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나눌이야기:)

비카어린이 책상 리뷰 솔직후기♥

알 수 없는 사용자 2014. 10. 30. 16:24

저희아들램이

이제5살 이제는 많은 엄마들이

빨간펜선생님이나 영어학습을 가정에서 시키기도한다

 

아직 학습에 메이고 싶지 않지만

바닥에앉아 책이나

바닥에누워 그림을 그리는 아이를 보면서

"그래 결정했어..먼저 책상을 사주자!!"

 

난조금 무언가를 할때 갖춰져있는걸 좋아한다 ㅎㅎ

누군가 웃으며 그런다

준비하다 쫑나겠다고 ㅎㅎㅎ 여자는 공부하거나 사무실에 앉으면 이쁜책상에서

하고싶은거 누구나다 아닌가욤?

 

결정!!!

인터넷폭풍검색후  내눈에 들어온건 일년전이나 지금이나 똑같은거

 

비카 어린이 책상

(비카어린이책상 설치모습)

 

최저가10만원돈에서 많이들면20만원대로 왔다갔다~

10만원대이하로 산분들도 있지만~

난 마음먹으면 해야하기에

제일저렴한 사이트로 들어가 배송비도 없는 곳에서 샀다ㅎㅎ 나름만족

 

 

박스개봉할때 설치할수 있도록 보여주는데다른엄마들은

혼자서도 뚝딱뚝딱 하길래

나도 하려했지만

음하하하하^^ 감사히 남편쉬는날 배송이 되었다

 

남편이 왜남편일까? 남의편이래서 남편일까?

싶었는데 이럴때 넌지시  말없이 해줄때

약간 매력있게 느껴짐..ㅎㅎ

중요한건 이런마음이 들때조심해야함!

 

이남자 일만들고 있음!!!!

 

 

 

뭐든건 구멍이 나있기때문에 구멍에 맞추어 볼트를

조여주면 된다

그런데 이남자

한쪽 책상다리 지지대를 이상하게 조이고 있다!!

허당 이선생!!!!

 

주의: 밑바닥을 보면 두개의 볼륨한 부분이 나와있다

그곳에 힘을 바칠 두 나무를 대고 나사를 조이면된다

 

우리 이선생처럼 그러하실분은 없겠지만.

어금니꽉물었다..

우리 복댕이 의자하나는

구멍이 추가옵션....아비가 두개를 뚫었다....

 

 

 

그걸 아는지 모르는지

해맑게 좋다며

빈박스에 들어가게신 아들램^^

 

비카어린이 책상리뷰

1.원목으로 된 책상으로 집안분위기를 색다롭게 표현할수있다(인테리어효과)

2.의자가 단계별로 조절할수 있어서

유아부터 초등생까지 쓸수있다.

3.튼튼해서 부모님까지 함께 앉을수 있다

4.다른 타사 책상보다 저렴하다

5.아이가 좋아하고 때로는 밥상용도로도 가능하다

6.원목이기에 아이들이 그린크레파스나 연필자국도 손쉽게 지울수 있다.

 

등등

 

쓰시기나름인것같아요

저는 가구가 점점 원목을 좋아하기시작해서

원목식탁옆에 두니 딱인것같고

혼자서도 책상에 앉아있는걸 즐겨하더라구요

 

그런모습을 볼때 뭐 더할나위 있나요?

 

모두 즐건 육아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