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이야기:)

[천안맛집] 신부동 신세계백화점 크리스피도넛:할로윈 도넛

알 수 없는 사용자 2013. 10. 22. 12:00


[천안맛집] 신부동 신세계백화점 크리스피 도넛: 도넛



10월달하면?! 할로윈!!!!!!!!!!!!!

특별한 날을 맞이하여 여러 매장에서 핫이슈인데요,

올해도 어김없이 찾아온 크리스피도넛:할로윈 더즌!

그 맛이 궁금하다!!!!!





베이비 머미가 제일 궁금한데~ 일부매장에서만 판다니 속상할 따름이네요 ㅠ.ㅠ


호박과 도넛이 만나 어떤 맛을 이룰지~ 정말 궁금한데요?!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펌킨 몬스터

PUMPKIN MONSTER

1500원



할로윈을 맞이하여 출시된 펌킨 몬스터!!


비쥬얼은 상당히 기대가 됐는데요!!!


반을 갈라보니 기대 이하였습니다.....


사실 저는 크림치즈를 좋아해서. 호박맛 크림치즈를 기대했거든요^^;


현실은 호박맛 젤리느낌이랄까요?! 호박필링~,~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ORIGINAL GLAZED

1200원



역시, 뭐니뭐니해도 크리스피도넛은 기본!!


오리지널 글레이즈드가 제일 맛난거 같아요!!


요리





블루베리 치즈케익 도넛

BLUEBERRY CHEESECAKE DOUGHNUTS

1300원



이거슨, 나의 이상향. 그 결정체!


피부에 좋고, 맛도 좋은 블루베리와,  입안에 착! 감기는 크림의 만남><


블루베리 치즈케잌 도넛


정말 좋아합니다. 더즌이 저렴하고 좋긴하지만, 


이렇게 좋아하는 걸 골라먹는게 더 좋아서 크리스피에 오면 항상 . 제일 먼저 고른답니다^^.







뉴욕 치즈케익 도넛

NEW-YORK CHEESECAKE DOUGHNUT

1600원



뉴욕 치즈케잌 도넛이에요~~


위에 얹어진 저거슨 무엇일까요~? 


바삭바삭하기도 하고, 부드럽기도한 저것! 


저도 뭔지 몰라서 물어봅니다^^:;





부끄러운 손가락을 가리고,


갈리보니, 아무것도 안보이는 거에요!!


안에 아무것도 안들은줄 알고 실망했다가.


먹다보니 치즈 발견^^., 고럼고럼 치즈가 빠지면 안되죵




티라미수 스퀘어 케익

TIRAMISU SQUARE CAKE

1700원


사각 모양의 도넛에 에스프레소의 향과 마스카폰 치즈의 

진한맛이 느껴지는 필링, 코코아 파우더를 뿌린 제품




오늘 티라미수 도넛엔 코코아 파우더가 좀 약하네요.

에스프레소와 마스카폰 치즈가 만난 필링.

티라미스 특유의 맛. 너무 좋다. 딱좋다.



이렇게 포스팅하고 나니, 제 입맛이 다 드러나버렸네요^^;;허허허

요런건 왜 먹어도 먹어도 안질리나 몰라요~

나이먹어서 입맛이 떨어지기 전에 많이 먹어두려구요 ㅋㅋ

맛난 음식 먹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