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이야기:)

[천안 맛집] 두정동 토시래

알 수 없는 사용자 2012. 9. 17. 19:12

 [천안 맛집] 토시래

 

 

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날입니다.

태풍. 산바의 영향이라던데.

 

이럴때 생각나는 것이

빈대떡 -ㅋㅋ

 

오늘은 토시래 족발 보쌈이 맛있는

천안 맛집-

 

 

 

 

토시래.

아마

돼지가 토실토실해서 토시래인가 봅니다. ㅎㅎ

(개인적인 생각)

 

 

                  

 

내부는 깔끔 합니다. 까페인것 같은 -느낌도 들고요

주말이라 사람이 많았던 것 같아요.

고기를 썰어주시던 아주머니가. 화려했습니다. ^^

 

 

 

 

원래 -

잘 두정동 먹자골목은 안가는데

여차저차 하여서 여차여차 갔네요^^

 

 

 

숟가락과 젓가락은 옆에

서랍처럼 열면 됩니다.

티슈도 -

 

 

 

 

 

 

 

양념이 나오고,

콩나물국이 맛있더라구요 -

 

 

 

 

 

 

 

 

거하게- 사이다 한잔씩!

 

 

마셔마셔~!

 

 

 

 

 

깻잎과, 상추와, 흰김치에

싸먹으면 됩니다.

 

드디어-!

맛있겠다~!!

 

 

 

 

 

요렇게...

짠!!!

 

 

 

 

 

 

손들이 빨라지는- ㅋㅋ

 

 

 

양념이 많아서 좋더라구요~!

 

 

 

토시래 토시래

간판이 귀엽네요 ㅋㅋㅋ

 

 

 

 

 

황금 족발이 토실해 -

메뉴판을 깜빡 했네요 ㅠ

 

셋이 먹어서 3만원 좀 안되게 나온거 같아요;;

ㅎ-ㅎ

 

 

 

까페같은 곳에서 구수한? 족발이 드시고 싶을땐-

토시래