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인::하루:)

[신천지인 일상] 부부끼리 함께 신앙한다는 것

제이드그린:) 2016. 1. 11. 21:08

[신천지인의 일상]

부부끼리 함께 신앙한다는 것

 

 

안녕하세요~ 차암댁입니다:)

이번달이면 저도 결혼한지 일년이 된답니다.

 

 

 

 

결혼 전 무신앙이었던 남편을 전도해서 함께 신앙한지 어언 3년째네요.

저희 남편은 제가 전도했지만,

흔히들 아내따라서 전도된 분들에 대한 편견이 있더라구요.

신앙심이 아니라 아내 등살에 못이겨 교회에 다닌다는...

실제로 제 주변에도 그런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하지만 신천지에서의 신앙은 기성교회와는 다릅니다.

말씀으로 인맞고 깨달은 사람들이 모인 곳이 바로 신천지 아니겠어요?

 

 

저는 부부간의 종교가 다르다면 서로 이해하고 결혼을 한다하더라도

생활패턴이 달라질수 밖에 없기 때문에

각자의 신앙을 지키기가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남편이 진정 깨닫고, 자의적으로 신앙을 하지 않는 이상

저때문에 억지로 다니는 것은 정말 원치 않았어요.

남편을 전도하면서도 늘 하나님께

이사람이 진정 아버지의 뜻을 깨달을수 있도록 마음을 열어달라고 기도했습니다.

 

 

그 결과 정말 감사하게도 하나님께서 저희 남편이 이 말씀을 잘 깨닫도록 허락해주셔서

지금은 저희 남편이 저보다 더 열심이랍니다!

 

 

 

 

그런 저희 남편이 요즘 학생들에게 말씀을 가르치는 일을 시작했습니다.

매일매일 기도하는 마음으로 말씀 준비를 하는 것을 보면

옆에서 보는 제가 다 뿌듯하고 기특한 마음이 들어요~

 

 

그 가운데 종종 저에게 말씀에 대해 질문을 할때가 있는데

저도 대답을 못할때가 있어서 많은 찔림이 되고 있답니다 ㅠㅠ

 

 

처음된 자가 나중된다는 그 말씀이 생각나네요.

 

 

그럴때면 같이 성경을 찾아보고 예전에 배웠던 것을 떠올리며

함께 공부를 한답니다.

 

 

 

부부가 함께 신앙을 하니 이럴때 참 행복하고 감사함을 느껴요♡

서로가 서로의 발전에 도움을 주는 관계

이것이 바로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부부의 신앙이 아닐까요?

 

 

신앙은 각자가 하나님과의 일대일의 관계지만

함께하면 더욱 견고해질수 있습니다.

혹시나 부부전도로 어려움을 겪고 계시는 분들이 있으시다면

꼭 말씀으로 인맞아 함께 같은 곳을 바라보는 신앙하시기를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