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4 12

미나리길 벽화마을 사진

안녕하세요. 오늘 컴퓨터를 둘러보다가 작년 이만 때에 찍은 벽화마을 사진이 나왔네요. 하하. 너무 좋았던 그 하루. 백수인 사람도 돈 없이 연인이랑 데이트하기 딱~인 장소랍니다. (천안시 서북구 미나릿길 벽화마을) 연인이 없어 울고 싶다구요? 땅을 치며 통곡하고 싶다고요? 여기를 둘러보다보면 마음의 평화가 찾아 온답니다. 하하하. 어기까지 벽화마을 사진 1탄 이었습니다. 나머진 다음 기회에^^ 항상 즐거운 마음과 긍정적인 마음으로 만사를 다루시길 바랍니다.

[천안 맛집] 천안 신부동 아브라카다브라 - 치킨은 늘 옳아요

[천안맛집] 천안 신부동 아브라카다브라 - 치킨은 늘 옳아요♥ 요즘은 파닭, 땅콩치킨, 간장치킨 등등.. 치킨의 종류가 참 많아졌죠? 그런것들도 이제 식상하다 싶은 분들께 추천합니다~ 천안 신부동 아브라카다브라 치킨 이곳의 오리지널 치킨은 간장+갈릭 치킨 맛이 나는데요 뭐라 말로 설명할수 없는.. 색다른 맛입니다. 잘 구워진 통마늘과 샐러드를 함께 곁들이면 금상첨화!! +ㅁ+ 오리지널치킨의 가격은 24000원 4~5인 기준이라고 하는데, 저희는 넷이가서 배터질 정도는 아니고 적당하다 싶었어요 이름처럼 특이한 분위기와 동네오빠처럼 친근한 사장님이 있는 아브라카다브라 야우리 먹자골목에 가시면 한번 들러보세요~ 에뛰드 하우스 골목으로 쭉~ 올라가시면 요술램프를 발견할수 있습니다!!

마음을 열어주는 좋은 글

마음을 열어 주는 좋은 글 사람이 큰일을 하려면 가정과 목숨을 생각하면 못한다. 제일 무서운 사람이 "날 잡아먹어라"하는 사람이다. 하나님 앞에 이 한몸 바친다는 심정으로 모든 것을 저버리고 가야한다. - 熙 - 사람은 시도 때도 없이 닥치는 어려움에 항상 노출되어 있지요. 그 어려움을 이겨내는 방법은 사람마다 천차만별이지만, 그러나 어떤 이들은 하나님께 기도로 간구하지요. 그 어려움을 넘어서고 뒤를 돌아보면 알게 되지요. 롬5:3~7 다만 이뿐 아니라 우리가 환난 중에도 즐거워하나니 이는 환난은 인내를, 인내는 연단을, 연단은 소망을 이루는 줄 앎이로다.

[갤러리]천안 아라리오 갤러리: 사이의 경계 Between the Lines

천안은 예술 감상을 할만한 장소가 많지 않죠여러분 아라리오 갤러리가 항상 전시회를 하고 있다는 걸 아시나요저는 가봐야지, 가봐야지 하면서 못가다가 올해부터 방문을 하고 있습니다.이번 갤러리의 주제는 '사이의 경계 Between the Lines'김구림 윤명로 이우환 류희영 이강소 최병소 김장섭작가의 작품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사이의 경계는 3.1(토)에 시작해 다음달 5.6(화)까지 열린답니다.전시에 대한 설명을 듣고 싶다면 주말 오후 2시와 4시에 가시면친절한 안내원분들이 작품설명을 해주셔요^^3천원이면 작품들을 가까이에서 보실 수 있답니다.설명지도 원하면 가져갈 수 있게 데스크에 놓여있어요~플래쉬만 안터뜨리면 이번 전시물은 촬영이 가능하더라고요.몇 가지 작품을 촬영해왔습니다다음번엔 작품명을 적어와서 ..

[좋은글] 힘들때 용기를 주는 글

[좋은글] 힘들때 용기를 주는 글 하늘이 장차 이 사람에게 큰 임무를 내리려 할때에는 반드시 먼저 그 심지를 지치게하고 뼈마디가 꺽어지는 고난을 당하게 하며 그 몸을 굶주리게하고 그 생활을 빈궁에 빠뜨려 하는일마다 어지럽게 하느니라 이는 그의 마음을 두들겨서 참을성을 길러주어 지금까지 할수 없었던 일도 할수 있게 하기 위함이라 - 熙 - 힘든일이 있을때마다 제가 찾는 글 귀예요 사람이 자기의 길을 계획할지라도 걸음을 인도하시는 자는 하나님이시라는 잠언 16장8절 말씀대로 모든일은 하나님께서 인도하신다고 생각하며 맡긴다면 힘이 나겠죠? 여러분들도 힘들때마다 떠올리면서 힘내세요!! 화이팅:)

[천안맛집] 신부동 안골은 만두전골이 최고라네!

[천안맛집] 신부동 안골은 만두전골이 최고라네! 천안맛집 신부동 안0골에서는 만두전골, 만두칼국수, 새우매운탕, 닭도리탕을 취급합니다^^ 신부동 세나클 카페와 파출소 사잇길로 한블럭만 올라가면 왼쪽에 위치한 집입니다^^ 가정집을 식당으로 개조시켜 만든 가게 같아요~ 살짝 구석에 있어서 사람들이 잘 모르는 곳일거에요~ 그래서 좋더라구요!! 맛있는데 사람은 적으니 후훗^^ 기본반찬입니다. 어무니의 손맛이 느껴지는 사진이지요!? 돈나물, 단무지, 뽕잎나물!!! 뽕잎나물 짱아찌는 정말 맛있었습니다 ㅠㅠ 리필했어요♥♡♥ 배추김치, 깍두기, 고추짱아찌 무침!! 고추짱아찌 무침 대박>

[천안맛집]천안 쌍용동 이마트 맞은편 라라코스트

[ 천안맛집 ] 천안 쌍용동 이마트 맞은편 라라코스트 오랜만에 만난 동생과 함께 라라코스트로 직행했다. 동생이 추천해준 천안맛집 맛집 임이 틀림없었다. 주문책자부터...사진이...ㅋㅋㅋ 침샘을 자극시키기 시작했다. "언니..많이 드세요." 동생아..넌 분명 착한 아이임이 틀림없구나! 크큭 샐러드 파스타 + 해물떡복이 + 곤르곤졸라 피자? 3개 주문 좀 창피했다. 여자둘이서..먹기엔 많은 양인듯! 고르곤졸라 피자는 10,900원 천안에 살면서 쌍용동 이마트를 셀수 없이 다녀것만 라라코스트는 처음 봤다. 동생아..사랑한다. 자주 이용할께 ~~~ 너의 만남을 다시 기약하며... 다음에도 천안맛집을 알려주라..ㅎㅎㅎ 해물떡볶이는 지금까지 먹어본 맛중에 최고였다 천안 쌍용동 이마트 맞은편 라라코스트

가끔 길에서, 길가에 드리운 봄

길에서 봄을 보다 안녕하세요. 봄에 사는 여러분, 오늘도 건강하신가요? 누군가는 이런 표현을 자주 쓰더라구요. "보내기 아까운 날이다", "항상 오늘과같았으면"... 많이 듣던 이 표현을 오늘 제가 할 줄이야... 정말 몰랐어요 아침엔 누구나 다 그렇잖아요? 밥보다 잠이 더 달지요. 오늘도 눈을 뜨니까 아침이 아침이니만큼 졸음이 두 어깨를 꽉 물고 놓아주질 않았어요. 그래도 알바는 가야하니까 말이죠. 알바를 향해 저는 자전거를 타고 서부대로를 질주했답니다. 보통 때는 봄이니까 꽃이 폈군! 했는데 오늘은 느낌이 좀 다르더라구요. 바로 이런 느낌이었죠. "꽃 핀걸 보니까 벌써 봄이네" 그럼 미숙하지만 제가 찍은 서부대로 길가의 꽃풍경 한 번 감상하세요. 옛날에는 대부분이 농사를 짓고 살았기 때문에 야생에서 ..

[음식] 손님맞이 오색빛깔 오절판!

[음식] 손님맞이 오색빛깔 오절판! 집에 손님이 온다해서 간단하게 준비해보았습니다. 웰빙시대, 다이어트의 때를 맞이해서 !! 오색빛깔 오절판으로 ^^ 저녁시간이라서 가벼운 느낌으로 저녁에 해먹는 요리로 오절판을 준비해보았지요^.~ [준비물]무순, 무우, 베이컨, 파프리카(노랑,빨강), 게맛살 1. 야채는 싱싱하게 찬물로 씻어 자른다.2. 베이컨은 살짝 굽고 크기에 맞게 자른다.3. 맛살은 포장을 뜯고 크기에 맞게 자르면 4. 끝. 아주 간단하죠~?손이 많이 안가는 오절판 손님상 차리기 끝! 역시 웰빙이 대세인듯.다들 잘 드시더라구요~ 야채가 많아서 살도 안찔거 같다시면서 ㅋㅋㅋ 여러분도 도전ㅎㅐ보세요^^. 도전이라고 하기엔 너무나도 쉽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