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이야기:)

백종원의 삼대천왕 맛집-삽교 소머리국밥

알 수 없는 사용자 2016. 1. 25. 22:06

백종원의 삼대천왕 맛집

삽교 소머리국밥

 

얼마전 멀리서 백종원이 추천한 삽교에 있는 맛집을 찾고싶다는 지인의말에 한번 가보기로한 맛집



여기는 장전날과 장날만 장사를한데요 소문도 소문이지만 백종원이오기전부터 저리 사람이 많았다고하네요. . .


가마솥에 한참을 팔팔끓여서 푹푹삶은 소머리국밥

오래된곳이라그런지 티비에도많이 소개도되고

이곳이어디냐구요?

사람이너무많아서 뒷편에 천막을치고 먹더라구요 저도 사람이많아서 이곳에 들어갔어요

드뎌 맛을보게된 삽교 소머리국밥
진하고 깔끔하니 맛있긴하더라구요

보통 7,000
곱배기 8,000
특 10,000


저는 특별히 특으로시켰어요
오늘처럼 추운날 더욱생각나는 국밥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