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이야기:)

자취생의 내맘대로 요리4 초간단 브라우니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 9. 8. 13:00

초 초 초 간단

브라우니 만들기~~~

 

인터넷에 떠도는 레시피를 보구

따라 만들어봤습니다.

 

 필요한재료 : 제티or 핫초코가루, 우유(초코), 계란, 밀가루

초간단합니다. 단 전자렌지가 필요해요

 

 

초코가루2봉에 계란한알을 넣고 섞어줍니다.

쉐킷 쉐킷~~~~~

섞다가 보면 뻑뻑해 보여 물을 좀 넣을까란

생각이 드는데 생각만 하세요.

계속 섞다가 보면 사진의 질감으로 섞입니다.

 

여기에 우유 (아빠 숟가락1), 밀가루(아빠 숟가락1)

넣고 또 쉐킷쉐킷 해줍니다.

 

 

자~~그럼 90%는 완성된겁니다. ㅎㅎㅎㅎ

이제 전자렌지에 넣고 찜질해주기

저는 2 분정도 돌려줬습니다.

 

 

짠!!!!!

진짜 완성이 되었습니다.

저도 신기하네요~~

 

  

 

브라우니 보단 초코 빵에 가까운것 같아요~~~

노버터 노오븐 쿠킹~~~

 

 

 

빵 같은 느낌이구 좀 부드러워야 할것같아요.

우유를 좀더 넣어도 될것같고

여기에 견과류를 넣어도 좋을것같아요~~

동생은 더 달았으면 하는데 저는 많이 안달아서 좋았어요~~

 

배고플때 간단하게 만들어먹는

커피와 잘어울리는 디저트 완성!!!

 

동생은 먹고나서~~~

그냥 사먹자라고 하네요.....

누나가 만들어주면 조용히 하고 먹자~~~~

동생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