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이야기:)

향기에 취하다 카페 취~~~~~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 8. 31. 11:24

 

저는 불금만 되면 왜이렇게 기분이 좋은지

이렇게 들뜬마음에 뭘할까 하다가

지인의 소개로 카페를 갔습니다.

저는 체인점 카페보다 개인이 개성있게 운영하는 커피숍을 좋아하는데

이곳은 딱 제 취향~~!!

천안 성정동 5단지 시장쪽에 있는 카페 입니다..

그주변에는 호프집이 많아 카페를 찾아볼생각을 못했는데

주인장의 센스도 넘치고 가게도 너무 이쁘고 가격도 착한 너무 맘에 드는 카페였습니다.

 

         

 

가격이 체인점 카페보다

저렴해요~~ 

주인장이 챙겨주는 기본 간식도 센스있게 나옵니다.

아마도 여자의 마음을 잘아는 카페같아요~~

시간도 새벽 2시까지 운영하고

의자에 앉는곳도 있고

좌식도 있어서 선택해서 앉으면 되요

 

 

 

저희가 앉은 곳은 좌식이였는데

안쪽은 영화를 볼수 있는 빔도 있고

벽에는 귀여운 그림이 그려져 있는 또 다른 분위기의 공간이였습니다.

 

 

저희가 앉은곳 정면에 있는 장식들.....

귀여운 캐릭터 인형들...

요건 입구쪽 이예요....

 

         

짠~~~~

저희가 주문한 음료가 하나씩 나왔어요...

달달한 민트쵸코 프라페자몽 에이드

 

 

피자줄테니 먹겠냐 하셔서

네네 네네네!!!

그랬더니 대신 남기면 안된다하시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저희는 그럴일 없는뎅

허니브래드

겉은 바삭 속은 부드러운게 잘구워졌습니다.

데코도 넘 이뻐요~~

 

 다먹고난 후 너저분한 테이블~~~

수다도 즐겁고

분위기도 좋고

너무 기분좋아요~~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