 맛집] 치킨의 고급화, 쥬뗌 치킨 한국에서 제일 많은 음식점은 바로 치킨집이 아닐까요? 그 흔한 가운데서도 색다른 치킨은 계속 탄생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오늘 소개드릴 곳은 천안 쌍용동, 나사렛대 근처에 위치한 쥬뗌 치킨 쥬뗌 치킨에는 까르보나라 치킨, 타코야키 치킨, 데리야끼 치킨 등.. 여러가지 치킨이 있지만 제가 선택한 메뉴는 프렌치 어니언 뿔레!! 이름이 뭔가 있어보이지만 크리스피 치킨 위에 양파와 쥬뗌 특제 소스가 뿌려져 있습니다. 파닭이 한때 유행이었는데 양파와 함께먹는 치킨은 처음이예요!! 파나 양파는 역시, 고기랑 먹을때가 제일 맛있는듯!! 오늘도 이렇게 제 다이어트는 내일로 미뤄지네요 ㅠㅠ 쥬뗌 치킨은 두정동에도 있답니다. 쥬뗌치킨 쌍용점 쥬뗌치킨 두정 본점 제 마음속..

[명량] 명량 명대사

1500만명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 명량 특히 천안 근처 아산에 현충사가 있으니 나 역시 1500만명중 한명으로 명량을 관람했습니다. 명대사를 정리해보니 감동되네요. [줄거리] 1597년 임진왜란 6년, 오랜 전쟁으로 인해 혼란이 극에 달한 조선. 무서운 속도로 한양으로 북상하는 왜군에 의해 국가존망의 위기에 처하자 누명을 쓰고 파면 당했던 이순신 장군(최민식)이 삼도수군통제사로 재임명된다. 하지만 그에게 남은 건 전의를 상실한 병사와 두려움에 가득 찬 백성, 그리고 12척의 배 뿐. 마지막 희망이었던 거북선마저 불타고 잔혹한 성격과 뛰어난 지략을 지닌 용병 구루지마(류승룡)가 왜군 수장으로 나서자 조선은 더욱 술렁인다. 330척에 달하는 왜군의 배가 속속 집결하고 압도적인 수의 열세에 모두가 패배를 직감..

PLAY LIST♪ 2014.08.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