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3 13

[천안카페/맛집] 코리안디저트카페 설빙♥

[천안 두정동 카페/맛집]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 지난주 비가 부슬부슬 내리던날, 회사 동료들과 삼겹살을 흡입하고 입가심으로 카페를 찾았습니다. 요즘 두정동에도 왠만한 메이저 브랜드 카페들이 많이 들어섰는데요, 그 중 눈에띄는 한 곳!!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 코리안 디저트?? 많이 생소하시죠? 그래서 제가 가보았습니다 눈꽃 무늬와 캘리그라피 느낌이 나는 "설빙"이라는 로고 참 아름답죠? 설빙은 인절미 빙수나 인절미 토스트 등.. 한국 전통음식들을 모티브로 한 카페입니다 :) 내부 인테리어도 전통과 현대식이 어우려저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오픈한지 얼마 안된 카페라 새집 냄새가 좀 나긴 하더라구요 ㅎㅎ 메인메뉴인 인절미 빙수와 치즈갈릭 인절미 토스트입니다! 거기에 덤으로 베리요거트 빙수예요~ 빙수는 기..

[이미지]신앙인의 자세, 말하는 방법과 봉사자의 자세

신앙인의 자세, 말하는 방법과 봉사자의 자세 골3:22 종들아 모든 일에 육신의 상전드레엑 순종하되 사람을 기쁘게 하는 자와 같이 눈가림만 하지 말고 오직 주를 두려워하여 성실한 마음으로 하라골3:23 무슨 일을 하든지 마음을 다하여 주께 하듯 하고 사람에게 하듯 하지 말라골3:24 이는 유업의 상을 주께 받을 줄 앎이니 너희는 주 그리스도를 섬기느리라 벧전 4:11 만일 누가 말하려면 하나님의 말씀을 하는 것 같이 하고 누가 봉사하려면 하나님의 공급하시는 힘으로 하는 것 같이 하라 이는 범사에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하나님이 영광을 받으시게 하려 함이니 그에게 영광과 권능이 세세에 무궁토록 있느니라

[오늘의 날씨] 천안에 오후부터 미세먼지의 출현! 미세먼지 높은날 건강수칙은~?

[오늘의 날씨] 오후부터 미세먼지의 출현! 미세먼지 높은날 건강수칙은~? 오늘 오후부터 한국에 미세먼지 농도가 짙어진다는데,우리의 건강을 지키기 위해선 날씨를 잘 알고 대비를 해야겠습니다! 충청권에 있는 천안의 미세먼지 농도는 약간나쁨입니다. 아이들과 외출을 삼가고, 장시간 무리한 실외 활동은 자제하는 것이 좋네요. 마스크 쓰면 되겠지, 모자 쓰면 되겠지 싶겠지만, 이런날엔 얌전히 실내생활을 즐기는게 좋을거 같네요^^ 안좋다하는건 일단 피하고 보는거죠 ㅋㅋ 저는 워낙 어려서부터 비염을 달고 산지라,, 코가 건조할 징조가 나타납니다..... 등산, 축구, 등 오랜 실외 활동을 자제하고, 특히 어린이, 노약자, 호흡기 및 심폐질환자는 가급적 실외활동 자제 학교나 유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