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신천지♬

[기념] 2012년 9월 19일. 감사합니다^-^*

알 수 없는 사용자 2012. 9. 20. 09:48

 

안녕하세요^-^*

 

중지손가락입니다. ('')(..)

어제는 저의 생일이었습니다. ㅠ-ㅠ

가족은 못보고,

영?으로 맺어진 -가족들에게 많은 축하를 받았네요 ㅋㅋ

 

너무 넘치는 사랑을.

우리 다섯손가락에게 받았기에

 

영원히 기념? 하기 위해 포스팅을 ㅋㅋㅋ

 

 

느므느므 감사합니다. ^--^*

 

 

 

 

요즘 같이 일하시는 부장님이

저를 이 아이 닮았다고 하셔서.

 

ㅋㅋ 제 사진 올릴 용기는 없고,

둘리 여자친구 공실이를 - ㅋㅋㅋ

 

 

 

 

 

스물아홉번째 생일.

집식구 들이 서프라이즈 -

 

다 불끄고 자고 있는 연기를 너무 완벽하게 해서 -

진짜. 깜놀!!!!!!!!

 

초가 왜 이렇게 많은지.

 

 

 

 

 

 

점심은.

맛있는 닭갈비 ~

 

으헤헤헹.

위에건 내장...탕인데 ;;먹진못했네요 ㅋㅋ

 

 

 

 

 

 

 

 

 

 

 

 

 

 

 

 

정말 너무너무 놀라웠던 선물 -

당이 자주 떨어지는 절 위해.

우리 다섯손가락 언니 동생님들이. ㅠㅠ

과자를 저리도 많이!!!

 

두구두구 잘 묵을께요 ㅠㅠ

빡스에 편지까지~!

 

흑흑

 

 

 

 

 

 

 

 

 

 

 

 

마음이 담긴.. 눙물이 앞을 가리는..ㅠㅠ

 

 

 

 

같이 일하는 분이 그려주신..;;

 

 

 

 

 

 

 

 

자세가 안좋은 저를 위해.

등받이 쿠션 - ㅋㅋ

 

 

 

 

 

 

 

참. 의미심장한. 제목의 책. ㅋㅋ

재밌더라구요~!

 

 

 

 

 

책을 좋아해서 ^-^*

오랜만에-

독서?를 하니 좋더라구요~!

 

가을에 태어나니.

 

 

 

 

 

 

감사합니다.

 

힘들때마다 힘이 될것 같아요 ㅠ-ㅠ

 

 

 

흑흑.

태어난게 이렇게 좋군요 ㅋㅋ

 

앞으로 밝고 즐겁게 지낼께요.

 

 

사랑합니다.

 

 

 

사랑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