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이야기:)

면역력을 높이는 가장 좋은 방법! : 나무와 함께하는 휴식

제이드그린:) 2015. 6. 5. 07:00

면역력을 높이는 가장 좋은 방법은?

 

전국적으로 메르스의 공포가 확산되고 있습니다.

본래 매사에 무심한 저로서는 신종플루나 사스때가 생각나는 정도이지만

주변사람들을 통해 전해지는 체감의 정도는 정말 공포 수준인 것 같습니다.

이제서야 저도 마스크를 구매하려고 알아보는데 전국적으로 품절이라는게 사실인 모양입니다.

인터넷에서도 구하기가 힘드네요 T_T

 

메르스는 감염속도가 매우 빠르고 치료법도 아직은 없어 무섭지만

이런때일수록 면역력을 높이는 방법에 관심을 갖게되네요.

 

면력력을 높이는 좋은방법은?

물론 비타민C나 홍삼과 같은 음식을 통해 면역력을 높일수 있겠지만

가장 좋은 방법은 휴식입니다.

특히, 나무와 함께하는 나무에서 내뿜는 피톤치드를 통해 면역력이 높아지는데요

나무와 함께하는 휴식,

지난주말에 다녀온 담양 메타세콰이어길을 소개합니다.

 

 

 

담양에 가기전 들른 전주에서 먹은 전주 비빔밥입니다 :)

요리

전주에 갔다면 당연히 비빔밥이죠!

(사실 현지인들의 말에의하면 다들 떡갈비가 최고라고 하더라구요 ㅋㅋ)

맛있게 싹싹 먹고 담양으로 출발합니다!

 

메타세쿼이어는 영웅이라는 뜻을 가진 세쿼이어에서 유래되었다고 하네요!

약 2Km의 길로 곳곳에 포토존과 영화 역린 촬영 세트장, 자연체험장 등이 있습니다.

이곳은 일박이일 촬영지로도 유명하고, 여러 드라마에서도 많이 등장했었죠~

담양 메타세쿼이어길은 입장료가 있어요

성인 2000원, 청소년/군인 1000원, 어린이 700원 입니다

20명 이상의 단체는 어른 1600원, 청소년/군인 700원, 어린이 500원

부담스럽지 않은 요금이죠?

주차료는 무료입니다:)

입구에 들어서면 메타세쿼이어 길에 대한 안내가 있어요~

자 이제 조금씩 걸어보실까요?

나무길이 죽~ 이어진게 아주 장관입니다!!

 초록색을 보니 기분도 좋아지는 거 같아요.

이날은 오전엔 비가 왔지만 다행이도 이곳에 도착하니 비가 그치고 해가났어요

 가볍게 운동화 신고오셔서 걸으시면 자연스레 힐링이 됩니다.

곳곳에 벤치가 많아서 걷다가 앉아서 쉴수도 있어요

길 한가운데서 사진을 찍으니 영화속 한장면 같네요 ㅋㅋ

 

이날 참 많이 걸었지만

오랜만에 몸도 움직이고 초록색으로 가득한 것을 보며 기분도 좋아졌던 하루였습니다.

물론 메르스로 인해 사람이 많은 곳은 가기 어렵지만요

이렇게 나무와 함께 힐링하며 휴식을 취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 글을 모시는 모두 미리미리 면역력 높이시고 늘 건강하시길 바래요

홧팅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