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 LIST♪

[일상포스팅] 와! 여름이다!!

알 수 없는 사용자 2014. 7. 17. 10:04




여름..여름입니다!!!!



여름에는 달달한 얼음과자가 땡기는.. ㅠㅠ

요즘 특히 더워서.. 습도도 높고..

곧 장맛비가 내린다고 하네요.


여름.


생각해 보니 참 많이 먹었...더군요.

나의 다이..어트는..? 겨울로? ㅋㅋㅋㅋ


사계절 내내 먹을게 많은. ㅋㅋ


그럼 여름에 맛있게 먹은 음식들. 뭐가 있는지. 한번 볼까요 ㅋㅋ (제가 뭘 먹었는지..볼..까요 ㅋㅋ)


여름엔 뭐니 뭐니 해도 빙수죠!!



빙수야~


엔젤리너스 베리 빙수 -

상큼한 맛이.. 소름돋게 하지요 ㅋㅋ


거의 광고와 실사와 비슷한. 비쥬얼이 이뿨.




천안에만 있는 

뚜쥬르의 우유핕빙수.

가격이 7000원때..하지만 참 맛있는

여름이면 꼭 생각이 나죠!

왠지 건강해지는 것 같기도 하고. ㅋㅋ


하지만 빙수의 칼로리는 어마무시하데요 ㅋㅋ

참고하세요






요긴 천안의 한 까페의 과일 팥빙수.

개인적으로 너무 .... 그랬음...

그냥 ..그랬음.

다신.. 안..시킬..







아이스 크림



편의점에서 볼수 있는 파르페. 

바닐라맛이 약간. 질릴수도. 

양이 많더라구요^^










우리들의 친구. 베스킨 라벤스.

요즘들어 쓰리원~! 이 왜 이렇게 친근한건지. ㅋㅋㅋㅋ

골라먹는 재미가 있죠?

항상 똑같은 맛을 고른다는게 함정 ㅋ








달달하고 시원한 음료



더운 여름에 더위를 피하는 방법.

시원한 까페에 들어가서 시간을 보내는 것도 지혜롭죠

달달한 커피 한잔과 함께 ㅋ






천안에도 많은 까페가 생겼죠?
드롭탑. 아메리카노 -
써..ㅠ





파스쿠찌 - 여긴 친구가 기프티콘을 선물로 줘서 가봤네요.
시원한 음료 기프티콘도 여름에 굿!



요긴 그냥 개인 까페 - 생크림이 반이 넘어서.. 질렸음요 ㅋㅋㅋ

개인 까페를 갈때는 정말 사전조사를 미리 해야 할 듯 ㅋㅋ







엄마의 사랑




그리고 빠질 수 없는 오마니의 사랑. 


엄마께서 몸에 좋다며 요거트를 만들어 주셨어요.

꿀을 조금 타서 먹으면 하루 피로가 싹! 사라지는 느낌. 

엄마한테 감사하다고 전화하는건 센스 - ㅋㅋ





 그리고 아이스크림과 .크레커를 함께 주시는 센스.

아이스 크림을 크레커에 얹어 먹으면 맛있어요!!


수박과 토마토도 주셨는데 

사진 찍어놓은게 없네요ㅠ

여름엔 제철 과일도 짱!



빠질수 없는 비빔면 -

계란은 꼭!!








그 외



더운 여름 - 아버지께 센스를 담아 방향제 선물은 어떨까요?

북극곰이 보기만 해도 시~원하죠?



너무 귀여워요.!!!

엔젤리너스- 빙수만 먹기 너무 이 시려우니 옵션? ㅋㅋ

하ㅣ하하ㅏ하핳.. 그저 웃음만..

친구가 가지고온 직접 나무에서 딴 자두. 시어시어~





본의 아니게

여름이라는 

덥다라는 핑계로 차가운 것을 많이 먹게 되는데요

다들 배탈 조심하시구요


뭐니뭐니해도 엄마가 챙겨주는 여름 음식과 제철과일이 가장 맛있는듯요!

다들 더운 여름 건강 잘 챙기시구요


오랜만에 잡다한 일상 포스팅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