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12 11

[천안 신천지] 성정1동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업무 협약식

[신천지 천안교회] 성정1동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업무 협약식 재즈난타공연을 시작으로 막을 올린! 신천지 천안교회와 천안 성정1동의 협약식!! 신천지 천안교회의 이웃사랑 실천을 위한 꾸준한 봉사로아름다운 천안 성정1동 만들기♥ 문화, 체육 발전을 위한 교류, 소통을 위한협약식을 갖게되었습니다^^. 임기호 동장님과 김각현 주민자치위원장님,주민자치위원회, 천안교회에서많은 분들이 참석해 주셨습니다! 신천지 천안교회는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이웃사랑 나눔 실천을 꾸준히 하였는데요 김장나눔행사, 바자회수익금을 통한 이웃돕기,성정동 불법도로변 근절행위, 천안시민체전에서의 응원상,연탄나르기, 거리정화운동 등 등등!!! 아름다운 봉사를 한 신천지 천안교회! 신천지 천안시온교회와 성정1동과의 협약식 축하를 위해신천지 교..

2014년 새해 소망! 생각해 보셨나요? 2014년도 다이어트를 꿈꾸신다면...

2014년 새해 소망: 다이어트, 살빼기!!! ㅋㅋㅋ 크리스마스도 지났고 이제 새해가 며칠 남지 않았는데요. 새해 소망을 생각하시면서 이번에도 저와 같은 생각을 하고 계시지는 않은지요... 어느 기사를 읽어보니 남자는 금연, 여자는 다이어트가 새해 소망 제 1위라고 하네요. 저 또한 여느 평범한 여자분들과 마찬가지고 몸에 붙어 있는 살들을 없애기 위한 전쟁 선포를 다시 한번 해보려고 생각중 입니다. 그렇지만.... 작심삼일이라는 말이 있듯이 항상, 매번 뜻대로 되질 않았던 다이어트!!!! 어떻게 성공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마음 독하게 먹고 유행하는 식이요법을 해 보리라... 원푸드 다이어트 부터 덴마크 다이어트, 간헐식 단식까지 도전을 해보아도 먹을꺼에 약한 저는 정말 죽을 맛에 효과도 별로 없고..

[천안맛집] 성정동 삼보삼색장어ㆍ어죽 전문

[천안맛집] 성정동 삼보삼색장어ㆍ어죽 전문 성정동 가구거리에 위치한 삼보삼색장어ㆍ어죽 전문 식당을 소개합니다. 천안시 정신건강증진센터(구 보건소) 바로 옆 블럭에 위치해있죠. 장어를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한식당입니다. 장어와 붕어를 푹 고아서 걸러낸 국물을 얼큰하게 양념한 후 소면을 말아내는 어죽이 이 집의 대표 메뉴인데요, 국물을 뒤적뒤적하면서 인삼, 깻잎, 밥알 같은 건더기를 먹다 보면 어느새 속이 뜨뜻해지는 보양 음식이지요. 그 외에도 한약재를 섞어서 만든 인삼, 간장, 고추장 소스를 발라 굽는 '삼색장어구이' 등의 요리도 만날 수 있습니다. 맛있게 먹다가 생각나 찍었어요.먹다가 찍어서 조금 줄었지만, 가득가득 담아주셔서 원래양은 한가득이랍니다. ^-^ 밥을 따로 주문하지 않아도 되구요. 면과 밥이 ..

[일상] 꿈에 그리던 천피스 퍼즐 맞추기!!

[일상] 꿈에 그리던 천피스(1000피스) 퍼즐 맞추기!! 퍼즐을 좋아한다는걸 안 친구가 생일 선물로 천피스짜리 퍼즐을 줬더랬죠. 500피스는 해봤지만 1000피스는 해본 적이 없어요. 항상 생각은 있었지만, 과연 할 수 있을 것인가 두려운 마음에 선뜻 구입하지 못하고 있던 .... 꿈에 그리던 아이를 이렇게 받게 되다니!!!!! 다 할 수 있을까 했는데, 저에대해 너무나도 잘 알고 있던 친구가. 퍼즐을 다 맞추면 액자를 사주겠다는ㄱ ㅓ죠?! 이런 거래.. 해보셨나요^^? 해보겠노라! 오기를 가지고, 생일 선물받아, 2주만에 완성했다죠. 하하하하 문제는, 두개 피스가 안맞다는 거에요 ㅠㅠ문제의 두 개 피스는 1/3 정도 완성했을때부터 여기가 짝이 아니라는걸 알아봤어...홈페이지에 글 올리고, 택배? 보내..

자꾸만 손이가는 겨울철 대표과일 귤! 그 영양소와 칼로리는? 귤의 영양소와 칼로리!

자꾸만 손이가는 겨울철 대표과일 귤! 그 영양소와 칼로리는? 요즘 참 귤을 많이 먹게 됩니다. 요것이 한번 먹기 시작하면 기본 3~4개는 먹어치우게 되고 또 하루에 몇번씩 먹게 되더군요. 맛도 좋고 겨울에 참 즐겨찾게 되는 간식인것 같아요. 제 어린 아들도 귤을 얼마나 좋아하는지.... 서로 경쟁아닌 경쟁을 하면서 귤 한박스를 금방 먹어치운답니다. ^.^ 귤이야~ 맛이어서 좋은데 갑자기 궁금하더이다. 이렇게 많이 먹어도 되는건지...어떠한 영양소가 있는건지... 그래서 인터넷을 좀 찾아봤습죠... 어떤 의사가 쓴 기사를 읽어보니 귤 하루 권장을 2개로 하더군요.. 참... 2개라! 말도 안돼!!! ㅎㅎㅎ 근데 그것도 그런것이 귤은 칼로리가 100g 당 39kcal 한답니다. 보통 아이들 주먹만한 크기의 ..

[영화] 어바웃타임, 인생의 빛나는 순간들에 대하여

어바웃타임 (ABOUT TIME, 2013) 개봉 : 2013.12.05 감독 : 리차드 커티스 출연 : 레이첼 맥아담스, 빌나이, 돔놀 글리슨 공식사이트 : http://abouttime.kr 줄거리 모태솔로 팀(돔놀 글리슨)은 성인이 된 날, 아버지(빌 나이)로부터 놀랄만한 가문의 비밀을 듣게 된다. 바로 시간을 되돌릴 수 있는 능력이 있다는 것! 그것이 비록 여신과 뜨거운 사랑을 할 수 는 없지만, 여자친구는 만들어 줄 순 있으리.. 꿈을 위해 런던으로 간 팀은 우연히 만난 사랑스러운 여인 메리에게 첫눈에 반하게 된다. 그녀의 사랑을 얻기 위해 자신의 특별한 능력을 마음껏 발휘하는 팀. 꿈에 그리던 그녀와 매일매일 최고의 순간을 보낸다. 하지만 그와 그녀의 사랑이 완벽해 질수록 팀을 둘러싼 주변 상..

PLAY LIST♪ 2013.12.20

카스테라 찹쌀경단 만들기!! 우리집 생일날 전통이랍니다.

기억을 할 수 있는 어릴 적 부터 생일날이 되면 아침 일찍 저희 엄마는 항상 찹쌀 경단을 만드셨습니다. 원래는 팥경단과 카스테라경단 두 가지 였는데 저와 제 동생은 어릴 적 항상 카스테라만 좋아하다보니 어느 순간 팥은 사라졌어요.^.^ 달콤한 카스테라 빵가루가 뭍은 따끈한 찹쌀경단을 잠에서 깨어 눈을 비비고 나오는 저의 입에 항상 먹여주셨던 그 기억이 아직도 생생합니다. 항상 엄마는 저희에게 '너희가 시집가고 장가가도 따라다니면서 생일날 찹쌀경단은 꼭 해먹일꺼다' 고 말씀하셨어요. 그 맛의 기억 때문인지... 아니면 엄마의 말 때문인지...대학 때 자취를 하고 사회생활을 하고 또 이제는 시집을 가 아이를 낳고 살면서도 제 생일이 되면 꼭 카스테라를 사서 빵가루를 내어 찹쌀경단을 빼먹지 않고 해 먹고 있지..

[뉴스] 프로골퍼 음주운전

연말연시 음주운전 조심하세요~ 음주운전 프로골퍼 누구? 경찰 폭행 혐의로 집행유예 2년 선고 '음주운전 프로골퍼' 【서울=뉴시스】 서울 강남경찰서는 8일 음주운전을 한 유명 프로골퍼 이모씨(37)를 도로교통법 위반 혐의로 불구속 입건했다. 이씨는 7일 오후 11시50분께 서울 강남구 청담동의 한 술집에서 친구들과 술을 마신 뒤 자신의 로디우스 차량을 몰고 약 1㎞를 운전한 혐의다. 이씨는 논현동 인근에서 경찰단속에 적발됐으며 음주측정결과 혈중알코올 농도 0.059%로 면허정지 조치됐다. 이씨는 연예인들에게 골프를 가르치면서 유명세를 탔으며 일간지 등에 골프레슨을 연재하기도 했다. (2007.11.08 기사내용) 그이후~ 음주운전을 한 뒤 음주측정을 거부하며 경찰관을 폭행한 유명 여자 프로골퍼가 법원으로부..

[일상] 호주 착시계단 - 천국으로 가는 계단?

호주 착시계단 - 천국으로 가는 계단? 뉴질랜드의 예술가인 데이비드 매크레켄이 만든 착시계단은'디미니쉬 앤 어센드(Diminish and Ascend)'로 알려졌는데요 이 작품은 알류미늄 재질로 보는 각도에 따라 하늘 끝까지 무한히 연결된 듯 보이는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이번 작품은 호주 시드니의 여름축제 '바다의 조각 전시회'를 위해 설치되었다고 합니다. 마치 하늘까지 걸어서 올라갈 수 있을 것 같은 착각이 들게 만드는 작품이죠이 작품을 통해 누구나 사람들 마음속에는 천국을 갈망하고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