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2 8

[건강] 연아 앓이, 배 앓이, 체했을때의 증상과 좋은 음식!!!

체했을때의 증상과 도움이 되는 음식에 대해 알아봅시다. 김연아 선수의 점수가 발표되는 순간!! 어찌 속상하던지~눈 똑바로 뜨고 전 선수의 경기를 다 지켜본 저로서는 도저히 받아드릴 수 없는 판정이였답니다. 허! 그런데!! 우리 연아 선수 때문에 속이 상해서 그런지 정말로 속이 상했더이다~ 뭐 먹은거 같지도 않은데 덜컥 체해서는 정말 때굴 때굴 굴렀지요...제가 제 손 따는 것도 무섭고 남편은 못 믿겠고 세살먹은 아들래미가 따줄 수는 없고 해서..체하는데 도움이 되는 음식이라도 먹어보려고 찾아보았답니다. 먼저!!! 체했을 때 어떠한 증상이 나타나는지??!!! 때굴때굴 구르는거 말로요~속이 더부룩~하고 가슴과 배가 답답합니다. 또 통증이 있지요. 몸에 열이 날 수도 있고 심한 경우에는 구토나 두통 또는 어지..

[해외] 오바마 대통령 4월 방한!!! 그동안 몇번이나 한국을 방문했을까~?

오바마 대통령 4월 방한! 한국에 몇 번 왔을까~???발렌타인데이 + 정월대보름인 오늘~! 남들은 오곡밥 레시피다... 초콜렛이다 뭐 이런게 눈에 들어올텐데...뉴스를 확인하다가 뜬금없이 눈에 확 들어오는 소식~!오바마 대통령이 4월에 한국에 온다는 군요.... 평소에 정치, 사회에 별 관심이 없는데 오늘따라 왜 이 뉴스가 눈에 들어오던지...그리고는 궁금하더라구요~ 그동안 오바마 대통령이 한국에 몇 번이나 왔을까~? 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정답은!!!!! 3번~~~~~~!!!! 이번 4월에 방한하면 4번째가 되겠네요.그러면 언제 한국에 왔었을까요~? 궁금합니다!! 그래서 적어봤습니다. 2009년 11월 18일~19일 이명박 전 대통령과 한미FTA에 관한 논의를 하고 오산 미군기지..

[음악] 겨울왕국 OST 'Do You Want to Build a Snowman?'

겨울왕국 OST Do You Want to Build a Snowman? 아름다운 OST로 더욱 화제가 되고 있는 디즈니의 새영화 '겨울왕국' 흔한 왕자와 공주의 사랑이야기인줄 아셨다면 오산!! 겨울왕국은 자매의 우정에 대한 이야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엘사의 주제가 Let It Go를 많이 아실텐데요 저는 오늘 귀여운 안나의 노래 'Do You Want to Build a Snowman?'을 추천합니다 이 곡은 어린 안나부터 성인 안나까지.. 언니와 놀고싶은데 함께하지 못하는 쓸쓸함을 영상과 함께 봐야 더 실감이 나는 것 같습니다 특히, "저리가 안나!"라고 하는 엘사의 말에 풀죽은 안나의 "OK, Bye..." 저 대사는 패러디도 많이 있더라구요 ㅎㅎ 겨울왕국 패러디 - 방탄왕국 (영화 '아..

PLAY LIST♪ 2014.02.14

[천안맛집] 신부동 잇플레이트 베이컨크림 리조또

[천안맛집] 신부동 잇플레이트 베이컨크림 리조또 천안 신부동 잇플레이트 다녀왔서용^^ 맛있는게 먹고 싶어서 친구와 신부동 순환중 발견한 잇플레이트!! 오랜만에 방문했더니 새롭네요^^ 메뉴판도 바껴있더라구요^^ 신메뉴도 있고!!! 잇플레이트의 원조. 바베큐 샐러드 플레이트와 잇플레이트의 신상. 베이컨크림 리조또 주문하였습니다. 저기저 면같이 길~다란건 면이 아닌 치즈라는 사실 다들 알고 계셨죠^^? 역쉬 하나만 먹기엔 아쉽고, 심심한데, 두개 먹기엔 많은 난감한 잇플레이트의 양^^ 맛있는 크림음식을 먹고 싶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친구도 만족해서 뿌듯했던 저녁식사 였습니다. 단, 잇플레이트 음식 많다고 하나만 주문하면 질려욤ㅋ.ㅋ 기본으로 두개는 주문해야할듯^^ 양이 많아 하나만 주문하고 싶다면, 팁을 ..

[운동] 소치 동계올림픽 개막식 및 경기일정

소치 동계올림픽 개막식 및 경기일정 기다리던 소치 동계올림픽의 막이 이제 열립니다. 러시아와의 5시간 시차때문에 올림픽 기간동안 잠 못이루시는 분들 많으실꺼같은데요 소치 동계올림픽 개막식 : 2014년 2월 8일 오전 1시 14분 (한국시간) 개막식 보고싶으신 분들은 불금을 TV앞에서 함께 보내셔야겠네요 현지시간으로는 2월 7일 오후 8시 14분에 피시트 올림픽 스타디움에서 열린다고 합니다 :) 소치 동계올림픽 경기일정 : 2014년 2월 6일 ~ 23일 경기는 개막식보다 하루 먼저 시작되었습니다 ★클릭하시면 크게 볼수 있어요★ [출처 : SBS 소치 동계올림픽 공식 홈페이지 http://olympics.sbs.co.kr/] 참고로 피겨여왕 김연아 선수의 경기는 2월 20일,21일에 있습니다 이번 동계올..

[음악] 디즈니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ost ' Let it go'

디즈니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ost ' Let it go' 디즈니 애니메이션 '겨울 왕국'(Frozen, 감독 크리스 벅, 제니퍼 리)오랜 세월동안 축적된 디즈니의 정수를 보여준 겨울왕국은얼어버린 왕국의 저주를 풀 유일한 힘을 가진 엘사와 안나의 모험을 그린 뮤지컬애니메이션 영화로 국내뿐 아니라 세계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겨울왕국은 다른 에니메이션과 달리 실제에 가까운 사실적인 비주얼을 자랑하는데북극 지방의 환상적인 설원과 오로라를 그대로 묘사한 아름다운 영상미가 작품의 완성도를 높여주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겨울왕국 ost 'Let it go'는 오케스타라의 아름다운 선율과 깊은 감동을 주는 기사로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25개국 언어와 목소리로 녹음된 음원을 모두 붙인 것으로 색..

PLAY LIST♪ 2014.0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