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이야기:)

자취생의 내맘대로 요리2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 7. 7. 17:33

 내맘대로 요리2

요리??

요리는 아닌거 같은데 뭐라해야 하죠????

오늘은 바나나 팬케잌을 만들어 봤습니다.

 

재료 초간단 합니다.

조리또한 간단 해서

너무나 제 스타일이라 해봤습니다.

재료는 요것만 있으면 됩니다.

요즘 운동중이라 단백질 보충이 절실했는데

바나나에는 칼륨이 많이 들어있어 나트륨 배출을 도와주고

식이 섬유가 많아 변비에 탁월한것은 모두가 알고 있지요???

지방이 거의 없어 다이어트 할때 꼭 필수로

사놓는 아이죠~~~

계란은 철분,엽산,칼슘등 영양소가 고루 들어있고

흰자에는 단백질 함량이 많아요~

무엇보다 칼로리도 낮고 쉽게 구할수 있다는점...

 

* 단백질은 근육의 재료로 가장 중요한 아이라서

꼭 다이어트가 아니더라고 잘 챙겨드시면 좋아요

 

<< 만들어 봅시다 >>

 먼저 바나나 두개를 으깨줍니다.

너무 큰 덩어리만 없도록 으깨준후에

 계란 두알을 넣고 같이

찹찹찹찹찹 섞어 줍니다.

 

 이제 팬에 기름을 둘러주고 만들어놓은

계란과바나나 섞은것을 넣고 구워줍니다.

 

 냄새가 좋아요~~  계란빵 냄새도 나는것 같고.....

이게 과연 팬케잌이 될까 의심스러웠는데

되고 있긴 한것 같습니다.

 

 처음껀 너무 큰것 같아서 좀 작게 만들었어요.

바나나2개 계란 두개인데도 양이 요렇게 나오네요~~~

그래도 혼자 다 먹을수 있는 양이여요~~~

ㅋㅋㅋㅋ

 

    

 접시에 현실적인 데코까지......

팬케잌위에 꿀을 뿌렸는데 보이지가 않네요~~~

바나나를 구우면 단맛이 더 난다고도 하잖아요.

계란과 나름 잘 어울리는거 같아요

저는 초콜릿이랑 같이 먹으니까 맛있는것 같아요.......

간단하게 건강한 한끼 해결해보세요~~~~

도 전 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