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 LIST♪

메이즈러너, 4D 체험기

제이드그린:) 2014. 9. 30. 19:56

메이즈러너, 4D 체험기

- 부제 : 4D를 보실땐 안전벨트를 매셔야 합니다 -

 

 

최근 극장가의 화제가 되고 있는 메이즈러너

저는 개봉 당일 4D로 체험했습니다!!

 

밤마다 살아움직이는 미로의 탈출기라니..!!

포스터만 봐도 4D로 보면 더욱더 흥미진진할 것 같은 예감입니다!

 

에버랜드에서 얼음별 대모험 이후 처음으로 경험한 4D

"이거 안전벨트 매고 봐야 하는거 아니예요?"

라는 불안감 속에서 영화는 시작되고...

 

 

기억이 지워진채 한달에 한명씩 미로로 들어오는 아이들

그 중 토마스가 신입으로 들어오면서 이야기는 시작됩니다.

 

 

사람들 사이에서 암묵적인 비밀이 된 미로에 호기심을 가진 토마스

그들을 둘러싸고 있는 미로는 밤마다 형태를 바꾸는데다 사람을 죽이는 괴생물체가 살고 있습니다.

미로에 들어갈수 있는 자는 미로를 탐험하는 메이즈러너 뿐.

 

 

미로에 호기심을 가진 토마스가 이들 사이의 룰을 깨면서 미로의 수수께끼를 풀려하고

내부의 질서가 깨지고 갈등이 일어나자 미로에도 점점 변화가 생깁니다.

 

 

미로속에만 살던 괴물이 밖으로 나와 생명을 위협하자

토마스를 비롯한 아이들은 미로를 빠져나가려 목숨을 건 탈출을 시도합니다.

과연 미로를 탈출한 아이들에게 펼쳐진 미래는 무엇일까요?

 

메이즈러너 관전 포인트

 

1. 메이즈러너의 숨은 보석 "민호"

 

 

여러분은 민호라는 이름을 들으면 어떤 민호를 떠올리셨나요?

저는 샤이니 민호...같은 비쥬얼을 상상했었는데요

메이즈러너의 민호, 샤이니 민호와는 다르지만 매력적인 외모를 자랑합니다!

민호 역을 맡은 한국계배우 이기홍

아직 많은 작품에 출연하지는 않았지만 전형적인 동양적 마스크에 단단한 몸(..)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습니다.

과묵하면서도 날렵한 모습이 주인공보다도 더 매력적이예요♡

메이즈러너 외의 동영상을 찾아보니 의외로 귀여운 청년이더군요.

앞으로 할리우드 영화에서 자주 볼수 있길 바래요

 

2. 갤리에게 비밀이 있다?

 

 

극에서 주인공과 계속 대립을 이루는 갤리

모두가 미로를 탈출하려 할때도 미로를 탈출하지 못하도록 막는 인물입니다.

스포가 될까봐 말하진 않겠지만, 이 아이는 미로의 비밀을 알고 있는 듯 합니다.

 

3. 4D를 볼때는 안전벨트를...

 

 

모험영화는 역시 4D죠!

사실 4D효과가 조금 더 격했으면 좋겠다 싶기도 했지만

등받이에서 안마의자마냥 등을 두들길때는 정말 깜놀했다는...

저는 콜라도 쏟고, 제 주변분은 오징어도 쏟았어요.

4D보실때는 음식물은 드시지 않는것이 좋을듯합니다 ㅋㅋ

 

 

 

사실 저는 이 영화에 대한 기본지식없이 보게되었는데요

나중에 이 아이들이 미로에 갖힌 이유를 듣고 좀 허접하다는 생각이 들긴 했습니다.

영화나 소설에 어느정도 허구성은 있지만, 너무 설득력이 약하다 싶어서요.

하지만 미국에서 인기있는 베스트셀러를 영화화 했다고 하고

앞으로 쭉 시리즈로 제작된다고 하니, 다음 편도 기대가 되네요.

(딱히, 민호가 보고싶은건 아...아니구요....☞☜)

개인적으로는 좀 이해가 안갔지만 2주연속 1위를 하고 있는 만큼

미로 탈출기는 정말 흥미진진 두근두근 재밌습니다!

저말고 다른분들은 다 재밌었대요 ㅋㅋ

 

메이즈러너

아직 안보셨다면 4D로 꼭 보시기를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