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이야기:)

[성정동 브런치 까페] 까사밍고

알 수 없는 사용자 2014. 11. 3. 20:23

 

아는 동생과.

간단하게 아점을 먹자고 했지만.

우리의 간단함은..역시나..ㅋㅋㅋㅋㅋ

 

그 시작은 미약하나..끝은 창대해지는.....ㅠ-ㅠ

 

 

 

성정동 롯데마트를 지나다가

 

 

 

 

어?! 저기 까페가 생겼네?

어?! 밥도 하네?

어?! 돈까스 세일하네?!

어?! 한번 가볼까?!

 

ㅋㅋㅋㅋ

 

그래서 가게된

 

까사밍고 브런치 까페.

 

 

 

 

 

 

 

 

들어가면 홀이 생각보다 넓~~~~~~어요~!

 

 

아이들 데려가셔도 좋을 듯.

 

브런치 까페라 그런지 뭔가 더 여유있는 느낌.

 

왜~ 점심먹긴 애매한 시간.

그래도 밥은 먹어야 될 것 같은 때.

 

그리고 시간도 여유러워서 밥먹고 차도 마시고 싶을때.

근데 따로 까페가긴 부담스러울때?

 

그럴때 가면 좋겠드라구요.

 

 

 

 

 

 

 

 

 

 

돈가스랑.

스파게티 ㅋㅋㅋㅋ

 

무슨 세트로 할인하고 있었어요.

 

전..아직도 초딩입맛인가봐유 ㅠㅠ

 

 

 

 

 

 

 

 

 

 

푸짐푸짐

 

 

 

 

 

 

 

먹느라.

또.. 부끄부끄해서

 

내부를 돌아다니면서 찍진 못했어요 ㅋㅋ

 

 

저~~책장 뒤~~~쪽도 홀이랍니다.

 

까사밍고가 체인점이드라구요.

 

:)

 

 

 

 

 

성정동 롯데마트에서 그 라인을 따라

두정동 쪽으로 쭉- 걸어가다보면

무슨..진리..빌딩인가 있어요~

그 1층이랍니다^-^*

 

한번 여유되실때

가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까페분위기라 대화 하기도 좋구요~!

 

그리고 음료 10잔 쿠폰같은것도 팔아서

조금 저렴하게 구입도 가능한것 같구요.

 

 

 

 

그럼 이만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